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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트 러셀의 서부 영화, 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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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세계와 마찬가지로 할리우드도 1970년대에는 미국에 대해 그리 뜨거운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베트남 전쟁의 무자비한 잔인함과 리처드 M. 닉슨 대통령의 “법과 질서”에 따른 노골적인 인종차별(그리고 워터게이트 스캔들의 은폐를 통한 그의 무자비한 권력 남용)에 직면하여, 그 중 가장 흥미롭고 재능 있는 영화제작자들은 시대에는 “The Godfather”, “Serpico”, “Nashville”이 제공되었습니다. “The Bad News Bears”와 같은 흥겨운 주류 코미디조차도 반체제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존 웨인이 죽어가고 있다는 인식과 병치되어 있었습니다. 자주 협력하는 존 포드(John Ford)와 함께 서부극을 명백한 운명의 신화로 변모시킨 전형적인 미국 영화배우는 암과의 두 번째 싸움에서 패하면서 흰 귀리와 이빨 없는 경찰 영화의 관련성을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영화 관람객들은 이에 대해 교대로 적대적이었고 불안해했습니다. 그들이 몹시 원했거나 꾸준하게 원했던 사람 원하지 않았다 유행에 뒤떨어진 것이었습니다. 눈에 띄게 결함이 있는 인간들이 크게 분노했고, 웨인은 항상 그랬던 죽음의 문앞 버전이 아닌 다른 어떤 것도 참을 수 없었습니다.그는 그의 마지막 영화인 Don Siegel의 “The Shootist”에 출연했습니다.). 그가 사라지면 그의 유형과 그가 대중화한 장르가 그와 함께 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로 인해 커트 러셀과 같은 선도적인 인물이 곤경에 빠졌습니다. 한때 디즈니 어린이 스타였던 매력있게 잘생긴 악마로 성장했어요. 서부극이 여전히 유행했다면 러셀이 성인 스타덤에 오르는 과정은 놀라울 정도로 순조로웠을 것이다. 탄탄하고 섹시하며 자기 비하적인 그는 장르의 차세대 인물이었습니다. 아아, 그가 초기 전성기에 접어들던 바로 그 장르는 한동안 인기를 끌다가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러셀을 위해 눈물을 흘리지 않았습니다. John Carpenter의 “Elvis”는 그가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Escape from New York”은 그의 늠름한 선의를 확립했습니다. 그는 또한 Carpenter의 “Big Trouble in Little China”에서 Wayne의 초능력 터프가이 연기에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러나 Russell은 1993년 “Tombstone”에서 Wyatt Earp 역을 맡을 때까지 서부극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당연히 그는 전설적인 법률가 역할에 타고난 인물이었지만, 그가 다시 무너지고 먼지가 되기까지는 12년이 더 걸렸습니다. 현재까지 그가 공식 서부극을 제작한 것은 3편뿐입니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된다면 적어도 그의 노력이 좋든 나쁘든 청중으로부터 강한 반응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순위를 매기자!

3. 본 토마호크

S. Craig Zahler의 장르 해체에 대한 첫 번째 시도는 단연 그의 최고의 작품입니다. 만약 그가 예리한 속도감을 지닌 평균 이상의 감독에게 이 작품을 맡겼다면, 이것은 우리가 원했던 적이 전혀 없었던 “옛 서부의 포식자” 영화가 되었을 수도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초보 Zahler가 지휘권을 잡고, 느리고, 어색하게 연출되었으며, Ford의 “The Searchers”를 공포 영화로 바꾸는 데 있어 완전히 서투른 정통 서부극을 선보였습니다. “Bone Tomahawk”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은 Russell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는 “혈거인”이라고 불리는 돌연변이 종에게 납치된 젊은 여성을 구하기 위해 4명의 남자 부대를 야생으로 이끄는 보안관이 되어야 할 때 명령을 내리고 있습니다. 포드의 걸작에 대한 불안한 논평을 찾고 있다면, 한 영화 후에 “Brawl in Cell Block 99″로 작품을 완전하게 만든 작가의 모호한 인종차별적 타자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 영화를 싫어하는 소수에 속하기 때문에 귀하의 마일리지가 다를 가능성이 높지만, 나는 이 영화를 매우 실망스럽고 놓친 기회로만 볼 수 있습니다. 커트는 더 나은 자격이 있었습니다.

2. 묘비

“Tombstone”보다 더 나은 서부 영화가 많이 있지만 그만큼 재미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Kevin Jarre가 각본을 맡은 전기 드라마는 Wyatt Earp의 전설을 반사실적으로 재연한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Jarre가 감독직에서 물러나는 것과 George Pan Cosmatos가 설치하는 사이 어딘가에서 그것은 더욱 자랑스러운 흥겨운 슈팅 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Russell, Sam Elliot, Powers Booth, Michael Biehn 그리고 물론, 발 킬머(Val Kilmer) 총잡이 치과의사 닥터 홀리데이 역. 엄청나게 열등한 “Bone Tomahawk”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Russell은 이 영화의 접착제 역할을 합니다. 그는 몇 가지 기억에 남는 대사와 중요한 순간을 공유하지만 대부분은 그의 조연이 면책없이 장면을 훔치도록 허용합니다. 이 점에 있어서 이 영화는 관대한 영화이고, 남자다운 좋은 분위기가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으며, 많은 팬들이 이 영화의 장과 절을 인용할 것입니다.

“Big Trouble in Little China”에서 존 웨인을 패러디한 것 외에도 러셀이 듀크 패션을 정말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유일한 영화입니다. 도전적인 역할은 아니지만 확실히 즐거운 역할인 것 같습니다. 앞서 언급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려하면 이는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당신은 한 남자가 영화의 구세주로서 자신의 역할을 음미하는 것을 보고 있으므로 공작이 만든 이 방종을 그에게 원망할 수는 없습니다.

1. 헤이트풀 에이트

쿠엔틴 타란티노의 유일한 공식 서부 영화(“장고: 분노의 추적자”는 해당 장르의 비유를 사용했지만 주로 미국 남부를 배경으로 함)는 러셀을 “크레이지” 데이지 도머그(제니퍼 제이슨 리)를 수송하는 현상금 사냥꾼 존 “행맨” 루스 역으로 캐스팅했습니다. 목 스트레칭을 위해 와이오밍주에서 레드락(Red Rock)으로 이동합니다. 그는 다채로운 악당들과 함께 잡화점에 눈이 내리고 아마도 방에 있는 모든 사람의 가장 큰 존재를 예상하지만 매우 크고 상당히 훼손된 놀라움이 Ruth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타란티노의 영화는 무대 연극으로 쉽게 완성될 수 있지만, 길이가 영화 형식에서와 마찬가지로 라이브 극장 형식에서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볼만한 “The Hateful Eight”의 가장 좋은 버전은 아마도 현재 Netflix에서 210분 분량의 미니시리즈 컷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더 많은 숨을 쉬어야 한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이 변형에는 재미 있고 준절벽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러셀을 엄격하게 지켜보고 있다면 두 컷 모두 법의 정의 뒤에 숨어 여자의 타르를 때리는 구타당한 놈 역을 맡은 후퇴 스타를 보여줍니다. Russell의 완전히 공개된 Wayne 사칭을 고려할 때 그것은 불쾌한 일이며 끔찍할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피를 흘리는 사실로 다시 쓰여진 공작의 전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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