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주에 DC‘에스 조커: Folie à Deux 비판적인 무관심과 실망스러운 흥행 성적을 거두었고, 펭귄 에피소드 3 – “Bliss” – 이미 확립된 지식을 다시 쓰는 멋진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있다는 사실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켜 줍니다. Colin Farrell의 Oz Cobb은 DC Comics의 Oz Cobb와 매우 다르지만 그의 스핀오프 스토리는 비교적 짧은 등장을 통해 강력하게 구축되었습니다. 배트맨, 도발 혐의를 받을 여지가 없다. 물론 도움이 되는 것은 펭귄 에피소드가 8개 있어요 그를 더 탐구하기 위해.
에피소드 3은 전통적으로 가장 화려한 에피소드가 아닙니다. 초연과 즉각적인 결과가 방해가 되면서 캐릭터가 더 많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 안에 펭귄의 경우에는 Victor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와 Sofia와 Oz의 관계에 대한 더 깊은 탐구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또한 DC의 더 유명한 마약 행상 악당과의 연관성에 대한 모든 이론을 죽이는 Gotham의 신약이 무엇인지 공개합니다.
펭귄 에피소드 3에서는 천천히 진행되는 쇼를 거의 중간 지점까지 가져가며, 고담의 거리를 통제할 수 있는 판도를 바꾸는 새로운 약물에 대한 알베르토의 약속을 바탕으로 오즈와 소피아를 더 강한 위치로 옮겨 나머지 거리의 강력한 손아귀를 느슨하게 합니다. 팔콘 가족스콧 코헨(Scott Cohen)의 루카(Luca)가 이끈다. 폭발적인 장면을 제외하면 액션이 많지는 않지만 덜 화려한 캐릭터 상호 작용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에는 여전히 열악하지 않습니다.
Milioti의 Sofia Falcone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DC 적응에 대한 최고의 새로운 추가 기능 중 하나
Cristian Milioti가 훌륭하다고 말하는 것은 거의 진부해졌습니다. 소피아 “행맨” 팔콘하지만 그 감정은 논쟁하기 어렵기 때문에 즉시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합시다. 에피소드 3에서는 알베르토가 없을 때 아버지의 진정한 상속자로서 그녀의 자격에 대한 추가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녀가 실제로 어떻게 아캄에 가게 되었는지에 대한 첫 번째 힌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고담의 범죄 사다리의 낮은 단계에 대한 오즈의 친밀함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녀는 강력한 인물로서 완전히 믿을만합니다.
다시, 가장 보람있는 것은 Milioti의 성능의 미묘함입니다.그녀를 비즈니스처럼 보이게 만드는 의상의 뛰어난 작업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는 만나는 거의 모든 사람을 거의 경멸하지 않았습니다. 오즈의 의심스러운 취향에 대해 모욕하는 그녀의 시들어가는 말; 그녀의 눈 뒤에 있는 명백한 분노. 이는 모든 DC 프로젝트에서 가장 복잡하고 인상적인 공연 중 하나이며, 에피소드의 끝 부분에서는 쇼 팬이 원하는 모든 것을 설정합니다. 즉,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대결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빅터 앤 오즈의 역동적인 성장
펭귄의 배트맨 플래시백이 빅의 이야기에 깊이와 비극을 더합니다
1화부터 오즈는 그루밍을 해왔습니다. 렌지 펠리즈(Rhenzy Feliz)의 빅터 아길라르(Victor Aguilar) 그는 추종자들의 대표로서 그가 인수할 때 갖고 싶어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젊은 캐릭터의 가치관이 급진화되는 일종의 배트맨과 로빈의 역동적인 힘을 발전시켰습니다. 말까지 펭귄 3화에서는 그것이 정점으로 다가오고, 빅터는 더 큰 소속사의 단순한 소개 덕분에 훨씬 더 흥미로운 캐릭터가 됩니다.
에피소드는 The Riddler의 Gotham 공격에 대한 Victor의 관점을 보여주는 플래시백으로 시작됩니다. 배트맨의 결말. 그 시점에서 이것이 그의 에피소드가 될 것이 분명하며, 그의 뒷이야기의 확장과 그의 옛 삶과 오즈와의 새로운 직업의 갈등은 펠리즈로부터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가장 간단한 수준에서, 그는 Colin Farrell 및 Cristin Milioti와 얼마나 다르기 때문에 매우 훌륭합니다. 더 절제되고, 더 호감이 가고, 더… 정상적입니다. 사실, 그는 이 쇼 전체에서 그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적극적으로 기분 나쁘게 만들지 않는 유일한 호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이 지저분한 세상이 배트맨이 구하고 싶어 하는 곳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여기서처럼 그의 피부 아래에 더 많은 것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에피소드 3이 나머지 시즌을 구성하는 방법
예상보다 모든 것이 더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펭귄 오즈는 상황이 통제 불가능할 때에도 통제력을 유지하면서 머리를 물 위로 유지하면서 오즈를 난처한 조작자의 위치에 놓았습니다. 3회가 끝날 무렵에는 모든 것이 달라져 더욱 활발한 갈등을 예고하게 된다. 특히 결말이 몇 에피소드 더 지연될 수 있었던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이것이 지금까지 쇼의 느린 연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왜 펭귄의 한정 에피소드 실행은 좋은 아이디어였습니다:r여러 개의 느린 에피소드로 인해 중간에 처지는 습관이 있는 다른 만화 TV 쇼 개작과는 달리, 펭귄 계속하세요. 속도는 결코 번개처럼 빠르지는 않지만, 그렇게 중심적인 갈등을 너무 일찍 전면에 가져오는 것은 필러에 대한 의제가 없다는 것을 청중에게 약속하는 것입니다.
고담의 범죄 세계는 자신들이 오즈와 소피아의 바퀴의 톱니바퀴처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삼합회가 등장하면서 다시 한 번 확장됩니다. 하지만 그게 요점이고, 새로 추가된 기능의 성능이 약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펭귄출연진보스 Feng Zhao(François Chau) 또는 Link Tsai(Robert Lee Leng). 여기서 유일한 진짜 문제는, 더 많은 요소로 펭귄의 갱단 전쟁이 소개되고, 배트맨(그리고 더 적절하게는 짐 고든)의 부재가 좀 더 부담스러운 것처럼 느껴집니다.
에피소드 끝의 절벽 행거는 상황이 너무 안정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액션의 좋은 주입이며 동시에 Victor를 오즈의 웹으로 다시 끌어들이는 것은 현명한 장소 설정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오즈가 자신이 우위에 있다고 아무리 생각하더라도 또 다른 붕괴로부터 한두 걸음 밖에 남지 않았다는 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이 바로 그곳이다 펭귄 DC Comics 이야기에 대한 충실도 여부에 관계없이 정말 빛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