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채널 4가 ‘Tapped Out’ YouTube 쇼를 Linear로 전환했습니다.

채널 4가 ‘Tapped Out’ YouTube 쇼를 Linear로 전환했습니다.

7
0


독점적인: 채널 4 을 통해 등장한 선형의 유명인 장난 쇼를 조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탭아웃됨 장난 별 래퍼 ArrDee, 코미디언 Fatiha El-Ghorri, JLS 가수 Aston Merrygold와 함께 채널 4.0에서 시작된 형식의 강력한 버전으로 스튜디오 청중이 지켜보는 극한의 도전에 나설 예정입니다.

이번 움직임은 채널 4 YouTube 형식이 선형으로 전환된 최초의 사례이며 파일럿은 크리스마스 무렵에 방송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안에 탭아웃, Nella Rose가 진행하며 다음과 같은 사람들이 출연했습니다. 사랑의 섬 스타 클로이 버로우스(Chloe Burrows)가 등장하는 유명인들은 혼란스러운 반전이 특징인 까다로운 장난 챌린지로 한계에 부딪힙니다. “Tap Out”을 결정하기 전에 그들이 더 오래 버틸 수 있을수록 그들은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던져지는 점점 더 당혹스러운 작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견디는 유명인 경쟁자가 챔피언이 되기 때문입니다. 패자는 최종 몰수패를 당하게 됩니다.

첫 번째 에피 탭아웃됨 YouTube에서는 2022년에 출시된 구독자 60만명의 채널 4.0에서 15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채널 4의 Cimran Shah와 Evie Buckley가 전화했습니다. 탭아웃됨 “YouTube와 소셜 플랫폼에서 수백만 명이 시청한 채널 4.0의 가장 소란스럽고 용감한 쇼 중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의 가장 거친 재료를 모두 활용하여 예측할 수 없는 채널 4의 올스타 에디션을 만드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채널 4.0은 다음의 핵심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고글박스 다음을 포함한 다른 쇼와 함께 네트워크의 디지털 전략 동급 최악, 세계 최악 그리고 20K 플레이. COO인 Jonathan Allan은 최근 Channel 4가 “YouTube를 Sky나 Virgin Media와 같은 배포 채널로 생각하며 스트리밍 및 선형에 대한 증분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식이 온다 넷플릭스가 승인한 주에 The Sidemen 리얼리티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 내부에YouTube는 형식의 온상으로 점점 더 인식되고 있습니다.

탭아웃 장난 스타 월 오브 엔터테인먼트(Wall of Entertainment)가 제작하고 그룹엠 모션 엔터테인먼트(GroupM Motion Entertainment)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Wall of Entertainment의 Tafara Makopa, Percelle Ascott, Joivan Wade 및 Christopher Barbour가 쇼의 총괄 프로듀서이며 Ben Hardy가 감독입니다. 형식 및 엔터테인먼트(영국) 책임자인 Martin Oxley는 GroupM Motion Entertainment의 총괄 프로듀서입니다. Reality & Entertainment의 커미셔닝 편집자인 Cimran Shah와 디지털 커미셔닝 편집자이자 채널 4.0 리드인 Evie Buckley가 채널 4를 위해 의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hannel 4와 GroupM Motion Entertainment의 Diverse Indies Fund에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다양한 인디즈 기금(Diverse Indies Fund)은 다양한 인종이 소유한 중소 규모의 독립 제작사들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기금은 GroupM Motion Entertainment의 창의적 다양성 책임자인 Deep Sehgal과 함께 Channel 4의 수석 커미셔닝 편집자인 Vivienne Molokwu가 감독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