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se Eisenberg는 “홀로코스트 영화에 대해 매우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아주 종류의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어가 무엇입니까?다루기 어려운 방식에 대한 반응 홀로코스트 ~이다 영화로 선보인“라고 그는 비디오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홀로코스트 설정에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너무나 쉬운 일이지만 거의 창의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이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너무 착취적이라고 느낍니다.”
Eisenberg는 비록 비정형적인 방식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이 카논에 기여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2년 데뷔 이후 두 번째 장편영화 세상 구하기를 마치면, 진짜 고통스타 자신과 계승‘에스 키어런 컬킨 최근 돌아가신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폴란드로 여행을 떠나는 미국인 사촌들. 투어의 일부에는 Majdanek 강제 수용소 및 학살 수용소 방문이 포함됩니다. 배우 겸 감독은 전형적인 자기 표현 방식으로 홀로코스트 영화를 직접 만들면서 문제를 해결했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이 아는 유일한 방법으로 Majdanek을 포획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영화를 만드는 것조차 걱정스러웠기 때문에 제가 취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접근 방식으로 다루려고 노력했습니다.” 접근 방식: “역사에 대해 양가적인 감정을 갖고 있는 두 인물, 자신의 고통과 조상의 고통에 대해 양가적인 감정을 갖고 있는 두 인물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마이다네크에서의 경험을 가장 엄숙하고 단순하며 직설적인 방식으로 촬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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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면적으로는 진짜 고통 역사적 트라우마에 대한 탐구에 버디 코미디의 윤곽을 접목한 등장인물이 거의 없는 친밀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미국 인디를 위한 조용하고 야심찬 사업이며, 그것을 만들기 위한 물류적 도전의 일부는 폴란드로 가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Majdanek의 관리인을 설득하여 제작진이 Eisenberg와 Culkin의 David가 촬영하는 놀라운 시퀀스를 위해 그곳에서 촬영하도록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벤지 카플란(Benji Kaplan)이 조용히 증언합니다.
각본은 Eisenberg의 매우 개인적인 장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십대였을 때 그는 폴란드에서 태어난 고모를 멘토로 여겼고, 만약 유럽에서 일하게 된다면 그녀가 자란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보스니아에서 영화 촬영에 참여하는 동안 그는 바로 그렇게 했지만 그 경험은 카타르시스보다 더 혼란스러웠습니다. “나는 이 집 밖에 서서 뭔가를 느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클라이막스의 먹이가 되었다. 진짜 고통비슷한 혼란 상태에 있는 David와 Benji가 등장합니다. 그것은 아이젠버그가 한때 서 있던 바로 그 집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고모를 포함한 아이젠버그의 직계 조상은 제2차 세계대전 훨씬 이전인 1918년에 미국으로 왔지만 다른 친척들은 그곳에 머물렀습니다. 마리아라는 여자 한 명만 빼고는 모두 홀로코스트에서 살해당했습니다. 아이젠버그는 초등학교 1학년 때 매일 울던 불안한 아이였을 때부터 ‘현대의 고통과 역사적 트라우마를 조화시키려는 노력’에 몰두해 왔다.
“나는 매우 슬픈 아이였고, 내 가족의 역사에 대해 배우곤 했고, 가족이 비참했을 것 같다고 느꼈기 때문에 가족과의 연관성을 느꼈습니다. 내 생각도 그렇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또한 “내가 듣지 못한 이러한 연결을 느낀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각본을 통해 이러한 고상한 주제에 대한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에 국한된 그는 여러 폴란드 여행 일정을 다운로드한 다음 Google 스트리트 뷰를 사용하여 David와 Benji가 택할 경로를 계획하면서 직접 여행 일정을 작성했습니다. 제니퍼 그레이Kurt Egyiawan, Daniel Oreskes, Liza Sadovy 및 투어 가이드 Will Sharpe. 실제로 촬영할 시간이 왔을 때 Eisenberg와 그의 제작자는 폴란드 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프로듀서 Ali Herting은 오스카상 수상작에서 A24와 협력했던 Ewa Puszczyńska에게 연락했습니다. 관심 영역.
“그들은 이 영화가 일종의 전형적인 미국 친구 영화처럼 느껴지지만 현대 폴란드를 배경으로 하고 기억, 유산, 트라우마라는 주제를 매우 현대적인 방식으로 다루고 있다는 점을 좋아했습니다.”라고 Herting은 말합니다. “내 생각에 그들은 시대 전쟁 영화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고 이것은 새로운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폴란드 제작자들은 아이젠버그가 강제 수용소의 세트 버전을 만들고 싶어할 것이라고 가정했는데, 그 비용은 약 1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비용이 너무 많이 들었을 뿐만 아니라, 아이젠버그는 그런 장소를 재현한다는 생각에 주저했습니다. “Majdanek을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그 사람을 만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isenberg는 박물관이 그곳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동의하는 과정이 약 8개월 동안 지속되었다고 설명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기관을 설득한 것은 아이젠버그의 구체적이고 현대적인 관점이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영화제작자들이 100명의 엑스트라와 나치 군복, 총을 들고 수용소 주변을 돌아다니고 싶어하는 1942년의 홀로코스트 영화를 촬영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니요, 이곳은 보호되어야 할 신성한 장소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큰 존경심을 갖고 보존되고 대우받습니다.”라고 Eisenberg는 말합니다. “우리의 제안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여주고 싶다. 나도 당신이 하고 있는 것과 똑같은 일을 하고 싶다. 우리 가족은 여기서 5분 거리에 살았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Majdanek에 없었지만 이것은 나의 일부입니다. 역사와 나는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최고의 존경심과 감사함을 갖고 있으며 그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촬영 당일까지 Eisenberg는 스카우트를 위해 Majdanek에 여러 번 방문했으며 캡처해야 하는 모든 순간을 샷 목록에 올렸습니다. 그러나 그의 배우들에게는 그 경험이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다. 그의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Culkin은 카메라가 돌아가면서 캠프의 많은 요소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Culkin은 “종종 나는 그들이 굴러갈 때까지 방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두 번 찍고 흡수하는 거죠. 예, 성격상 그렇죠. 하지만 나도 거기 있고 그 사람이 그걸 촬영했고 그게 전부였어요. 그건 일이 아니었어요. 우리가 나왔다면 이상했을 거예요.” 그 방에 누군가가 감독의 의자에 앉아 Wordle 같은 놀이를 하고 있어요.”
Herting은 그날이 “힘든 하루”였으며 모든 사람이 필요한 공간을 차지하도록 격려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힘들었던 점은 그날의 예측 불가능성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타격을 입을지 모르고 그 과정에서 놀라움이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거기에 있었고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느꼈습니다.”
Eisenberg는 부분적으로 그의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간단한 방식으로 Majdanek을 촬영하기를 원했지만 배우가 없는 B-롤 자료를 포함하여 많은 영상도 얻었습니다. 편집실에 들어서자 모든 것이 낯설게만 느껴졌다.
“결국 배우들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얻은 멋진 장면을 영화에 모두 던지는 것은 미성숙하다고 느꼈습니다.”
Eisenberg는 이벤트에서 제외된 3세대의 “안전”에서 이 모든 것을 탐구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이제 폴란드를 방문하고 싶다고 계속 말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나는 나이든 세대를 그것에 더 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