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이 Michael Fassbender Action 영화는 대규모 프랜차이즈의 시작일 수있었습니다 (재난이 아니었다면)

이 Michael Fassbender Action 영화는 대규모 프랜차이즈의 시작일 수있었습니다 (재난이 아니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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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클 파스 ​​벤더 놀라운 재능이지만 그의 2016 년 암살자 신조

영화는 게임 시리즈의 잠재력을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적응은 의미있는 방식으로 팬베이스를 활용하지 못한 영화와 함께 긴 가뭄이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모든 영화가 영향을 미치거나 게임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관련성이 있거나 재미 있다고 느끼고 더 넓은 청중과 완전히 연결된 이야기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까지 소닉 고슴도치 2020 년에 나왔습니다 영화는 실제로 주류로 만들 수 없었습니다.. 예, 피카추 형사 파도를 만들고 박스 오피스에서 더 많이 얻었습니다. 전년도에는 프랜차이즈가 게임보다 오랫동안 더 컸습니다. 부터 소닉 그러나 비디오 게임 적응은 놀라운 새로운 릴리스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그리고 소닉 속편은 더 많은 길을 포장했습니다.

어 ass 신 크리드는 제대로된다면 영화 우주 일 수 있습니다.

어 ass 신 크리드는 많은 잠재력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것은 2016 년의 실패를 만듭니다 암살자 신조 더 실망 스럽습니다. 이 게임은 현대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놀라운 스토리 텔링으로 거대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Passbender의 스타 파워가 프로젝트를 이끌어 내면서도 완전히 플롭이었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더 큰 프랜차이즈를 촉발시킬 수있었습니다 올바르게 처리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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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hael Fassbender의 영화에는 출시시 플롭이었던 영화가 하나 있지만 그 후 몇 년 동안 만 악화되었습니다.

의 아름다움 암살자 신조 시리즈는 풍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테스트 과목에서 애니머스에 들어서서 조상의 삶을 경험합니다. 첫 번째 영화는이 주제에 접근했지만 비디오 게임의 역수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그렇게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게임은 시퀀스 밖에서 소량의 시간을 소비하면서 주제가 탐구하는 풍부한 이야기에 몰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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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은 소스 자료를 무시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영화가 과거의 행동에 뛰어 들지 않고 대부분의 시간을 현재보고있는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시리즈의 팬들의 입에서 쓰라린 맛을 남겼습니다. 일부 게임은 외부 세계를 거의 탐색하지 않습니다게임이 고대 예루살렘 또는 르네상스 이탈리아에서 선수를 현대로 운반 할 때 더 흥미롭고 신비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전체 전제보다는 영화에서 환상적인 비틀기 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영화는 게임을 성공적으로 만들었던 액션, 강도 및 재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그들이 더 많은 연구를하고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을 넘어서 게임이 표면 수준의 외부 미스터리에 대해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그러나 고대 암살자 협회와 역사를 형성 한 거래를 탐구하는 것에 대해 더.

어 ass 신 크리드 라이브 액션 적응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

어 ass 신 크리드는 여전히 훌륭한 영화 프랜차이즈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 암살자 신조 게임은 풍부한 역사적 탐험입니다. a 레이더 아래에서 일하는 암살자 비밀 협회 주요 역사적 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영화 가이 접근법을 취하고 관대 한 액션으로 뿌려 주었다면, 영화가 게임의 훨씬 더 나은 적응이되는 데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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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외부 세계를 탐구 할 수없고 강력한 애니머스를 탐색 할 수는 없지만, 그 전제는 아직 게임에서 심도있게 탐구되지 않았으며 영화는 처음부터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수년간이 세상을 탐험 해 온 팬베이스에 호소하지 않을 것이며, 고급 기술을 넘어서는 미스터리를 천천히 전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암살자 신조 잠재력이있었습니다그러나 영화는 게임의 정신을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암살자 신조

4/10

출시일

2016 년 12 월 21 일

실행 시간

116 분

감독

저스틴 커 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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