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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 최초의 메커니즘 덕분에 Wilds의 새로운 몬스터 사운드가 그 어느 때보다 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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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헌터:와일즈 장기 시리즈의 팬들이 기대했던 바로 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신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몬스터, 사이드 캐스트의 캐릭터, 헌터가 무서운 짐승을 죽이기 위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수많은 대형 무기의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몬스터헌터 세계.




특히 시리즈가 너무 빨리 재생될까 봐 걱정하고 과거 타이틀의 추적 메커니즘을 대부분 무시하는 팬들에게는 흥미로울 것이 많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일반적으로, 몬스터헌터 게임은 메인 타이틀과 실험적인 사이드 타이틀 사이를 오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스토리 시리즈그리고 야생 본질적으로 메인라인 타이틀로의 복귀입니다. MH6. 그러나 환경에 깊이와 게임플레이 차이를 추가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추가했기 때문에 실험적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Monster Hunter Wilds, 시리즈 최초의 메커니즘 추가

Monster Hunter: Stories 2 기능의 진화


일부 회원의 경우 몬스터헌터 지역 사회, 시리즈의 생태학적 측면은 전투 측면만큼 중요합니다.. 불을 뿜는 환상적으로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나 장미 모양의 거미가 있는 생태계를 갖는 것 자체도 시각적으로 인상적이지만, 이 괴물들이 생태계와 상호 작용하고 일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몬스터헌터. 새로운 날씨 시스템 야생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으로 생태학을 끌어올릴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몬스터헌터 에서 볼 수 있듯이 이전에도 기상 역학이 있었습니다. 몬스터 헌터: 스토리 2, 예를 들어. 하지만 날씨가 세상을 좀 더 현실적으로 느끼게 하는 다소 임의적인 것이 되기보다는, 야생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PlayStation의 State of Play 최신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헌터가 퀘스트를 시작하는 환경은 날씨의 영향을 받습니다. 시각적으로만 보면 이 변화는 엄청나 보이지만, 그 변화는 단순한 시각적인 것 이상입니다.


몬스터헌터:와일즈’
출시일은 State of Play에서 2025년 2월 28일로 공개되었습니다.

비는 트레일러 안의 환경을 바꾸었고, 그에 따라 더 작은 동물들도 태양과 함께 나왔습니다. 데모나 널리 사용 가능한 제품이 없음 미리보기 야생날씨가 환경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Capcom이 State of Play 예고편에 섹션을 특별히 넣어서 보여줄 만큼 충분히 큰 기능입니다.. 알려진 것은 비가 오면 환경이 완전히 달라 보인다는 것입니다. 가시성이 떨어지고 폭우를 피해 대피하는 동물의 수가 적어집니다.

Monster Hunter Wilds의 날씨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비가 사냥을 시작하기를 기다리며


비교했을 때 몬스터 헌터: 월드아마도 비교하기에 가장 좋을 것입니다. 야생, 날씨 역학은 상당히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세계 낮과 밤의 주기만 있어서 시각적으로만 변경되었을 뿐입니다.. 날씨에 따라 사냥되는 몬스터도 달라지는 시기가 다른 것 같습니다. 스칼렛 포레스트(Scarlet Forest)의 정점 포식자 역할을 하는 리바이어던 같은 괴물인 새로운 Uth Dana는 폭우 중에 가장 자주 목격된다고 합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웹사이트.

화이트 레이스(White Wraith)라고도 알려진 아크벨트(Arkveld)는
야생
.


비까지 그친 날씨, 그리고 헌터가 어디에서 퀘스트를 하느냐에 따라 날씨도 다를 것 같아요. 예를 들어, Windward Plains는 적어도 그림에 따르면 모래 폭풍과 번개 폭풍이 발생할 것처럼 보입니다. 야생 웹사이트. 레이 다우는 윈드워드 평원의 정점 포식자 역할을 하며, 전기 방전 능력으로 번개 폭풍을 활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보여드린 두 가지 환경에서 보여드린 내용과 함께(스칼렛 숲과 윈드워드 평원) 및 그들의 기상 시스템을 통해 정점 포식자는 그들이 서식하는 생태계와 밀접하게 얽혀 있음을 보여줍니다.


더욱이, 이러한 날씨 시스템은 이러한 괴물과의 싸움을 더욱 영화처럼 만들고 사전에 사냥한 작은 괴물과 분리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이 괴물들이 해당 지역의 최상위 포식자로서의 지위를 획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탈로스가 돌아올 것이다.

Monster Hunter Wilds가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배울 점이 많이 있습니다.

Steven Garrard의 사용자 정의 이미지

날씨 시스템은 시리즈에 있어 엄청난 진전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야생 진화하고 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 물론 환경과 세심하게 연결된 새로운 몬스터는 물론 모든 새로운 무기에 대한 새로운 움직임과 메커니즘도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에 대한 다양한 메인 기능은 흥미로운 점이 많습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사냥 중에 몬스터의 특정 부분을 더 쉽게 조준하고 상처를 조준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새로운 집중 모드를 사용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픽 충실도가 향상되면서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좋아 보였고 Windward Plains 지도 크기에 따라 더 커진 적도 없었습니다. 생태계와 살아있는 세계를 만드는 것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몬스터헌터특히 메인라인 타이틀의 경우, Capcom은 이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섹션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도 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몬스터헌터:와일즈 날씨, 생태계, 괴물 무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A Living World라는 제목의 웹사이트는 대형 괴물을 위한 새로운 기능입니다.


그만큼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항상 살아있는 생태계와 핵심 전투 메커니즘으로 유명했습니다. 틀림없이 전투 메커니즘을 선호하여 생태계를 무시하는 대신 증가, 몬스터헌터:와일즈 시리즈의 생태를 그 어느 때보다 빛나게 만드는 데 두 배로 노력했습니다. 생태계 몬스터헌터 더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날씨 역학과 괴물이 그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인해 이보다 더 생생하게 느껴진 적이 없었습니다. 세계 이 부서에서 했어요.

원천: 몬스터헌터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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