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영화 ‘위키드’의 11월 22일 개봉을 기다리는 동안 할리우드의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화요일 핑크색과 녹색으로 바뀌어 테마 음식, 음료 및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테마파크 방문객들은 스튜디오 카페에서 오즈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은 기간 한정 메뉴 아이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 파이 속을 채우고 휘핑 크림과 녹색 및 금색 설탕 플레이크를 얹은 Apple Pie Funnelest Cake 등이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마요네즈와 마늘 베이스에 구운 옥수수, 고추를 얹고 오즈 로고 모양으로 뿌려진 코티자 치즈를 얹은 구운 옥수수 플랫브레드도 제공합니다.
드리즈마틱 콘도그(Drizmatic Corn Dog)는 “위키드(Wicked)” 테마의 콘도그에 아보카도 크레마와 금박 조각이 뿌려져 있어 테마파크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명한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연극 개작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11월 22일까지 카운트다운하는 ‘위키드’ 팬들을 위한 테마파크 내부에도 사진 촬영 장소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제 Universal Studio Store에는 “Know your power”라고 적힌 녹색 스웨트셔츠는 물론 글린다 팬이 즐길 수 있는 핫 핑크색 스웨트셔츠, 핑크색 코스터, 메모장 등 녹색 및 분홍색 상품이 있습니다.
Universal CityWalk 방문객들은 Universal이 여러 기업과 협력하면서 “Wicked”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유니버설 시네마의 영화 관객들은 “위키드(Wicked)” 의상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투썸 초콜릿 엠포리움(Toothsome Chocolate Emporium)과 세이보리 피스트 키친(Savory Feast Kitchen)에서 테마 밀크셰이크를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영화 개봉에 맞춰 유니버설 파크에서만 판매되는 독점 벌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간 한정 메뉴 항목과 상품은 2025년 초까지 판매될 예정입니다.
신시아 에리보가 엘파바 역을, 아리아나 그란데가 글린다 역을 맡은 ‘위키드’는 11월 22일 미국 개봉 예정이며, 속편 ‘위키드 파트 2’는 2025년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Comcast는 NBCUniversal과 CNBC의 모회사입니다. NBCUniversal은 ‘위키드’의 배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