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뮤지컬 영화 중 최고 흥행작, 사악한, Universal 보고서에 따르면 PVOD에서 처음 7일 동안 7천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이는 Jon M. Chu가 감독한 Cynthia Erivo와 Ariana Grande 영화가 12월 31일에 개봉한 이후의 일입니다.
첫날에는 혼자서 사악한 프리미엄 EST 및 프리미엄 VOD 매출이 2,6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금액은 현재까지 프리미엄 출시가 포함된 모든 극장 타이틀에 대해 Universal이 보유한 가장 큰 Day 1 및 첫 주로 기록됩니다. Illumination/Nintendo의 극장 개봉 타이틀에 대한 Universal의 다음으로 큰 Day 1의 2배입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유니버설의 PVOD 첫 주에 극장 개봉 전 최대 규모 기록 사악한 4400만 달러를 벌었고, 사악한 NBCUniversal의 SVOD 서비스 Peacock으로 전환되기까지 독점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 창을 제공하는 데 아직 2.5개월이 남아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이번 시점부터 상당한 추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사악한 PVOD에 도달하기 전 40일 동안 극장에 있었습니다.
Universal은 다섯 번째 극장 주말이 끝난 후 집에서 더 큰 텐트폴 타이틀을 출시합니다. 사악한 12월 24일 화요일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영화를 일주일 더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악한 가족을 위한 새해맞이 행사로. 스튜디오는 12월 26일 발표 후 소셜, 디지털, 로즈볼 퍼레이드 플로트를 포함한 TV 프로모션을 통해 PVOD 출시에 대한 확고한 입소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PVOD 출시 후 주말, 사악한 998만 달러로 국내 주말 박스오피스를 -50% 완화했습니다. 골든 글로브상 수상 영화는 현재 국내 박스오피스에서 4억 530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6억 8600만 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UFEG(Universal Filmed Entertainment Group)는 소비자가 집에서 개봉 영화를 볼 수 있는 PVOD 창구를 공식화하는 데 업계 선두를 세웠습니다. 그 이후로 PVOD는 Universal Pictures, Focus Feature 및 DreamWorks Animation의 영화를 포함하여 UFEG 릴리스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었으며 현재까지 소비자 지출에서 15억 달러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유니버셜이 제공하는 사악한 프리미엄 EST(디지털 소유권)의 경우 30달러, 원본 영화와 노래 버전이 포함된 PVOD(디지털 대여)의 경우 20달러로 가정의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