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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숭이가 Longlegs와 다른 모든 Oz Perkins 공포 영화의 다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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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z Perkins가 Auteur 이론의 모든 전제 조건에 적합한 큰 이유는 그가 매체에 대한 사랑을위한 영화를 만들지 않고 분명히 제품을 판매하거나 월급을 위해 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의 영화 각각은 공포 장르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관객이 취할 수없는 테마와 개념을 탐구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영화입니다. “블랙 코트의 딸”은 궁극적으로 손실에 관한 영화, 퍼킨스가 불행히도 부모 모두에게 고통을 겪었던 것입니다. “나는 예쁜 것 …”는 “Mick Garris와의 Post Mortem”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밝혀진 그의 늦은 아버지와 연결하려는 시도에 대해 만든 영화 Perkins입니다. “Gretel & Hansel” – Perkins는 자신이 시나리오를 작성하지 않았다는 유일한 영화는 부모가 버려진 자신의 장치에 남겨진 한 쌍의 아이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Longlegs”는 그보다 더 나아가서 부모님이 배신한 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어머니의 죄가 열 배를 방문합니다.

분명히, 퍼킨스는 부모, 자녀들에게 압력을 가한 압력, 그리고 책임을 피하거나 어떻게 든 전복하는 부모에 대해 많은 미해결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주제의 대부분은 퍼킨스의 개인적인 삶과 그의 부모와의 관계에서 비롯되어야합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사라 졌는지의 기괴한 성격과 함께: HIV/AIDS 수축의 Anthony Perkins와 Berry Berenson은 2001 년 9 월 11 일 세계 무역 센터에 도달 한 비행기 중 하나에서 승객이되는 것을 막았습니다. Perkins는 이러한 연결을 거부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의 모든 영화, 특히 “원숭이”에 그들의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만으로, 그의 늦은 아버지의 유산에 집착하는 소년이 있습니다. 다른 소년은 먼 아버지와 필사적으로 연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승객들로 가득 찬 비행기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감독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너무 많은 공명이있는 요소).

이 모든 것에 은색 안감이 있다면, Perkins의 작품을 치료의 형태로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확실히 알 수있는 방법은 없으며, 남자의 사생활에 대한 과소적 이해를 암시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The Monkey”는 영화 제작자에게는 색조가되었다는 것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배우로서 자신을 캐스팅 한 첫 번째 영화라는 사실과 함께 그의 캐릭터는 우리가 보는 영화에서 유일한 아버지 인물입니다. 끔찍한 죽음. 퍼킨스는 예술가와 인간이 자신을 손가락을 가리키는 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잘 조정 된 사람의 좋은 지표입니다. 퍼킨스는 울고, 멜로네, 그리고 탈리아 면적으로 웃으며 웃고 있기 때문에, 그가 다음에 탐구 할이 주제, 공포 및 영화의 새로운 측면을 기대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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