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을 하게 되었을 때 생기 스타일 야생 로봇크리스 샌더스(Chris Sanders) 감독은 개발 중인 컨셉 아트의 수공예적이고 회화적인 스타일에 매료되었습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레이먼드 지바흐 샌더스는 그림을 그린 지 한 달 만에 “왜 그렇게 보이면 안 되지?”라고 묻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그림이 자연의 본질을 포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라고 Zibach는 말합니다. “그림이 정말 잘 완성되면 예술과 예술가의 눈을 통해 그 연결을 얻게 됩니다.” 아래에서 Zibach는 그의 팀이 어떻게 영화의 룩을 개발하고 Roz에게 과감한 변화를 주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처음 몇 주 동안 Chris Sanders와 저는 Tyrus Wong의 개발 아트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밤비. 그는 너무나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자연을 포착한 아름다운 수채화와 파스텔을 그렸습니다.
- 우리는 항상 Roz에게 처음부터 영향을 미칠 또 다른 캐릭터가 될 가혹한 환경을 원했고, 그 중 큰 부분은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포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섬의 식물과 자연은 시에라 산맥이나 미국 북서부, 캐나다, 어쩌면 알래스카까지 가면서 발견하는 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로즈는 섬이 그녀에게 강한 영향을 미치기 전, 영화 오프닝에서 유일한 순전히 CG 요소입니다. 그녀가 손으로 그린 스타일로의 전환은 또 다른 로봇인 Vontra가 도착할 때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 우리는 라이터를 사용하여 Roz의 모습을 바꾸고 브러시 스트로크로 그녀를 느슨하게 만들고 심지어 그녀의 가장자리를 깨끗하지 않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회화적 효과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CG에서 큰 문제입니다.
- 영화에는 로즈의 34가지 버전이 있는데, 그녀와 나무 다리에 자라는 흙, 찌그러짐, 긁힘, 이끼를 처리하는 것뿐입니다.
- 손으로 칠한 모피의 모습을 미세 조정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여우 핑크(Fink the Fox)가 첫 번째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 동물의 경우, 동물 내부의 그림자 부분에 있는 회화적 기법을 단순화하고 밝은 부분에서는 강화합니다. 빛이 작동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더 많은 하이라이트를 선택하므로 그림자 쪽이 아닌 밝은 쪽에 더 많은 브러시 스트로크를 적용합니다.
- 장면을 조명할 때 라이터는 기본적으로 세부 사항을 칠하거나 세부 사항을 잃을 수 있습니다. 우리 스타일의 큰 부분은 세부 사항을 넣는 부분과 정보를 꺼내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