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Netflix의 데이트 쇼 스마트 폰이 모든 것을 바꾸기 전에 로맨스의 모습을 포착하려는 시도. ~ 안에 오프라인 사랑10 명의 젊은 일본 성인이 프랑스 니스로 여행하며, 그곳에서 전화를 잠그고 10 일 동안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보도록 요청받습니다.
그만큼 낮은 스테이크 로맨스 Reality Show는 이전 동아시아 현실 시리즈를 테라스 하우스,,, 남자 친구그리고 가장 최근에 싱글의 인페르노그런 국제 히트. 같지 않은 학사 또는 사랑은 장님입니다참가자가 전적으로 집중하는 곳 영원한 사랑을 찾습니다,,, 오프라인 사랑 캐스트가 전개 될 때 캐스트의 여정을 따르는 데 더 관심이 있습니다.
스마트 폰 전에 인생을 경험 한 적이없는 시청자에게는이 시리즈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들을 놓아 주면 어떻게되는지에 대한 매혹적인 모습입니다. 스마트 폰 전 생애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간단한 시간이 아니라면 훨씬 덜 디지털로 요구하는 것을 반영하는 초대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오프라인 사랑?
도피의 관점에서, 그것은 도움이됩니다 오프라인 사랑의 구성된 현실은 낭만적 인 현실입니다. 스마트 폰없이 Nice에 가기로 동의하는 일본 남성과 여성은 10 회 이상의 에피소드에서 일자리를 얻거나 다른 의무를 유지하라는 요청을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아름다운 외국 도시에서의 삶을 경험해야하며, 다른 캐스트 멤버들과의 관계를 맺고 형성 할 가능성에 열려 있어야합니다. 아무도 만날 가능성은 효과를 위해 진행되지만, 캐스트는 거의 즉시 서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모두 비교적 작은 반경 내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일부는 같은 호텔에도 있습니다. 각 사람에게는 지역 사이트, 식당 및 상점에 대한 제안이있는 동일한 쇼 제작 가이드 북이 제공되므로 동일한 위치를 많이 방문하게됩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유기적으로 서로가 달리지 않으면, 모든 사람에게 할당 된 사서함을 통해 날짜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에피소드 3이 끝날 무렵, 모든 캐스트 멤버는 서로 소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리얼리티 TV 쇼와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사랑 그것이 홍보하고있는 운명의 로맨스라는 아이디어를 진정으로 구매하려면 믿음의 정지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아닙니다 일출 전에Ethan Hawke와 Julie Delpy가 주연을 맡은 Richard Linklater ‘s Romance Trilogy의 첫 번째 할부는 기차에서 대화를 나누고 비엔나에서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명의 낯선 사람으로 주연을 맡았지만 그렇게 느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한 번의 기억에 남는 장면에서 30 세의 모델 Maho는 24 세의 모델이자 배우 Yudai가 이미 앉아있는 교회로 간단히 방황합니다. 그녀가 떠날 때, 그녀는 마지막으로 한 번 돌아와서 그를 알아 차렸다. Maho는 접근하고 Yudai에게 그녀의 가이드 북을 보여주고 두 사람은 속삭임으로 서로 인사합니다. 헐떡 거리는 목소리는 그들이있는 조용하고 거룩한 곳을 존중하지 않지만, 그들의 회의를 경건한 회의로 구성하는 역할을합니다. 시청자와 스튜디오 주석가들은 우리와 함께 보는 스튜디오 주석가들이 도움이 될 수는 없지만“이것이 진실의 시작 일 수 있습니까?”라고 궁금해 할 수는 없습니다.
오프라인 사랑 이 수준의 할리우드와 같은 수준의 낭만적 인 친밀감을 장면에서 현대로 유지할 수는 없지만, 다양한 상호 작용에 대해 더 진실한 것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미래의 연인이 될 수있는 낯선 사람과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모임을 우연히 발견하면서 사랑스럽게 어색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기회에 의존합니다. 몇 가지 예외를 위해 쇼의 캐스팅은 로맨스에 대한 견해에서 상대적으로 경험이없고 이상적인 사람들을 우선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첫눈에 운명과 사랑과 같은 개념을 믿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전에 관계를 맺지 못했습니다. Shenanigans 비행기 때문에 늦게와 그의 수하물없이 도착한 30 세의 댄서이자 안무가 인 Aru는 소개 인터뷰에서“나는 당신을 위해 죽을 것”의 종류를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프라인 사랑스튜디오 주석가 그들의 관점을 추가하십시오

캐스트 화학의 중요성은 청중과 함께 보는 스튜디오 주석가 호스트 그룹으로 확대됩니다. 동아시아 현실 TV 해설자 패널의 범위에서 오프라인 사랑 그룹은 단 3 명으로 구성된 약간의 승무원입니다.싱글의 인페르노예를 들어, 통찰력을 제공하는 5 개의 emce가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석가 패널에는 전 우상 쿄코 코이즈미와 코미디 듀오 레이와 로마가 포함 된 논리가 있습니다. 1980 년대에 Tomboyish Teen Pop Idol로 경력을 시작한 59 세의 가수, 배우 및 프로듀서 인 Koizumi는 오래된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스마트 폰 이전의 시대와 앱,지도 및 디지털 과부하 전에 살고 사랑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굳게 기억합니다. Koizumi는“저는 로맨스 리얼리티 쇼와 실제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Netflix 보도 자료에서“그러나이 개념은 매력적입니다. 외국과 디지털 장치가 없으면 참가자는 사랑을 찾기 위해 편지, 약속 및 우연의 일치에 의존합니다. 나는 스마트 폰없이 자랐고 모든 순간은 소중하다고 느꼈다.”
Reiwa Roman은 30 세의 Takahira Kuruma와 31 세의 Kemuri Matsui로 구성됩니다. 코미디 듀오는 2 년 연속 초기 코미디언들에게 일본 최고의 영예 중 하나 인 M-1 그랑프리에서 우승했습니다. Kuruma와 Matsui는 대부분의 오프라인 사랑 촬영 당시 20 세에서 30 세 사이의 참가자들은 젊은 캐스트의 진행에 대한보다 동료와 같은 관점과 재미있는 반응을 제공합니다. Kuruma는이 경험에 대한 Kuruma는“이것은 데이트 쇼보다는 웅장한 사회 실험을 목격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었다. “외국 땅에서 그들은 복잡한 규칙이없는 최고의 디지털 해독을 경험합니다. 그러한 생활 방식이 어떻게 누군가의 감정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깨닫는 일련의 놀라움입니다.” Matsui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소셜 미디어, 메시징 앱, 이메일 또는 전화 통화없이 로맨스를 경험 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Kuruma가 최근에 말했다. “중단 활동” 수행원 불법 온라인 도박에 대한 그의 참여에 대한 소식.))
도피의 종류 오프라인 사랑 제안

하는 동안 오프라인 사랑 스마트 폰을 사용하지 않고 연결의 어려움을 겪으려고 노력하면서, 쇼의 도피와 다른 많은 저지 스테이크 현실 시리즈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일시적으로 해방 될 때 관계를 형성하고 육성하는 비교적 편의 삶의 산만과 헌신.
10 일 동안,이 젊은이들과 여자는 직장이나 학교에 가거나 가족의 약속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거나 Instagram을 통해 스크롤하는 데 시간을 소비 할 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순간의 즉시 성과이 사회적 실험에있는 다른 사람들의 충만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직업은 화려한 도시를 돌아 다니며 인간의 연결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사랑을 찾지 못하더라도, 실패로 간주되지 않을 것입니다. 잠시 동안 만 탈출하는 것은 얼마나 낭만적 인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