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이 게시물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교도.
둘이 어릴 때 모르몬교 선교사 상냥하지만 불길한 낯선 사람과의 위협적인 의지의 싸움에 갇힌 자신을 발견하고, 감옥의 미로에서 살아나기 위해 싸우면서 그들의 신앙의 교리는 시험을 받습니다.
개장 시간에는 이교도현재 극장에서 팩스턴 자매(파벨만스‘ 클로이 이스트)와 반스 자매(옐로우재킷‘ 소피 대처(Sophie Thatcher)는 리드 씨(사악하고 매력적인 남자)라는 친절해 보이는 노인의 집에 들어가라는 초대를 받아들입니다. 휴 그랜트), 그는 그의 아내가 부엌에서 블루베리 파이를 굽느라 바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내가 없을 뿐만 아니라 집주인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해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더 불길한 생각을 갖고 방문하고 있다는 사실을 점차 깨닫게 됩니다.
리드 씨가 그들에게 존재하는 모든 주요 종교에 대한 긴 비난을 듣도록 강요하고 표면적으로는 믿음과 불신 사이에서 생사를 결정하는 선택을 하라고 요구하는 과정에서 소녀들은 자신들이 종교를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탈출의 희망이 있다면 그들을 납치한 사람은 자신만의 게임을 펼칠 것입니다.
후기 성도 신앙에서 자랐지만 더 이상 실천하지 않는 이스트에게 이교도 퍼즐박스 영화를 보는 딱 하나의 올바른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TIME과의 인터뷰에서 “어떠한 성장을 했는지에 따라 영화와 영화의 의미에 대해 모두가 다른 관점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사람들의 평가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저에게는 그것을 보고 기뻐하는 몰몬교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아주 특정한 이유로 그것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전혀 종교적이지 않은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완전히 다른 방식입니다.”
종교와 라디오헤드
스릴러가 펼쳐지는 가운데, 2018년 호러 블록버스터의 이야기를 공동 집필하고 창작한 영화 제작자 스콧 벡과 브라이언 우즈가 함께합니다. 조용한 장소시청자를 위선이라는 토끼굴 속으로 끌어들이세요. 리드 씨는 팩스턴(Paxton)과 반스(Barnes)와 같은 종교적 헌신자들의 신학을 설득력 있게 해체하지만, 자신의 신념에 관해서는 그가 자기 확장을 추구하는 광신자라는 사실로 인해 그의 사건은 방해를 받습니다. East가 처음에는 자신이 뒤처질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내가 두려워했던 것들이 몇 가지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처음 오디션을 보고 두 문장으로 된 로그라인을 읽었을 때, ‘아, 일방적인 종교적인 발언일지도 모르니까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대본을 읽고 나서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 동등하고 반대되는 주장을 가진 공개 대화에 더 가깝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결국 둘 중 더 확고하고 강철같은 반스는 다정하고 덜 세속적인 팩스턴에게 그들이 믿음을 확고히 유지하고 “불신”을 선택하고 리드 씨의 문에 굴복하는 대신 “신앙”의 문을 통해 내려와야 한다고 설득합니다. 장황한 말 – 모노폴리(Monopoly)에서 라디오헤드(Radiohead), 자자빙크스(Jar Jar Binks)에 이르는 대중문화 관련 언급을 포함하는 논쟁. 이 시점에서 두 사람은 그가 예상했던 것보다 자신의 괴로움을 견딜 수 있는 지적인 능력이 더욱 확실해졌습니다.
“이 역할은 몰몬으로 성장하고 매우 깊은 몰몬의 뿌리를 갖고 있으며 몰몬 문화를 아는 데 매우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라고 East는 그녀가 그 역할을 원하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합니다. “내가 연구하거나 배워야 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렇게 살았습니다. 이것은 내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이들은 내 친구들입니다. 나는 이 캐릭터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나비꿈
자신이 만든 지하실의 지옥에 갇힌 소녀들과 함께 리드 씨는 자신이 선지자라고 주장하는 병들고 훼손된 여성을 보내고 Paxton과 Barnes가 독 파이를 먹고 죽는 것을 지켜보게 합니다. 잠시 산만 해져 계단을 따라 지하실 문으로 돌아간 후 소녀들은 아래층으로 돌아와서 그 여자가 죽은 자 가운데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목격하고 그들에게 예언을 낭송합니다.
그러나 특히 Paxton은 Reed 씨의 게임을 따라 잡기 시작했고 부활했다고 추정되는 여성이 실제로 트랩 도어를 사용하여 시체와 자리를 바꾼 다른 여성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Reed 씨가 Barnes를 찌르고 Paxton이 그의 죽음과 부활의 가식에 대한 완전한 진실을 모은 후 Paxton은 Reed 씨의 유일한 종교인 통제에 대해 그녀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기꺼이 집의 깊숙한 곳으로 내려갑니다.
우리에 갇힌 영양실조에 걸린 10명 정도의 얼어붙은 여성을 발견한 팩스턴은 리드 씨와 반스가 집에 도착한 순간부터 리드 씨가 한 모든 일은 그가 원하는 대로 그녀를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추론합니다. 그의 다른 죄수들에게. 단, 그는 그녀의 용도 변경에 대해 설명하지 않습니다. 소녀들이 원래의 2문짜리 방에서 그의 목을 찌르기 위해 발견한 편지 오프너.
불행히도 Paxton이 Barnes의 시신이있는 방으로 돌아 오면 부상당한 Reed 씨가 다시 나타나 Paxton의 배를 찌릅니다. 그러나 그가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기 전에 이전에 죽은 것처럼 보였던 Barnes가 달려와 그의 두개골에 못 박힌 판을 박아 Paxton을 구합니다. Barnes는 죽은 채 바닥으로 떨어지고 Paxton은 창문을 통해 탈출하기 위해 집의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밖에서 눈 속에서 Paxton은 자신의 손을 보고 그녀의 손끝에 나비가 앉아 있는 것을 봅니다. 그러다가 카메라가 빠르게 컷팅되고 나비는 사라져 마치 상상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 장면은 영화의 초기 두 순간을 떠올리게 합니다. Paxton이 나비로 부활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손에 착지하여 자신임을 알릴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말한 장면과 Reed 씨가 언급한 장면입니다. 현실의 본질에 대한 철학적 비유인 도교 철학자 장자의 나비꿈에 비유됩니다. 모호성에 대한 관점에 따라 좋든 나쁘든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는 피날레입니다.
“그것을 보는 사람은 모두 다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East는 말합니다. “지금까지 영화를 네다섯 번 봤는데 결말에 대한 내 생각은 항상 진화하고 변화하고 있어요. 영화에 대한 의견이 너무 많아서 옳고 그름이 없는 것 같아요.”
Barnes는 Reed 씨를 죽이기 위해 마지막 남은 힘을 사용했고 약해진 Paxton은 나비를 환각시켰습니까? 반스의 마지막 순간 개입은 신의 개입의 기적이었고 그녀는 나비로 다시 태어났습니까? 팩스턴은 실제로 죽었고 영화 초반에 선지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묘사한 대로 사후 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까?
신앙에 관한 모든 질문과 마찬가지로,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