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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방송사, 기후 콘텐츠 측정 시스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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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적인: 와 함께 COP29 현재 영국의 여러 방송사는 화면 콘텐츠가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방법에 동의했습니다. 2025년 초부터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수집된다는 뜻이다.

당사국총회(COP)는 UN이 매년 개최하는 기후변화 회의입니다. 현재판은 아제르바이잔 바쿠에 있습니다. 어제 행사가 열리면서 UN은 2024년이 역사상 가장 더운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신 TV 산업 발전은 2021년 글래스고에서 열린 COP26에서 기후 콘텐츠 서약에 서명한 이후입니다. 이를 통해 방송사는 “모든 사람이 순 제로로 가는 길을 이해하고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러한 노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6가지 주요 서약을 했습니다. 과학으로요.”

COP29를 배경으로 오늘 늦게 공개될 새로운 약속은 참여 방송사가 의뢰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보고 시스템이 도입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BBC, 채널 4, 채널 5ITV, 하늘 그리고 UKTV.

Bafta의 지속 가능성 조직인 Albert의 첫 번째 기후 콘텐츠 책임자인 Catherine Ellis는 Deadline에 “이는 훨씬 더 많은 보고의 기초가 될 것이기 때문에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기후 콘텐츠 서약 서명자들이 이것이 계속해서 그들에게 중요하다는 약속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기후 내용과 화면상의 지속 가능성 수준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강력합니다.”

데이터는 방송사에 의해 수집되어 다음과 공유됩니다. 앨버트 BAFTA숫자가 깨질 것입니다. Bafta Albert는 이미 완전히 별개의 프로세스인 생산의 지속 가능성을 추적하고 인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콘텐츠 자체의 최종 컷과 관련이 있으며 제작자는 해당 정보를 의뢰 방송사에 제출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이런 종류의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는 테마, 주제, 장르에 대한 정말 강력한 범업계적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이며 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Ellis는 말했습니다. “또한 이 콘텐츠의 중요성과 그것이 암시적인지 명시적인지, 시각적인지 언어적인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어떤 영향을 미치고, 이런 이야기가 만들 수 있는지 이해하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측정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제작자가 기후 및 지속 가능성 주제와 관련된 화면 작업을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장르 전반에 걸쳐 적용되며 기후 및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영국 산업은 예산 압박과 시운전 둔화로 인해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생산업체는 추가 및 의무 보고 요구 사항에 대한 설득력이 필요합니다. 방송사는 오늘부터 새로운 측정 시스템에 대해 제작자 파트너에게 알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Ellis는 “제작진은 후반 작업 서류 작업이 끝날 때 이 사실을 보고하며 이미 납품 과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세스에 이 내용이 포함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제작 회사를 위해 최대한 간소화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내 방송사는 영국 출신이며 프로그램이 전 세계를 여행하는 동안 이는 글로벌 문제에 대한 국가별 대응으로 남아 있습니다. Ellis는 이것이 국제적인 차원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범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반드시 데이터 자체가 아니라 그 이면의 방법론을 국제적으로 공유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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