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엑소시스트 감독 윌리엄 프리드 킨 (William Friedkin)을 겁나게 한 공포 영화

엑소시스트 감독 윌리엄 프리드 킨 (William Friedkin)을 겁나게 한 공포 영화

11
0







2 년 전 윌리엄 프리드킨 (William Friedkin) 감독은 “엑소시스트 (Exorcist)”와 함께 스플래시를 시작했으며, 잊을 수없는 네오 노르 스릴러를 만들었습니다. 1971 년의 “프랑스 연결”은 칙칙하고 즉각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스릴로 가득 차 있지만 핵심 테마의 묘사는 정직하게 느껴집니다. Friedkin은 범죄 싸움의 관료적 특성을 포착합니다. 범죄 싸움의 특성은 종종 사회의 모든 지층으로 확장되는 가장 비열한 형태의 편견과 함께 진행됩니다. 이 뿌리 깊은 감정은 각각 경계를 파는 열광적 인 강도와 함께 가장 긴장하고 짜릿한 체이스 시퀀스 중 하나가 영화에 넣었습니다. 놀라운 장인 정신을위한이 자연 요령은 다음 영화에서 모든 올바른 방법으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The Exorcist”는 여전히 명백하고 내장 공포의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악마 소유 장르에서.

“엑소시스트”에있는 프리드킨의 공포 브랜드 영화의 주류 명성에 의해 약속 된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그렇습니다. 1973 년 영화는 불편하고 과장된 악마의 소유의 초상화를 에칭하여 겁쟁이와 충격을주기위한 것이지만 훨씬 더 많습니다. Friedkin은 우리에게 Regan ‘s (Linda Blair) 내부 소식을 제시합니다.

Regan은 예술에서 피난처를 추구하여 자신의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부끄러워하고 외로운 아이입니다. 친구가 많지 않은 친구가 많지 않습니다. 그녀의 한때 눈이 어리석게 보이기 시작하고 그녀는 무서워하고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합니다. 두려움의 의미는 우리에게 드러납니다. 그녀의 딸이 고통받는 것을 보면서 어머니 크리스 (Ellen Burstyn)가 경험하는 것은 무력한 공포가 악몽의 물건입니다. 부모는 자녀를 그렇게 상상할 수없는 악으로부터 보호 할 준비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Chris는 모든 희망을 잃어 버릴 때에도 가능한 모든 일을하면서 인내합니다. Friedkin은 사랑하는 사람이 나선형, 변형, 궁극적으로 인식 할 수없는 것을 도울 수 없다는이 무의식적 인 두려움을 활용합니다.

Friedkin의 공포에 대한 깊은 이해 (및 많은 음영)를 감안할 때, 장르의 어떤 영화가 그를 놀라게 할 수 있었습니까? 봅시다.

Friedkin은 기초 전제로 공포 영화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바이스Friedkin은 자신의 경력 전반에 걸쳐 공포로 돌아온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벽에 등을 대고 갈 곳이없는 캐릭터에 대한 고강도 영화”를 수용 할 수있는 장르의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영화에 대한 대화로 이어졌습니다 했다 그를 두려워 :

“나를 두려워하는 영화는 ‘Onibaba'(1964)라는 일본 영화인 ‘Alien’, ‘Psycho’입니다. 제가 본 것 중 가장 끔찍한 영화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나는이 최근 영화 ‘Babadook’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놀라게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믿었다. “

“Psycho”와 Alien “은 완전히 다른 종류의 테러를 불러 일으키는 고전적인 공포 제물이지만,”Onibaba “는 중세의 환경을 활용하여 모든 과도한 인류를 강조 할 수 있으며 냉담하고 숨을 쉴 수있는 렌즈를 통해 짜여져 있습니다. Friedkin의 감수성은 될 수 있습니다. 이 후자의 선택을 통해 더 잘 이해됩니다 “Onibaba”는 약간의 취득한 취향입니다 가장 열렬한 공포 팬들에게도 밑바닥이없는 절제는 너무 강해졌습니다. 즉, 영화의 공포는 환상적인 것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The Babadook”는 현실적인 시나리오의 경험에 응시함으로써 외설적 인 것을 불러 일으 킵니다.. 진정성과 초현실이 혼합 된 멋진 공포 제목이 종종 프리드킨의 “엑소시스트”와 마찬가지로이 이원성으로 인해 번성합니다.

진정성의 부재는 1990 년에 Friedkin이 주도했던 “The Guardian”과 같은 가장 의도 된 공포 영화조차도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영화는 1973 년 공포 타이틀의 펀치가 부족하여 잠재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더욱이,이 이야기는 “사악한 죽은”스플 라트 스틱 공포에 완전히 의존하지만 그것을 끌어내는 독창성 (및 내장)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Friedkin은 2006 년 심리적 공포 “버그”에서 현실주의에 대한 공포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돌아 왔는데, 이는 “엑소시스트”를 만든 사람에게서 기대할 수있는 것만 큼 혼란스럽고 강렬하며 폐소 공포증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