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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젤리나 졸리는 마리아 칼라스의 역할에 대해 “일생에 한 번 나오는 역할”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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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적인: 안젤리나 졸리 그녀의 묘사와 같은 역할은 마리아 칼라스 – 틀림없이 역대 최고의 프리마돈나 아솔루타 소프라노 – 감독 파블로 라라인‘에스 마리아“일생에 한 번”으로 오세요.

아카데미 상을 받은 아티스트는 웃으며 덧붙인다. “내 말은, 그게 확실히 가장 어려운 일이라는 거야.” 그녀가 심장마비로 사망한 칼라스와 가장 관련이 있는 많은 드라마틱한 아리아 중 6개를 배우는데 7개월을 보낸 것을 분명히 언급합니다. 1977년 9월 16일 파리 자택. 그녀는 53세였다.

Steven Knight의 각본을 사용하는 Larraín의 시상식 시즌 영화는 콜로라투라 소프라노의 마지막 날에 대해 우려합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오페라 무대에서 승리한 기억과 그러한 예술적 높이가 다시는 달성되지 않을 것이라는 깨달음을 불러일으킵니다. 선박왕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에 대한 그녀의 사랑의 비극.

Jolie는 그녀가 아주 오랫동안 Larraín과 함께 일하고 싶었고, 이런 종류의 일을 나에게 자주 요청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한테 묻는다면 이런 소재와 감독님은 흔치 않으니까 이런 일들은 일생에 한 번씩 찾아온다.”

그녀가 말했듯이 “진정으로 존경하는 사람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이라는 영화에서의 그녀의 경험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고 감정적으로 나에게 선물이었습니다.”

그녀는 그 역할이 “저를 사람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그것은 내 일부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같은 마리아 칼라스 ~에 마리아 (2024). (넷플릭스)

나는 어떻게 물었습니까? 졸리는 대답하기 시작했지만, 다음에 나올 헤드라인을 상상하면서 머뭇거렸습니다. 마리아 칼라스(Maria Callas)의 삶을 연구하는 것은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갈등이 될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설명하기에는 너무 개인적인 것 같아요. 그런데 촬영장 첫날부터 밀라노 라 스칼라에서 숨을 쉬지 못하고 울부짖으며 노래를 부르던 그 순간들이 저를 변화시켰습니다.”

그 장면은 그녀가 가에타노 도니제티의 영화에서 미친 장면을 연기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안나 볼레나목소리와 칼라스, 졸리의 목소리가 매끄럽게 어우러지는 3옥타브의 높은 강도의 순간입니다. 한 최고의 예술가가 다른 예술가를 구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관객인 여러분을 친밀한 공간으로 이끄는 짜릿한 순간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어떤 연극 분야의 예술가라도 환희에 찬 공연을 펼치기 위해 탐구해야 하는 극도의 깊이를 보여주는 어지러운 초상화입니다. 고통은 필수적인 요소임이 분명합니다.

졸리는 촬영이 끝난 후 “한동안” 칼라스의 공연 녹음을 들을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물론 그녀는 영화의 세계가 있었던 베니스 영화제에서 넷플릭스 영화 상영회에 참석했지만요. 초연, 텔루라이드 영화제에서 미국 초연. 프리맨틀/더 아파트먼트가 제작한 사진은 뉴욕영화제 9월 30일 일요일과 월요일에 상영됩니다.

마리아 에서 헤드라인 갈라 상영회를 받습니다. BFI 런던 영화제 10월 18일에, 10월 19~20일에 추가 상영됩니다. Netflix 영화는 11월 27일부터 극장에서 상영되고 12월 11일 플랫폼에서 스트리밍됩니다. 이는 수상 유권자들이 명작 영화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날짜입니다.

그러나 졸리는 그 이후로 칼라스의 말을 개인적으로 듣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영화 사진 촬영에서 그녀는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달라”는 누군가가 칼라스의 스피커를 “폭발”시켰고 그것이 그녀가 “이 작품”을 연주하는 데 무엇이 필요했는지에 대한 “아주 충격적인 기억”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

칼라스의 아리아를 듣는 것과 관련된 “깊은 고통에 대한 감각 기억”이 있다고 졸리는 말합니다. “그래서 내가 그 노래를 듣고, 그 경험을 분리한 다음, 그녀의 말을 다시 듣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그녀를 깊이 생각합니다.”

졸리는 칼라스 역을 준비하기 위해 음악부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Maria Callas의 놀라운 점은 Maria가 교사였으며 공연 방법을 가르치는 녹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의 설명을 듣고 지시를 따랐으며 그녀는 규율이 어떻게 모든 것인지 설명했습니다. 느낌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장면을 해석하지 마세요… 음악을 이해하세요. 목소리가 악기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Callas는 이 과정을 “스트레이트 재킷팅(straight-jacketing)”이라고 불렀다고 Jolie는 말합니다. “그리고 작곡가가 의도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까지, 그리고 나서야 거기에 당신의 개인적인 감정과 감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졸리에게 보컬 기술, 노래 음조, 그리고 “이탈리아어부터 오페라, 자세, 호흡까지 모든 것을 지도하는 다양한 선생님들이 있는 셀 수 없이 많은 수업이 있었는데, 그게 나에게 가장 힘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자신의 횡경막을 가리키며 말합니다.

흉곽 아래쪽에 위치한 횡격막 근육은 폐에 있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여 노래할 때 성대에서 온전한 온피치 사운드를 투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칼라스는 극적인 묘사를 위해 호흡 조절에 탁월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와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하려면 (숨을) 참을 수 없다는 걸 깨닫습니다… 이 모든 신경이요. 당신은 그것을 붙잡을 수 없기 때문에 놓아주어야 합니다. 당신의 모든 감정, 모든 고통, 당신의 희망. 그리고 그것은 내가 느껴본 것 중 가장 취약한 것입니다. 연기자로서 가장 벌거벗은 사람이죠.”라고 Jolie는 말합니다.

그녀의 첫 호흡 수업에서 그녀는 “당신이 얼마나 참아야 하는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울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허락하지 않으면 그녀처럼 그녀와 함께 음악에 맞춰 노래할 수 없었습니다. 간다.”

Larraín은 신중한 Telluride 호텔의 2층 스위트룸에 우리와 함께 앉아 있으며 Jolie가 Callas를 묘사하기 위해 어떻게 접근했는지 설명하는 것을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JFK 역의 캐스퍼 필립슨, 마리아 칼라스 역의 감독 파블로 라라인, 안젤리나 졸리. 마리아 (2024). (팍스 졸리-피트/넷플릭스)

그는 칼라스가 훌륭한 악기를 가지고 태어났다는 내 주장에 문제를 제기합니다. 사실이에요. 그는 고개를 끄덕였지만 그녀는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녀는 수년에 걸쳐 그것을 형성했고 다른 누구보다 엄청난 규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노래에 많은 감정과 진실을 담아 큰 변화를 만들어냈고 그녀를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었습니다.”

Larraín은 Verdi의 역할과 같이 Callas가 수행하기로 선택한 역할을 관찰합니다. 변덕스러운 사람푸치니의 나비부인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그 오페라를 인기있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우리가 말하는 세계의 레퍼토리를 보면 그녀가 부른 레퍼토리의 50%가 됩니다. 그녀는 그것을 대중화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녀의 음악에 경의를 표하고 음악을 통해 그녀의 삶에 다가가는 것”이 ​​영화의 임무라고 언급했습니다.

Jolie는 Callas의 목표가 오페라 세계와 관련된 엘리트주의를 제거하고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었고 그것이 “그녀를 사람들에게 데려가려는” Larraín의 의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화는 칼라스를 예술가로서 여신으로 제시하지만, 그녀를 다른 사람들처럼 고통을 느끼고 알고 있는 사람으로 지상으로 끌어내림으로써 그렇게 합니다.

Jolie는 Opera를 “너무 소중해서 만질 수 없는 것”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 반면 Maria는 “모든 사람이 연결할 수 있는 곳, 연결되는 곳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텔루라이드 영화제 기간 동안 두 번의 상영회에서 관객을 지켜보면서 크레딧이 올라갈 때 듣는 흐느끼는 소리가 지나치면 그러한 연결이 이루어졌습니다.

칼라스의 연기는 어떤 면에서 졸리가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그 용어로 가정하는 전통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힘이 아니라 내 목소리를 찾거나 내 힘을 찾는 것이 아닙니다. 그게 아니었어요. 어떤 면에서는 나의 취약성을 안고 앉아서 인간성을 찾고 개방적이고 신뢰하는 것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한 순간 동안 마리아Callas의 의사는 그녀가 다시 공연을 한다면 그러한 공연을 하기 위해 견뎌야 할 고통이 그녀를 죽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술가들은 무대에서나 스크린에서나 높은 옥타브 공연의 황홀감을 달성하기 위해 요구되는 고뇌에 어떻게 직면하며, 왜 그렇게 하는가?

“인생이죠.” 졸리가 대답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살아갈 수 있습니다. 예술가가 된다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인가. 당신은 살면서 삶과 감정, 느낌과 연결을 연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Larraín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표현하면 자신의 고통을 다룰 수 있고, 이 경우에는 음악을 초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제안합니다.

Jolie는 그 주장에 동의하고 그녀가 “안전한 장소에서” 그러한 공연을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Larraín의 세트와 이 세계와 그녀의 음악에 대해 말하고 완전히 취약하고 개방적이며 인간적이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그녀는 Larraín이 Callas를 묘사하기 위해 조사하고 준비할 자유를 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저는 파블로와 함께 오페라에 대해 몰랐다는 사실에 대해 결코 당황스러워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뭔가 잘못됐다거나, 확신이 없다거나, 아직 배우는 중이라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뭔가를 나누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촬영장에서 우리 모두가 만들고 공유하는 것이 정말 멋진 일이라는 느낌을 갖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파블로 라라인과 안젤리나 졸리가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마리아 2024년 8월 29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리는 제81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기간. (비토리오 주니노 셀로토/게티 이미지)

칼라스의 훌륭한 보컬 능력이 흔들리기 시작했을 때 칼라스에 대한 비평가들이 그녀에 대해 너무 가혹했다는 사실은 졸리를 고통스럽게 합니다. “그들은 그녀에게 너무 잔인했어요. 그녀는 얼마나 외로웠겠습니까.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가 결국 얼마나 실패했다고 느꼈는지. 너무 고통스럽고 외로움이 너무 많아요.”

하지만 그녀는 칼라스가 죽은 지 수십 년이 지난 뒤에도 사람들이 자신이 어떤 대우를 받았는지에 대해 슬퍼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얻었습니다.

Larraín은 “그리고 우리는 아직도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졸리의 얼굴이 밝아진다. “예, 우리는 아직도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녀를 위해 친절하게 뭔가를 한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12월 2일은 칼라스 탄생 10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졸리는 미소를 짓다가 생각에 잠긴다. 잠시 후 그녀는 큰 소리로 궁금해합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을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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