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 여자의 키스’리뷰 : 제니퍼 로페즈 신신 영화 뮤지컬

‘스파이더 여자의 키스’리뷰 : 제니퍼 로페즈 신신 영화 뮤지컬

35
0


John Kander와 Fred Ebb의 Broadway 뮤지컬이 영화 적응을 할 때가되었을 때 매력을 느꼈습니다. Bob Fosse의 1972 년 재창조 된 영화 버전 카바레 8 명의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Rob Marshall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빌 콘돈의 재창조 시카고 2002 년에는 여전히 최고의 사진 오스카상을 수상한 마지막 뮤지컬입니다. 둘 다 음악적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싫어하다 영화 뮤지컬, 노래를 통합하여 이야기와 충돌하지 않고 그 노래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아이러니하게도 Kander와 Ebb에게는 1977 년이었습니다. 원래의 Martin Scorsese가 감독 한 영화 뮤지컬은 최근 무대 화신과 마찬가지로 덜 성공했습니다). 1993 년 Tony Winning Musical의 멋진 새로운 영화 적응을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미 여자의 키스 ,,, 가입 카바레 그리고 시카고 브로드 웨이 뮤지컬의 영화 적 영혼을 찾는 방법의 마스터 클래스로서 30 년이 지난 후에도 화면에서 정의를하고 있으며 세계에 온 이후 문화적으로 매우 다른 시간입니다.

실제로이 여정은 아르헨티나 작가 인 마누엘 푸이 그 (Manuel Puig)의 1976 년 소설로 시작되었으며, 1985 년 영화 버전은 Best Picture로 지명되었고 윌리엄을 수상한 최고의 배우 오스카상을 상하게했습니다. Kander/Ebb Show 의이 2025 스크린 화신으로, 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 Bill Condon은 Puig의 소설로 돌아가서 사랑 스토리로서의 원래 의도를 실현하여 이제는 정서적 힘의 핵심 부분 인 구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현대 관객을위한 진실.

이야기는 Luis Molina라는 게이 창 드레서를 중심으로 Tonatiuh), 군사 실행 1983 년 아르헨티나 정부가 도덕 혐의로 기소하고 마르크스주의 혁명적이라는 이름 Valentin Arregui Paz (Valentin Arregui Paz) (디에고 루나) 그가 원하는 정보를 그에게 쫓아 낼 수 있다면 관대함을 약속합니다. Molina가 처음에 회의적인 발렌틴에게 그가 집착 한 거대한 스타 인 Ingrid Luna가 주연을 맡은 영화 뮤지컬 이야기를 말한 시간을 통과시켰다. 시간이 영화의 이야기와 내면의 러브 스토리가 끝날 때, 결국 Molina와 Valentin의 수감의 가혹한 현실과 합쳐지면서 할리우드 뮤지컬의 기술적 인 환상은 고문의 정치적 악몽으로 변모하고, 가장 진정한 인간의 결합으로 변모합니다. 이 두 사람 사이.

그것은 Condon이 여기에서 일하는 것의 뼈 일 것이며, 청중이 두 부분을 구매하도록 강요받지 않으면 더 적은 손으로 멍청한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일을하기 위해 Condon은 Molina가 기본적으로 스타에 대한 그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주거나 많은 다른 영화를 반추하는 책과 뮤지컬에서 핵심적인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여기서 그는 단일 영화 뮤지컬을 만들었습니다. 거미 여자의 키스 그녀의 캐릭터 인 잉그리드는 오로라가 두 사람 사이의 깃털 음모에 갇히고 Kendall Nesbit과 Armando 사이의 타이틀 캐릭터가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감독은 40 년대와 50 년대에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는 모든 글램과 그랜드 테크니컬러리 MGM 뮤지컬과 결합 된 거친 감옥 드라마를 촬영했습니다. 영감을받은 변화 이며이 영화는 무대에서 스크린으로 전송 된 영화가 아니라 영화로 존재해야 할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합니다. 일하기 위해, 우리 가지다 투자하기 위해 둘 다, 그리고이 매우 재능있는 캐스트 덕분에 우리는 이다.

Condon을 뽑아 내기 위해서는 쇼의 노래 중 일부, 주로 감옥에있는 노래 중 일부를 제시해야했지만, Lopez 인 11 개의 제작 번호로 눈부신 영화 뮤지컬에 의해 실제로 향상되고 실제로 향상되었습니다. 로페즈, 로페즈는 노래, 춤, 연기 등 패키지 전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화에서 입증 된 것처럼 허슬러, 눈에 띄지 않음, 그리고 현재 막을 수없는 그녀는 항상 드라마틱 한 여배우로서 그녀의 절단에 대해 과소 평가되었지만,이 기간의 팬들과 여기에 모방 된 영화는이 스타 및 컬럼비아 뮤지컬 아이콘 Rita Hayworth, MGM Diva Cyd Charisse, Ava Gardner, 심지어 Marilyn Monroe와 유리한 비교를 볼 수 있습니다. 50 년대 폭스 뮤지컬의“다이아몬드는 여자의 가장 친한 친구”에있는 남성 댄서 알라 마릴린 (Ala Marilyn)에 둘러싸여있는 맛있는 “gimme love”번호 (Christopher Scott이 안무). 신사들은 금발을 선호합니다. 이 영화들 중 다수는 어리석은 음모와 대화로 안장되어 있었지만 Condon은 그의 뮤지컬 HOMMAGE는 하나의 다이너마이트 번호입니다. 천천히 최종 타이틀 곡으로 더 어두워지며 Ala Joel Grey ‘s MC를 포지셔닝하는 느낌으로 차갑게 전달됩니다. 카바레, 할리우드 사운드 스테이지의 판타지 월드는 실제 세계와 독재자의 변덕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루나는 정치적 고문 피해자 발렌틴 (Valentin)으로서 직감을 불러 일으킬뿐만 아니라 로페즈 (Lopez) 맞은 편 아르만도 (Armando)를 연기하는 뮤지컬 스타 (Suave 뮤지컬 스타)가 그의다면적인 재능을 과시하는 것처럼 두 배로 늘 렸습니다. Breakout Discovery Tonatiuh는 전 세계 검색 후 왜 그가 부분을 얻었는지 보여줍니다. Nesbit처럼 두 배가되는 음악적 요구 사항에 똑같이 능숙한 그는 억압 된 사회에서 그의 환상의 세계에 사는 영화가 많은 젊은 게이 남자로서 가슴 아픈 일이지만, 가장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사랑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가능성에 대하여.

Tobias Schliessler는 MGM 과자의 사탕 색의 밝기를 재현하는 데 필요한 촬영 감독으로 필요한 도전적인 카메라 작업에 안장을 냈습니다. 쉬운 일은 없지만 훌륭하게 달성했습니다. 나는 순수한 흑백으로 Prision 장면을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대비가 너무 분명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명한 결정은 여기에서 내려졌습니다. Scott Chambliss의 훌륭한 프로덕션 디자인은 Colleen Atwood와 Christine Cantella의 시선을 사로 잡는 의상 디자인 (특히 Lopez)과 함께 Brian A. Kate의 날카로운 편집과 마찬가지로 탑입니다. 안무가 인 Sergio Trujullo와 공동 안무가 Brandon Bieber에게 그 반짝이는 댄스 번호를 외쳤다.

1 년 후 흥미로운 뮤지컬로 가득했습니다 사악한 에게 에밀리아 페레즈, Bill Condon은 이전에 더 큰 규모로 마스터 한 장르의 전통을 가지고 Dreamgirls, Beauty and The Beast, 그리고 시나리오 작가 시카고, 이제는 그것이 여전히 신선하고 살아 있음을 보여줍니다 관련 있는 독립 영화 제작의 예산에 있어도. 오늘 밤 초연 선댄스 오스카상을 수상하면서 1998 년에 마지막으로 출연 한 영화제 신과 괴물, 그들의 공통 인류에 묶인 두 개의 매우 다른 게이 이야기의 선댄스 예약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 보입니다.

거미 여자의 키스 늦은 서정가 Fred Ebb, 늦은 극작가 Terrence McNally 및 늦은 오리지널 브로드 웨이 스타 Chita Rivera에게 적절하게 헌신합니다.

프로듀서는 Barry Josephson, Tom Kirdahy 및 Greg Yolen입니다. 예술가 Equity와 Mohari Media는 Lopez, Luna 및 Condon을 포함한 수석 프로듀서들 중에서 전의 Ben Affleck과 Matt Damon을 발표합니다. 요즘에는 Inide 영화를 얻으려면 마을이 필요합니다.

제목: 거미 여자의 키스

제전: 선댄스 (프리미어)

판매 에이전트 : CAA와 WME

감독/시나리오 : 빌 콘돈

깁스: 제니퍼 로페즈Diego Luna, Tonatiuh, Bruno Bichir, Josefina Scaglione, Aline Mayagoitia

달리기 시간 : 2 시간 8 분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