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의 다가오는 쥬라기 월드 계속, 쥬라기 월드 리버스자신을 괴롭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쥬라기 공원 거의 10년 동안 프랜차이즈를 운영했지만 쉽지 않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별점 이하의 리뷰임에도 불구하고, 쥬라기 월드 비교적 독립적인 확장 쥬라기 공원 프랜차이즈는 3편의 영화를 합친 금액이 30억 달러가 훨씬 넘는 만큼 박스오피스의 저거너트였습니다. 많지 않아요 사용 가능한 세부 정보 쥬라기 월드 리버스 아직은 헤비급 출연진을 기반으로 흥행 추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익성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영화의 품질을 둘러싼 확실성은 훨씬 낮습니다. 쥬라기 공원 환생 레거시 캐릭터를 캐스팅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는 프랜차이즈가 전임자들의 실망스러운 리뷰 이후 소프트 재부팅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 같지 않습니다. 깨끗한 상태를 염두에 두고 프랜차이즈의 최신 항목은 각 프랜차이즈에 존재했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쥬라기 월드 영화, 그리고 그것은 모두 스티븐 스필버그가 마이클 크라이튼의 상징적인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한 마법의 일부를 다시 포착할 수 있는지 여부로 귀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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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라기 월드는 스필버그의 영화를 고전으로 만든 이유를 잊었지만 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속편으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Jurassic World 영화는 Spielberg 원작을 그토록 훌륭하게 만들었던 공포 요소를 잃었지만 Jurassic World Rebirth는 공포를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재탄생에서는 공룡이 다시 무섭고 더 큰 존재로 느껴지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CGI와 생물의 광경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원작의 특징 중 하나 쥬라기 공원 공룡의 정당한 무서움이었습니다. 생물체, 특히 티라노사우루스 렉스(Tyrannosaurus Rex)에 대한 뛰어난 실제 효과 작업 덕분에 공룡은 매우 현실감이 느껴지고 결과적으로 정말 무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무서움은 계속됐다. 쥬라기 공원: 잃어버린 세계심지어 스피노사우루스가 등장하는 마지막 장면에서 완벽해졌을 수도 있습니다. 쥬라기 공원 III여기에는 콜백이 포함되었습니다. 입 부분 다른 공포영화들 중에서 각 영화는 공룡을 실제보다 더 큰 공포로 다루었습니다.그 이후로 많이 없어진 것 쥬라기 공원 III.
Jurassic Park 프랜차이즈 – 주요 세부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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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
출시일 |
예산 |
매표소 |
RT 토마토미터 점수 |
RT 팝콘미터 점수 |
쥬라기 공원 |
1993년 |
6,300만 달러 |
10억 5,800만 달러 |
91% |
91% |
쥬라기 공원: 잃어버린 세계 |
1997년 |
7,300만 달러 |
6억 1,860만 달러 |
53% |
52% |
쥬라기 공원 III |
2001년 |
9,300만 달러 |
3억 6,880만 달러 |
49% |
37% |
쥬라기 월드 |
2015년 |
1억 5천만 달러~2억 1천 5백만 달러 |
16억 7,100만 달러 |
72% |
78%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
2018 |
4억 3,200만 달러 |
13억 1천만 달러 |
47% |
48% |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2022년 |
2억 6,500만 달러 |
10억 4천만 달러 |
29% |
77% |
그것이 직면한 도전이다 쥬라기 월드 리버스: 공룡이 실제로 세상에 존재할 수 있다는 느낌을 갖게 만드는 방법그리고 그것을 다시 무서운 개념으로 만드는 방법. 영화를 제작한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VFX 아티스트가 있더라도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불행한 (for 쥬라기 월드 리버스) 현실은 T-Rex가 처음 방목장에서 나온 이후로 영화 전반이 바뀌었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공포 영화가 그랬을 것입니다.
스필버그의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사이에서 영화가 크게 바뀌었습니다.
진짜 무서움에 대한 기준은 훨씬 더 높습니다
그때쯤에는 쥬라기 월드 원작으로부터 22년 만에 개봉 쥬라기 공원관객들은 최첨단 CGI 안경과 거대한 괴물을 보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Marvel Cinematic Universe는 잘 진행 중이었고 Legendary는 방금 Monsterverse를 시작했습니다. 고질라 그 전 해에는 가장 크고 가장 나쁜 공룡조차도 압도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는 동안 쥬라기 월드 놀랍게도 하이브리드 공룡으로 그 가치를 높이려고 했지만 실제로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데 필요한 디자인의 독창성과 실제 효과의 중력이 부족했습니다.
원본
쥬라기 공원
제6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음향상, 최우수 음향효과 편집상, 최우수 시각효과상 등 3개의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2024년에 영화 관객을 실제로 겁주는 것은 1992년과 크게 다릅니다. 괴물과 점프 겁은 표면적인 공포에 둔감해진 일반 영화 관객에게는 그다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쥬라기 월드 영화는 여전히 재미 있었지만 공포의 관점에서 쥬라기 공원이 미친 영향은 거의 없었습니다. CGI가 많이 적용된 공룡이 배치되었습니다. 쥬라기 월드 더 동등하다 트랜스포머 ~보다 입 부분 또는 외계인; 영화는 재미있지만 확실히 무섭지는 않습니다.
Jurassic World Rebirth는 좋은 쥬라기 공원 영화가 되기 위해 바퀴를 다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모험이나 액션보다는 공포에 더 가까워야 합니다.
쥬라기 월드 리버스 여전히 프랜차이즈를 공포의 뿌리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공식을 완전히 바꾸지 않고 쥬라기 월드 재정적으로 성공한 영화. 스칼렛 요한슨, 마허샬라 알리 등 출연진을 이끄는 정통 스타파워가 존재하며, 최근 공개된 쥬라기 월드 리버스 줄거리 개요 이야기가 전작의 족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새로운 영역을 탐험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공룡을 다시 무섭게 만들고 프랜차이즈에 활력을 불어넣는 열쇠는 공룡이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있습니다.
원작의 실질적인 효과로의 복귀
쥬라기 공원
3부작은 특히 지난 30년 동안 실제적인 효과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고려할 때 더욱 실제적인 느낌의 공룡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시놉시스에서는 스칼렛 요한슨의 주인공이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공룡 세 마리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는 점을 보여줍니다. 거대한 공룡 광경과 장면을 위한 설정이 이미 있습니다.. 원작의 실질적인 효과로의 복귀 쥬라기 공원 3부작은 특히 지난 30년 동안 실제적인 효과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고려할 때 더욱 실제적인 느낌의 공룡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공룡이 어떻게 살아나든 간에 쥬라기 공원 환생초점은 그들이 실제로 6,500만 년 전에 그랬던 실물보다 더 큰 거대괴수처럼 다시 합법적으로 무서운 느낌을 갖게 만드는 데 맞춰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