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조상 스냅 일일 활성 사용자가 4 억 5,300 만 명으로 3,300 만 명을 기록함에 따라 분기 별 추정치를 이겼습니다.
SNAP는 전년도 분기에 2 억 4 천 5 백만 달러의 손실로 9 백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 기 때문에 매출은 기대치의 높은 측면에서 14% 증가한 15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주가는 오늘 4% 더 높았으며, 그 수치에 대한 마켓 트레이드에서 9% 더 증가했습니다.
직접 응답 광고 매출 성장은 4 분기에 전년 대비 14% 증가했으며 2024 년에 광고 매출 성장의 가장 큰 동인이었습니다. 2024 년 Snapchat+ 가입자는 7 백만에서 140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우리 커뮤니티, 제작자 및 미디어 파트너로부터 4 분기에 매달 Snapchat에서 10 억 명이 넘는 스냅을 공개적으로 공유했다고 밝혔다.
CEO Evan Spiegel은“2024 년에 우리는 지역 사회를 성장시키고 참여 깊이를 개선하고, 최고 라인 수익 성장을 주도하며, 수익원을 다양 화하면서 장기적인 비전을 향해 강화 된 현실을 향한 핵심 우선 순위를 상당히 발전 시켰습니다. “Active Advertiser는 4 분기에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광고 플랫폼의 개선 사항을 개선하고 광고주 성능을 향상시키고 수익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숫자는 오늘 초 소셜 미디어 회사가 일체 포함 앞으로 몇 달 안에 Snapchat의 기능 중 일부에 전원을 공급할 모바일 장치의 텍스트-이미지 연구 모델과 새로운 활성화 Super Bowl Lix테마 렌즈 포함.
Snap은 AI 모델이 iPhone 16 Pro Max에서 약 1.4 초 안에 고해상도 이미지를 생성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적으로 장치에서 실행되므로 대형 서버에 의존하는 모델에 비해 계산 비용이 줄어 듭니다. Snap은“대규모 확산 모델 에서이 작고 효율적인 모델로 풍부한 표현을 전달함으로써“멋진”시각적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앱의 AI 스냅, AI 비트 모지 배경 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 몇 달 안에 모델을 제작 할 계획이며 사내 기술이 더 적은 비용으로 품질 AI 도구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블로그 게시물에서“SNAP는 모델 최적화 및 효율성에서 우수성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AI 도구를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하며 액세스 할 수있는 업계 혁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특히 모바일 우선 경험을 위해 빠른 속도의 혁신에 계속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Snap은 오늘도 Snapchat 사용자가 스포츠 및 주요 스포츠 행사에 크게 관여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연구에 주목했으며, 이는 성장 영역이라고합니다. Super Bowl LIX가 다가 오면 Jersey Lens 및 Virtual Football Helmets를 포함하여 앱의 NFL 팬을 위해 Snap New Lense 또는 Digital Overays가 모두 ‘Super Bowl AR Bar and Lens Collection’에서 발견되었습니다. Super Bowl 프로모션의 Snap Partners에는 Nerds 및 Uber Eats가 포함됩니다. NFL과 제휴하여 Snapchat은 게임에서 디지털 오버레이를 구동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