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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볼 광고는 코미디와 향수에 의존합니다 – NBC 로스 앤젤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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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의 슈퍼 볼 광고는 쉬운 웃음과 향수를 위해 갔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지배 캔자스 시티 족장.

유진 레비의 눈썹이 날아가서 작은 시저를 먹은 후 윙윙 거렸다. 4 명의 늙은 여성들은 Weathertech의 광고에서 기쁨을 주었고, Sloths는 월요일에 Coors Light에 대한 광고에서 사례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영국 가수 인감은 실제 물개가되었으며, 플리퍼와 함께 Mountain Dew를 붙잡을 수 없다는 슬프다.

배우 글렌 파웰 (Glenn Powell)은 램 트럭을 위해 골드 락 (Goldilocks)을 획득했으며 코미디언 네이트 바가 제 (Nate Bargatze)는 자신을 복제하고 오페라 가수를 고용하여 도로시를 사용하여 돈을 많이 절약했기 때문에 오페라 가수를 고용했습니다. Shaboozey는 New Orleans를 위해 Nerds를 위해 가벼운 산책을했으며,“Fast and Furious”프랜차이즈의 별들은 컨버터블에서 느린 크루즈를 가져 와서 Häagen-Dazs 아이스크림 바를 즐길 수있었습니다.

Northwestern University의 Kellogg School of Management의 마케팅 교수 인 Tim Calkins는 이것이 광고주에게 복잡한 슈퍼 볼이라고 말했다.

Calkins는 지난 가을 미국 대통령 선거 경주에서 대부분의 광고가 개발 중이 었으므로 논쟁을 피하는 것이 평소보다 훨씬 우선 순위라고 말했다. 그는 최종 광고 작물은 많은 간단한 유머, 향수 및 몇 가지 창의적인 위험을 특징으로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접근법조차도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올해 도전입니다. 모두가 안전하기를 원하지만 당신도 흥미롭기를 원합니다.”라고 Calkins는 말했습니다. “안전한 광고는 당신이 알아 차리거나 기억하는 광고가 아닙니다.”

그리고 광고주는 눈치 채지 못할 여유가 없습니다. 약 80 개의 슈퍼 볼 광고 스팟 중 일부는 올해 30 초 동안 기록 된 8 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올해의 Super Bowl 광고의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슴이 따뜻한 향수

버드 와이저는 배달 팀에 합류하려는 새끼를 포함하여 Super Bowl 광고를 위해 Clydesdales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Meg Ryan과 Billy Crystal은 1989 년의“Harry가 Sally를 만났을 때”에서 유명한 델리 장면을 재현했습니다.

해리슨 포드 (Harrison Ford)는 지프 광고에 반사되어 자유와 개인적인 선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지프는 내 성이 포드 임에도 불구하고 나를 행복하게한다”고 그는 말했다.

Muppets는 Booking.com으로 숙박 시설을 검색했으며 Instacart 광고에는 Mr. Clean, The Jolly Green Giant 및 Pillsbury Doughboy와 같은 친숙한 마스코트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디즈니는“Frozen”의 Elsa, Bart Simpson 및 Marvel Superheroes와 같은 상징적 인 캐릭터가 없으면 세계가 어떤 모습인지 물었습니다.

버지니아 대학교의 Darden School of Business의 마케팅 교수 인 Kimberly Whitler에 따르면 광고주들은 슈퍼 볼 광고에 사용했던 것보다 향수에 더 많이 기대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끄덕임은 광고의 매력을 다른 세대에 넓히고 제품을 긍정적 인 문화적 순간에 연결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유명 인사 매쉬업

유명인을 예기치 않은 조합으로 모으는 것은 광고의 매력을 넓힐 수 있습니다. Michelob Ultra의 Super Bowl 광고에서 배우 Catherine O’Hara와 Willem Dafoe는 피클 볼 챔피언입니다. 축구 스타 David Beckham과 배우 Matt Damon은 Stella Artois와 유대를 맺는 오랜 쌍둥이 쌍둥이입니다. 유명 요리사 Gordon Ramsay와 코미디언 Pete Davidson은 Hexclad 광고로 팀을 구성했으며 Post Malone, Shane Gillis 및 Peyton Manning은 Bud Light와 블록 파티를 열었습니다. Matthew McConaughey, Martha Stewart, Greta Gerwig 및 Charlie XCX를 포함한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Uber Eats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미네소타 대학교의 칼슨 경영 학교의 마케팅 부교수 인 Linli Xu는 유명인의 승인으로 인해 사람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수십 개의 브랜드가 사용하면 수익이 줄어들 위험이 있습니다.

유명인들은 또한 시청자가 자신이 광고하는 브랜드를 기억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받을 수 있다고 Xu는 말했다.

그녀는“광고에 유명인이 있다는 관점에서 균형 행동이있다”고 말했다.

초점을 맞춘 여성

여러 광고는 여성과 소녀들에게 주목을받습니다. 제약 회사 인 Novartis는 유방암에 대한 조기 발견을 촉진했으며 Lay ‘s는 자신의 감자를 키우는 어린 소녀를 특징으로하는 가슴 아픈 장소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여성 스포츠도 큰 초점이었습니다. Nike는 Caitlin Clark, Sha’carri Richardson, Sabrina Ionescu, Jordan Chiles, A’ja Wilson 및 Sophia Wilson을 소송에서 여성 운동 선수가“할 수 없음”이라는 단어에 대해 얼마나 자주 직면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T 승리.

NFL은 50 개 주 모두에서 여자 깃발 축구가 대표팀 스포츠가되도록 상업적인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Dove는 또한 냉정한 통계를 제공했습니다. 스포츠를 끊는 소녀의 절반은 신체 유형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Xu는“최근 몇 년 동안 Big Game과 NFL의 여성 시청자가 상승하는 것을 감안할 때 광고주는 여성 청중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그로스 아웃 유머

Villanova University의 School of Business의 마케팅 교수 인 Charles Taylor는 평소보다 더 많은 유머를 발견했습니다.

Dunkin ‘의 광고에서 배우 Jeremy Strong은 땅과 갈색 액체로 덮인 커피 캔에서 나왔습니다. Nestlé Coffee Mate의 차가운 거품을 축하하기 위해 남자의 혀가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프 링글스 (Pringles)를위한 스타 스터드 광고에서, 수석 코치 앤디 리드 (Andy Reid), LA 클리퍼스의 제임스하든 (James Harden), 배우 닉 (Nick Offerman)은 모두 자신의 상징적 인 콧수염이 얼굴에서 뛰어 내리고 하늘을 뚫고 칩 캔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테일러는 광고가 주목을 받지만 멍청한 인사는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진지한 순간

올해 Super Bowl의 재미와 게임은 모두가 아닙니다. Pharmaceutical Company Pfizer는 암을 치료하려는 노력을 촉진했습니다. 원격 건강 회사 인 Hims & Hers는 미국의 비만 전염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뉴 잉글랜드 애국자 회장 겸 로버트 크래프트 (Robert Kraft)가 설립 한 반유대주의와 싸우는 재단은 스누프 도그 (Snoop Dogg)와 톰 브래디 (Tom Brady)가 자신이 미워하는 것을 말하면서 무의미한 증오가 얼마나 무의미한지를 보여주는 광고를 운영했습니다.

로켓의 광고는 사람들이 집을 꿈꾸는 것을 보여 주었고 슈퍼 볼 군중이“나를 집으로 데려가는 컨트리 도로”에 노래하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했습니다. Xu는 더 많은 광고가 통일 메시지를 홍보 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대부분의 광고주는 대신 유머와 함께 갔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단지 선거 연도를 보냈으며 분열에 대한 많은 논의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단결을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3 년 연속, 종교적 주제는 우리에게 광고를 슈퍼 볼로 돌아 오게합니다. 올해의 광고는 Johnny Cash의“Personal Jesus”표지를 특징으로했으며 일상적인 사람들이 도움이되고 영웅적인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영리 단체 인 비영리 단체는“예수의 사랑과 메시지를 파괴적이고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방법으로 나누는 것을 목표로하는 비영리 단체는 올해와 작년에 이전 그룹의 노력을 인수 한 후 광고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인공 지능이 도착합니다

여러 슈퍼 볼 광고가 AI의 경우 헬프 메이트로 사례를 만들었습니다. Chris Pratt, Chris Hemsworth 및 Kris Jenner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착용자가보고있는 것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광고를 착용 한 광고를 착용했습니다. 배우 Walton Goggins는 AI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및 소셜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Godaddy Airo를 투구했습니다. 그리고 Google의“50 개 주, 50 스토리”캠페인은 Google의 Gemini AI Assistant를 사용하는 주에서 시청자에게 소규모 비즈니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병 브랜드 인 Cirkul은 AI에서 재미를 찌르고 코미디언 Adam Devine이 우연히 AI 조수를 휴대 전화에 사용하여 10 만 병을 주문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Kendrick Lamar는 SZA, Samuel L. Jackson 및 Serena Williams의 카메오를 특징으로하는 Super Bowl Lix Halftime Show를 연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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