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소니 이름 Pixar 수의사 Michael Agulnek EVP 글로벌 홍보; Rose Phillips는 EVP...

소니 이름 Pixar 수의사 Michael Agulnek EVP 글로벌 홍보; Rose Phillips는 EVP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로 홍보했습니다.

20
0


독점적인: Disney/Pixar가 알고 있습니다 마이클 agul 합류했습니다 소니 EVP, Global Publicity와 같은 사진은 연극 마케팅의 공동 머리 인 Danielle Misher에게보고 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로즈 필립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EVP로 홍보되었습니다. 글로벌 마케팅 부서의 Elias Plishner에보고 한 Phillips는 Sony Pictures Global Digital Creative, Social Media 및 Studio의 새로운 인플 루 언서 마케팅 팀을 포함하여 Studio의 영화 및 TV 컨텐츠를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Agulnek은 콜럼비아 사진, Tristar Pictures, 3000 사진, 스크린 보석 및 Sony Pictures Animation을 포함한 스튜디오 레이블 전체의 연극 및 홈 엔터테인먼트 창을 다루는 전략적 캠페인을 개발하고 실행하기 위해 영화 그룹의 글로벌 홍보 팀을 감독합니다.

그는 Pixar Animation Studios의 전 세계 홍보, 마케팅 및 홍보 경영진, 가장 최근 부사장으로 일하는 30 년 이상을 계산합니다. 토이 스토리 4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최우수 애니메이션 기능으로 전 세계적으로 10 억 달러가 넘는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머리전 세계적으로 8 억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도리 찾기전 세계적으로 10 억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이전에 Agulnek은 Paramount Pictures의 SVP로, Christopher Nolan의 박스 오피스 히트 영화를 포함하여 스튜디오 슬레이트 전역의 영화 및 수상 캠페인을 감독했습니다. 성간Jason Reitman ‘s 공중에서그리고 Dreamworks Animation ‘s Fu Panda라면10 억 달러 프랜차이즈에서 4 개의 영화 중 첫 번째 영화. 또한 그는 MGM Studios, Imax Corporation, Warner Bros. Pictures 및 Miramax Films에서 근무했습니다.

“Michael은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PR 경영진 중 하나이며 다양한 영화에서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을 제작하는 데있어 노련한 전문 지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그를 소니 사진에 오신 것을 환영하며 전 세계 홍보 팀을 이끌게되어 기쁩니다.”라고 Misher는 말했습니다.

Phillips는 11 년 전 스튜디오에 합류하여 최근 영화를 포함한 최근 영화 캠페인을 이끌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쁜 소년 : 타거나 죽습니다글로벌 박스 오피스에서 4 억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당신 외에는 누구든지이 영화는 Tiktok의 #AnyOneButyou 해시 태그 하에서 28 억 달러가 넘는 조회수를 모으고 전 세계적으로 2 억 2 천만 달러 이상을 기록하여 2016 년 이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R 등급의 로맨틱 코미디가되었습니다. 박스 오피스 히트 교활한 : 빨간 문프랜차이즈 역사에서 두 번째로 높은 국내 개막 주말을 보냈습니다. 교활한 : 2 장전 세계적으로 거의 1 억 9 천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획기적인 오스카상 후보 영화 스파이더 맨 : 스파이더 옆을 가로 질러Sony Pictures Animation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국내에서 세 번째로 높은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6 억 6 천만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Phillips가 작업 한 다른 영화 캠페인 Spider-Man : 집에서 멀리 떨어진 동창회, 그리고 집에 갈 길, 평생 나쁜 소년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 스파이더 맨 : 스파이더 옆으로,,, 숨을 쉬지 말고, 작은 여자, 옛날 할리우드에서 한 번 그리고 수많은 다른 사람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