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셀레나 고메즈는 첫 번째 디즈니 캐스팅에 갈 여유가 없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억만장자...

셀레나 고메즈는 첫 번째 디즈니 캐스팅에 갈 여유가 없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억만장자 스타트업 창업자가 되었습니다 – NBC 로스앤젤레스

29
0



셀레나 고메즈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 뷰티(Rare Beauty)는 셀레나 고메즈를 억만장자 지위에 올려놓았다. 최근 블룸버그 추정.

그러나 32세의 가수이자 배우는 텍사스주 그랜드 프레리 출신의 어린 시절부터 캐스팅과 오디션을 위한 비행기표를 살 여유가 없었던 그녀는 2008년 “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하여 이렇게 말했습니다. “12살 때. 고메즈는 “디즈니 채널이 전국적으로 캐스팅을 검색했는데 캘리포니아로 비행기를 타고 갈 여유가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테이프를 보냈더니 그 사람들이 나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고메즈에게 오디션은 새로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고향에 있는 1,400명의 다른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예약하기 위해 용감하게 “Barney & Friends”에 출연했으며, 디즈니에 테이프를 보내기 전에 Chili’s와 TGI Fridays의 광고에도 출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미혼모 Mandy Teefey는 저글링을 했습니다. 세 가지 직업 Gomez의 어린 시절 광고 및 지역 무대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궁극적으로 Gomez의 원격 촬영 오디션은 그녀가 2007년부터 2012년까지 방영된 Disney Channel의 “Wizards of Waverly Place”에서 주연을 맡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영화와 영화를 넘나드는 작업으로 여러 에미상, 그래미상,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음악.

Rare Beauty는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양극성 장애에 대한 자신의 어려움을 공개적으로 논의한 Gomez는 미용 업계에서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방법으로 이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화장을 하면 예뻐지기보다는 즐겁게 화장할 수 있다는 느낌을 주기를 바랐습니다. 그녀는 Fast Company에 말했다 작년.

CEO Scott Friedman이 이끄는 이 브랜드는 TikTok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정점소셜 미디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중급 가격대와 정신 건강 옹호를 선전했습니다. 회사는 각 판매 금액의 1%를 다음과 같이 보냅니다. 희귀 임팩트 펀드젊은이들이 정신 건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Gomez가 설립한 조직입니다.

레어 뷰티(Rare Beauty)가 보고됐다. 매출 3억 5천만 달러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에 따르면 지난해. 고메즈의 순자산이 13억 달러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

모든 유명 브랜드가 그렇게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브랜드가 실패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마케팅 강사이자 경제 연구원인 Omar H. Fares The Conversation에 썼습니다. 지난 달: 품질이 좋지 않고 진정성이 부족하며 마케팅이 잘못되었습니다.

Fares는 “소비자는 제품이 약속대로 이행되기를 기대합니다. 품질이 부족하면 아무리 유명인의 지지를 받아도 브랜드를 구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소비자는 유명인의 개인 브랜드와 브랜드의 진정한 확장처럼 느껴지는 브랜드에 점점 더 끌리고 있습니다. 가치.”

고메즈의 경우, 그녀는 Rare Beauty 이전부터 정신 건강 옹호자였으며 특히 그녀의 2016년 “Revival” 투어가 그녀로 인해 취소된 이후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불안과 우울증 루푸스 진단을 받은 와중에. 자기 수용을 장려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는 비대칭으로 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Gomez는 자신의 제품이 팔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말했다 2022년에.

이후 그녀는 레어뷰티의 성장과 정신 건강 증진을 위한 헌신.

고메즈는 “적어도 화장품 분야에서는 누구도 해내지 못한 일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4 타임 100 서밋 4월에. “그것이 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마다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성공적이고 자신감 있는 의사소통자가 되고 싶나요? CNBC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세요. 효과적인 의사소통자가 되기: 대중 연설의 달인. 명확하고 자신감 있게 말하는 방법, 긴장을 진정시키는 방법, 말해야 할 것과 말하지 말아야 할 것, 그리고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신체 언어 기술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지금 시작해 보세요.

을 더한, CNBC Make It’s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직장, 돈,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얻으려면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