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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한 짓은 하지 말라’는 벌칙 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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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히트작이야 나에게 죽은제작자 Liz Feldman은 중독성 TV의 강력한 공식을 개발했습니다. 블랙 코미디, 매드캡 범죄 드라마, 그리고 가장 거품이 많은 연속극을 모두 갖춘 쇼 출연진 린다 카델리니 순진한 가족의 삶에 휩쓸린 혼돈의 대리인으로서. 각각의 30분짜리 에피소드는 당신에게 채찍질을 가할 만큼 충분한 반전을 제공하고 계속 폭식하게 만들었습니다. 여러 면에서 이상적인 스트리밍 쇼였습니다. 따라서 Feldman과 Netflix가 플랫폼에 대한 다음 프로젝트에서 성공을 재현하기를 원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선한 행위는 없다8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첫 시즌이 12월 12일 현재 전체 스트리밍되고 있습니다. 나에게 죽은 템플릿—제목까지 세 개의 단음절 단어로 구성된 또 다른 진부한 표현입니다. 어두운 유머가 있고, 범죄가 있으며, 모든 캐릭터에게 최소한 하나의 저주스러운 비밀을 제공하고, 충격적인 공개로 각각의 짧은 기사를 마무리합니다. 또 다른 교활한 와일드카드를 사용하는 Cardellini도 있습니다. 그래도 밸런스는 나에게 죽은 타격은 깨지기 쉬웠다. 줄거리가 만화처럼 될 수 있다면 두 주연인 Cardellini와 Christina Applegate 사이의 연결과 캐릭터 유대의 타당성이 불신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한 행위는 없다 그럴듯한 농담과 지치고 겉보기에 무작위로 좌회전하는 것을 완화할 힘이 없습니다. 초연을 지켜보게 된 것은 즐거움이나 호기심이 아닌 순수한 직업적 의무 때문이었습니다.

테요나 패리스(Teyonah Parris)와 OT Fagbenle 선한 행위는 없다사이드 아디아니 – 넷플릭스

다음과 같이 설정 나에게 죽은남부 캘리포니아의 중산층 주민들 사이에서 이 시리즈는 부동산이라는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집착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빈 둥지 폴 (레이 로마노)와 리디아(리사 쿠드로)는 Paul이 자랐고 부부가 두 자녀를 키웠던 Los Feliz의 사랑스러운 스페인 스타일 집을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돈이 필요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인 리디아가 지난 몇 년 동안 연주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집에 충격적인 일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리디아가 남은 고통에 뒹굴고 있는 동안 폴은 꽉 움켜쥐었습니다. 그들의 부적합한 대처 방식은 결혼 생활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선한 행위는 없다 Paul과 Lydia가 스마트폰 감시를 통해 이벤트를 감시하는 동안 나머지 앙상블 출연진을 소개할 목적으로 공개 하우스로 시작됩니다. 데니스(OT 파그벤레)와 칼라(테요나 패리스)는 곧 아기를 낳은 창의적인 신혼부부입니다. 강압적인 그의 어머니 데니스(안나 마리아 호스포드)는 칼라의 악몽 같은 룸메이트인 그녀도 이사할 수만 있다면 그들이 값비싼 집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기로 동의했습니다. 수년 동안 빌라에서 짝사랑해온 커플인 레슬리(애비 제이콥슨)와 사라(포피 리우)는 사라가 계속 임신을 시도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슴 아픈 첫 번째 시도 이후 사이가 나빠졌습니다. 멍청하고 낡은 연속극 스타 JD(루크 윌슨)가 허름한 변장을 하고 도착합니다. Paul과 Lydia의 부동산 중개업자(Matt Rogers)는 Cardellini의 디자이너 옷을 입은 Margo를 지역의 “미인 Louise”로 인정합니다. 재치가 덜한 Lydia는 그녀를 “AI 생성 암캐”라고 부릅니다. 그런 다음 집주인이 필사적으로 숨기고 싶은 것을 알고 있는 거친 전과자 마이키(데니스 리어리)가 있습니다.

좋은 일이 없어
애비 제이콥슨(Abbi Jacobson)과 포피 리우(Poppy Liu) 선한 행위는 없다사이드 아디아니 – 넷플릭스

목록 드라마 속 사람 단순히 너무 길어요. 나에게 죽은 Applegate의 끓어오르는 미망인 캐릭터 Jen에 대한 집중 덕분에 설득력 있는 시작을 했습니다. Cardellini의 몽환적이고 기이하며 비밀을 품고 있는 Judy; 그리고 이 외로운 두 여성 사이에 너무나 빠르게 형성되는 상호의존적 우정의 전기. 선한 행위는 없다 각 스토리 라인을 거짓말과 왜곡으로 뒤덮고 너무 많은 캐릭터를 살찌우기 때문에 팩션에서 팩션으로 이동하는 데 너무 바쁩니다. 매력적인 코미디 베테랑 출연진의 몇 가지 재미있는 공연에도 불구하고(Rogers는 그의 이상한 한 줄짜리 말을 잘랐습니다) Feldman의 지저분한 체스 게임에서 우리가 폰으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의 운명에 투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집에서의 운명적인 밤에 대한 시즌 내내의 회상 시리즈는 각 에피소드마다 더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코카인 케이퍼와 같은 특정 우회는 캐릭터의 개성을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확장하여 누구나 언제든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실망스러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소외감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쇼의 가장 동정적인 요소인 폴, 리디아 및 그들의 문제 있는 결혼 생활과 관련하여 더욱 그렇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가장 매력적인 시트콤 스타 중 두 명을 수정한다는 아이디어는 훌륭해 보이지만 대본에는 Romano와 Kudrow가 연기하는 사람들이 왜 함께 속해 있는지 제시하는 내용이 거의 없으며 그 감정적 공백이 화학의 부족으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비눗물같은 계략이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나에게 죽은 두 플라토닉 소울메이트의 감동적인 이야기로 밝혀졌습니다. 무조건적인 사랑 서로를 위해. 선한 행위는 없다 제 생각에는 과밀한 이야기를 가족, 슬픔, 나아가기에 대한 명상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불행하게도 Feldman이 이러한 미끄러운 캐릭터에 매달리려고 하는 모든 테마는 광기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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