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바비가 올해의 가장 큰 인도 축제를 축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attel은 서양 달력에서 11월 1일로 표시되는 빛의 축제라고도 알려진 힌두 명절인 디왈리(Diwali)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첫 번째 “바비 디왈리 인형”을 금요일에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0월 31일 전통에 따라.
인도 패션 디자이너 아니타 동레(Anita Dongre)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이 인형은 크롭 탑, 즉 촐리 등 인도 전통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코티(koti)로 알려진 꽃무늬 조끼; 그리고 레헨가(lehenga)라고 불리는 무늬가 있는 발목 길이 스커트.
Dongre는 보도 자료에서 “디왈리를 기념하여 Barbie와 나는 전 세계 팬들에게 인도 패션과 문화의 아름다운 유산을 축하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자인을 하면서 Dongre는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현대적인 미학”을 통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레헨가에는 힘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달리아, 자스민, 인도 연꽃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축제의 찬란한 빛을 반사하는” 황금 팔찌와 귀걸이도 함께 제공됩니다.
Mattel India의 국가 관리자인 Lalit Agarwal은 보도 자료에서 이 인형을 통해 브랜드는 “다양성의 힘과 아름다움을 계속해서 기념하는 동시에 인도의 활기찬 문화 유산을 세계 무대에 선보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발표는 참관인들이 모임, 불꽃놀이, 잔치 및 기도에 참석하는 5일간의 축하 행사가 시작되기 몇 주 전에 나왔습니다. 이 축제의 기원은 인도 지역에 따라 다양한 이야기에 얽매여 있지만 항상 초점은 선이 악을 이기고 빛이 어둠을 이기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인형은 더 큰 다양성을 향한 Barbie의 진화의 최신 제품입니다. 이 상징적인 인형은 한때 금발 머리, 작은 허리, 전통적인 성 역할 묘사로 유명했는데, 이는 진정한 문화적, 인종적 배경을 반영하지 못했다는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런데 이제 막 탄생 65주년을 맞이한 인형이 달라졌습니다. 이제 바비 인형은 35가지 피부색, 97가지 헤어스타일, 9가지 신체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브랜드가 이를 기념하기도 했습니다. 역사를 만드는 페미니스트 아이콘Celia Cruz, Bessie Coleman 및 Anna May Wong을 포함합니다.
Mattel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Lisa McKnight는 로이터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요즘에는 바비인형이 많아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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