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임원, 기술 전문가 및 법률 전문가들이 CES에서 AI의 영향에 대해 토론합니다.

미디어 임원, 기술 전문가 및 법률 전문가들이 CES에서 AI의 영향에 대해 토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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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논의됐다고 하더군요. CES 지난 주는 거대한 기술 회의 중에 산소를 흡입했다고 말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주제를 피할 방법이 전혀 없었습니다.

할리우드의 부상으로 불안한 할리우드를 위해 기술 지난 몇 년 동안 대화는 거의 유토피아에 가까운 낙관주의에서 뿌리 깊은 불신과 두려움으로 바뀌었습니다. 생성 AI 이는 심각한 윤리적, 재정적, 법적 문제를 제기하고 창작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직업 안정이나 작업의 미래 가치에 대해 불안해하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힘으로 널리 간주됩니다. 2023년 이중 파업 동안 WGA와 SAG-AFTRA가 진전을 이루고 보호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불확실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파란 하늘이 없었다면 CES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엔비디아 창립자 겸 CEO인 Jensen Huang은 월요일 연례 기조연설을 통해 1조 달러 규모의 거대 기술 기업이 어떻게 로봇 및 자율 차량 설계를 구현하고 양자 컴퓨팅 분야에서 도약을 가능하게 하는지 강조했습니다. 시각효과, 애니메이션, 버츄얼 프로덕션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배회하는 Huang은 Mandalay Bay 경기장에 모인 14,000명의 참석자들에게 “AI 엔진인 Nvidia의 Blackwell이 PC 게이머, 개발자 및 창작자들을 위해 도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를 “25년 전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영 처리를 도입한 이후 가장 중요한 컴퓨터 그래픽 혁신”이라고 불렀습니다.

라스베거스 스트립 바로 옆에 있는 획기적인 새 장소인 Sphere는 Nvidia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참석자들이 더 나은 내일을 상상하도록 하는 또 다른 주요 기조연설인 Delta의 화려한 프레젠테이션을 주최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항공사의 100년 항공 역사를 강조했으며 7회 슈퍼볼 챔피언인 톰 브래디(Tom Brady)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AI의 잠재력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것과 함께 현실 세계에서도 많은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이 두 버전을 동시에 머릿속에 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던컨 크랩트리-아일랜드SAG-AFTRA의 국가 전무 이사이자 수석 협상가인 그는 CES 패널에서 AI를 “도구이자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대변했습니다.

제임스 카메론 존 파브로(James Cameron Jon Favreau)를 비롯한 많은 최고의 영화 감독들은 AI를 “자신들이 제어하는 ​​한 영화 제작을 향상시키는 창의적인 도구”라고 생각한다고 DGA의 전무이사인 러셀 홀랜더(Russell Hollander)는 말했습니다. CES 기간 동안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노동 혁신 및 기술 서밋 패널에서. 그는 노동조합이 스튜디오와 스트리머로부터 양보를 받기 전의 환경을 회상하면서 “그들은 스튜디오가 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일자리를 삭감하거나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창의적인 도구로 보고 있었습니다.”

Human Artistry Campaign의 수석 고문이기도 한 천체물리학자이자 민속학자인 Moiya McTier는 AI의 잠재력에 동의했습니다. 창의적인 작가이자 과학자인 그녀는 연구에 머신러닝을 활용합니다. 그녀는 “AI와 창작권의 위기: 심층”이라는 제목의 패널에서 “내가 임원 AI라고 부르는 것은 창작 커뮤니티에 정말 유용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투어가 매우 효율적이고 마케팅 전략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짜, 윤리, 법.” 반면에 그녀는 계속해서 “AI의 생성적 측면은 창작 커뮤니티에 절대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여기의 단점은 좋은 음악을 찾기가 더 어려울 것이고 AI가 생성한 모든 것의 소음을 극복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는 많은 장점보다 더 큽니다.”

Crabtree-Ireland는 LIT Summit에서 연설했으며 McTier와 다른 AI 전문가 4명이 참여한 “위기” 패널에서도 연설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노동조합이 AMPTP와 계약을 협상하던 중 위험천만한 기간 동안 딥페이크 영상의 주제가 되었던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뭔가를 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 나라의 모든 주요 비디오 게임 회사를 상대로 파업을 시작한 지 6개월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디지털 비준에 대한 동일한 기본 보호에 동의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업계가 일반적인 AI 도구, 특히 생성 AI의 구현과 관련하여 적절한 경로로 이동하고 있는지 확인하지 못한다면 이는 업계에서 창의적인 인재와 창의적인 사람들의 역할에 매우 현실적이고 파괴적인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세상입니다.”라고 Crabtree-Ireland가 덧붙였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알고리즘 결과에 기반한 문화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법률 회사 McKool Smith의 LA 사무소 소장인 Chad Hummel은 노조 또는 잠재적으로 새로운 정부 법안을 통해 확보한 이익 외에도 법적 싸움을 벌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용감한 음악가, 용감한 배우, 법원에서 금지명령 구제를 받고 과속방지턱을 위한 조치를 취할 용감한 인간을 찾으세요.” 기술이 가드레일 없이 앞서가는 것을 막습니다.

Google, Microsoft, Intel, Meta, Amazon 등을 고객으로 둔 시애틀 소재 법률 회사인 Perkins Coie의 수석 변호사인 Lisa Oratz는 “그냥 답변해도 될까요?”라고 끼어들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긍정적인 측면이라고 생각하며 창작자에게는 창의적인 측면에서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 네, 그렇습니다. 고용 문제가 있고 이를 둘러싼 많은 문제가 있지만 저는 이것이 순 긍정적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는 그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나쁜 것과 좋은 것. 그리고 나는 우리가 거기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낙천주의자이다.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거기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Lucasfilm과 Apple의 전 임원이자 현재 Nvidia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이끌고 있는 Richard Kerris는 AI에 대한 불안감 중 일부는 과거 다른 기술에 대한 불안감을 연상시킨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비디오가 방송 품질로 간주되지 않았기 때문에 NAB에서 허용되지 않았던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1980년대 후반 방송 TV 업계의 주요 컨퍼런스를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 “몇 년 뒤에는 뒤집어졌죠.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을 볼 때 느끼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들은 ‘글쎄, 그건 우리 일자리를 빼앗기 때문에 안 좋은 일이야’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일자리에 지장을 주겠지만 훨씬 더 많은 기회가 열릴 것입니다.”

Amazon Web Services의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스포츠 부문 GM인 Samira Panah Bakhtiar는 Kerris의 의견에 동의하며 “사운드, 색상, 필름 또는 8mm 필름과 같은 혁신은 당시에는 정말 무서웠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녀는 “업계 전문 지식을 위한 자리는 항상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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