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에 대한 완벽한 대응 브로드웨이 요즘 짜증나 너무 많은 영화 대 무대 각색에 대한 불만이 마침내 도착했으며 이는 간단한 세 단어 응답입니다. 죽음이 그녀가 되다. 1992년 영화에 비해 모든 면에서 개선된 사실상 완벽한 대규모 예산, 폭넓은 호소력을 갖춘 뮤지컬 코미디, 감독이자 안무가인 크리스토퍼 가텔리(Christopher Gattelli)가 오늘날 모든 무대에서 최고의 가수 겸 배우 코미디언 두 명을 위한 매우 재미있는 차량으로 영화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소스 도요새는 쓸모가 없습니다.
둘 중 어느 것인지에 대해 잠시 생각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메건 힐티 또는 제니퍼 시마드 – 이 즐거운 명절 선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십시오(토니 유권자들이 내년 봄에 그 선물로 잠을 못 자도록 하세요). 이 둘은 마치 위험한 마법 물약의 성분처럼 함께 작동하며, 각각은 아주 미묘하면서도 엄청나게 큰 성능을 제공하여 아주 조금만 차이가 나도 마법을 완전히 풀 수 있습니다.
그리고 Hilty와 Simard를 선택하는 것은 확실히 그들의 공동 출연자를 감소시키려는 의미가 아닙니다. 크리스토퍼 시버밀케토스트 남편이라는 덜 눈에 띄는 역할에서도 보조를 맞추는 것 이상입니다. 그는 정말 대단해요.
92년 영화에 대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Robert Zemeckis가 감독하고 David Koepp과 Martin Donovan이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Meryl Streep과 Goldie Hawn이 오랫동안 열성적인 친구로 출연했으며 Streep은 허영심 가득한 브로드웨이 여배우 Madeline Ashton을, Hawn은 그녀의 평범한 작가 친구 Helen Sharp를 연기했습니다. 탐욕스러운 매들린은 모든 것을 훔쳤고, 마침내는 잘생긴 약혼자까지 훔쳤습니다. 수년에 걸친 불화는 결국 두 여성이 개별적으로 자신의 라이벌보다 궁극적인 일관적인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 마법의 영원한 젊음과 미용 묘약을 찾도록 이끈다.
개봉 당시 이 영화는 흥행에 성공했지만, 적어도 몇 년 후 LGBTQ+ 커뮤니티에서 가장 좋아하는 컬트 영화로 받아들여지기 전까지는 시청자들에게 오늘은 잊혀지고 내일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게이 커뮤니티가 브로드웨이 히트작으로 향하는 길을 제시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제 충격적인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죽음이 그녀가 되다 Gattelli, 책 작가 Marco Pennette, 음악 작가 Julia Mattison 및 Noel Carey를 포함한 팀, 출연진 및 디자이너는 자유롭게 고삐를 잡고 Zemeckis가 거의 상상하지 못했던 야심차고 최고의 우주를 대담하게 상상합니다. 경정맥의 빠른 속도로 관객을 사로잡고 놓지 않는 뮤지컬이다. Hilty의 Madeline이 콘서트 쇼 “Me! 나! 나!” “For The Gaze”라는 제목의 떠들썩한 오프닝 넘버가 특징이며, 연예계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는 이 여성이 영화의 Liza, Judy 및 Julie Andrews로 빠르게 변화할 때 그 이중 의미에 대한 모든 의심은 사라집니다. 빅터/빅토리아.
뮤지컬의 에너지는 거기서 좀처럼 뿜어져 나오지 않는다. 매들린이 헬렌의 애인 어니스트 멘빌(영화 속 브루스 윌리스와는 달리 장의사가 아닌 고급 성형외과 의사인 시버)을 훔친 후에도 시마드의 미치도록 분개한 작가 지망생을 정신병원으로 보낸다. , 소리 수준만 줄어들고 웃음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Simard, 브로드웨이의 가장 최근 공연에서 정말 정말 웃겼어요. 회사 (Sieber와 공동 출연)는 소녀스럽고 노래하는 Baby Jane 풍의 미친 곡을 연주한 후 “Madeline need to be dead”라는 사악한 속삭임에 빠지게 됩니다.
그다지 웃기게 읽히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Simard의 처형에서는 그것은 죽였습니다.
두 라이벌은 수년에 걸쳐 증오를 이어가며 서로에 대해 음모를 꾸미고 계획을 세우면서 따로따로 우연히 영원한 젊음의 비밀, 즉 신비한 마녀 비올라 반 혼(Viola Van Horn)이 고안한 약을 발견하게 됩니다.미셸 윌리엄스이전에 Destiny’s Child의 멤버)는 거대한 대성당 같은 은신처에 살고 있습니다(모두 보라색과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풍경 디자이너 Derek McLane과 조명 디자이너 Justin Townsend의 쇼의 많은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일 뿐입니다).
“내가 경고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세요.” Viola가 노래합니다. (의상 디자이너 Paul Tazewell이 반짝이는 보라색 소용돌이 문신 줄무늬가 있는 멋진 살색 바디 슈트를 입은 그녀의 항상 존재하는 “불멸자” 합창단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경고가 의미하는 바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영생이란 부주의한 생활을 통해 얻은 모든 상처와 상처, 산탄총 구멍을 언데드의 몸에 지니고 다닐 것임을 의미합니다. 항상 싸우는 매들린과 헬렌에게 그것은 심각한 두려움입니다. 매들린은 선셋 대로Helen의 스타일 맨션 계단은 다음과 같이 완성됩니다. 엑소시스트-Tim Clothier가 디자인한 멋진 일루전 중 하나를 이용한 머리 비틀기; 말을 적게 할수록 놀라움은 더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 느린 움직임, 뒤틀린 사지의 계단 추락은 충격적입니다. 아마도 삽을 휘두르면 특정한 신체 부위가 무대 밖으로 날아가는 훨씬 더 재미있는 순간만이 정점에 있을 것입니다.
엄청나게 화려한 가운을 차례로 입은 Hilty와 Simard는 이 쪽에서 가장 재미있는 두 가지 공연을 선보입니다. 오, 메리!그리고 그들의 강력한 보컬 – 결합 또는 솔로 – 죽음이 그녀가 되다 서까래와 뒤로. 다시 한 번 Tony 유권자들에게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그들이 작업해야 하는 훌륭한 음악적 자료는 무엇입니까? Mattison과 Carey는 사랑과 보살핌으로 모든 사람을 축하하는 동시에 쇼 튠 컨벤션을 보내는 멋진 노래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현란한 “For The Gaze”부터 비올라의 으스스한 “If You Want Perfection”, 그리고 찬가인 “Alive Forever”까지, 노래는 귀에 쏙쏙 들어오고 가사는 스마트하고 날카롭습니다. Sieber는 “The Plan”이라는 술취하고 무너지는 절박함으로 자신만의 큰 곡을 얻었고, 동료 배우들의 확고한 벨팅 능력 없이도 힘찬 R&B 팝 보컬을 즐겁게 하는 Williams는 은밀한 “”에서 최고의 순간을 얻었습니다. 내가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경고).”
열거하기에는 너무 많은 그레이스 노트와 함께 일부에서는 Charles LaPointe의 눈에 띄는 머리카락과 가발 디자인, Joe Dulude II의 메이크업 디자인, Cha Ramos의 전투 방향, Doug Besterman의 오케스트레이션, 그리고 특히 빈번한 장면 스틸러를 언급해야 합니다. 매들린의 어시스턴트 스테판 역을 맡은 조쉬 라몬의 연기는 델마 리터의 일종의 혼합체다. 이브에 관한 모든 것리사 쿠드로의 로버트 마이클 모리스의 미키 딘 컴백 Dwight Frye가 연기한 거의 모든 캐릭터입니다.
디바들에게 사랑스러운 하프 연주를 선사한 후, 고퍼는 약간의 허풍을 참을 수 없습니다. Stefan은 “Julliard에서 내 수업 중 최고입니다.”라고 말하다가 잠시 멈췄다가 “이제 실례지만 버킨 백에서 고양이 토를 치우고 나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뮤지컬의 생명력 속에서는 도움마저도 프리마돈나의 옷에 달린 수많은 스팽글처럼 빛을 발하게 됩니다.
제목: 죽음이 그녀가 되다
장소: 브로드웨이의 Lunt-Fontanne 극장
감독/안무가: 크리스토퍼 가텔리
책: 마르코 페네트
음악: 줄리아 매티슨 & 노엘 캐리
깁스: Megan Hilty, Jennifer Simard, Christopher Sieber 및 Michelle Williams, Marija Abney, Lauren Celentano, Sarita Colon, Kaleigh Cronin, Natalie Charle Ellis, Taurean Everett, Michael Graceffa, Neil Haskell, Kolton Krouse, Josh Lamon, Sarah Meahl, Ximone Rose, 브록 워렌 경, 버드 웨버, 라이언 워싱, 워렌 양
실행 시간: 2시간 30분 (인터미션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