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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튜 매코너헤이의 1억 7,700만 달러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21년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에 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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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매튜 매코너헤이와 케이트 허드슨이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2003년 극장 개봉한 지 21년 만에 넷플릭스 톱 10에 올랐습니다. 도날드 페트리 감독의 이 영화는 칼럼니스트 앤디 앤더슨(Andie Anderson)의 조언을 따릅니다.허드슨 강) 10일 후에 남자를 떠나게 하는 것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문제의 남자는 임원 벤 베리(맥코너헤이)로, 방금 직장 동료와 10일 안에 어떤 여자라도 사랑에 빠지게 할 수 있다고 내기를 했습니다. 두 사람의 반대 목표에도 불구하고, 둘은 애착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5천만 달러의 예산으로 전 세계적으로 1억 7천 7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출시 당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금은 다음에서 이용 가능해지면서 인기가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처럼 이제 이 영화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의 주에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 9위에 올랐습니다..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520만 시간 동안 시청되었고 총 270만 뷰를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 10위. 이번 주 최고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었습니다. 들어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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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오는

2560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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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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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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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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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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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톨드: 에어 맥네어의 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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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톨드: 사인 스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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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모지 무비

420만명

290만명

9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520만명

270만

10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

360만명

230만



10일 안에 남자친구를 차이게 하는 법, 넷플릭스 톱 10에 오른다는 건 무슨 뜻인가

Z세대는 그것이 제공하는 낭만적인 판타지를 즐긴다

밀레니얼 세대가 다시 시청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넷플릭스에서는 그런 것 같아요 2000년대 초반 로맨틱 코미디는 Z세대라는 완전히 새로운 시청자층을 확보했습니다.. 작년에 점점 더 많은 Gen Z 영화 관람객이 TikTok에서 밀레니얼 세대 문화의 필수 요소였던 로맨틱 코미디에 대해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원래 개봉한 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인기를 크게 높였습니다.


대도시에 있는 멋지게 장식된 아파트를 살 수 있는 직업을 가진 주인공과 많은 친구들과 잘생긴 연인이 등장하는 영화를 보는 것은 Gen Z에게는 다른 세계로 발을 들여놓는 것과 같습니다. 2000년대 초반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주인공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영화와 같은 것뿐만 아니라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다시 봐도 위안이 되는 작품이며, 빠져들 수 있는 특별한 종류의 판타지이기도 합니다.

10일 안에 남자친구를 차이게 하는 법,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에 21년 만에 오른 우리의 견해

10일 안에 남자친구를 잃는 법은 이 장르의 최고를 보여줍니다.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성공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로맨틱 코미디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췄습니다. 유머는 어리석고 흥미진진하다 영화가 절정에 도달하면서. 허드슨이 그에게 사랑의 고사리를 선물할 때 맥코너헤이가 무표정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모습은 관객들이 앞으로도 몇 년 동안이나 그 장면을 즐겁게 다시 찾게 만드는 고전적인 로맨틱 코미디 장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보고 전혀 놀라지 않습니다. 매코너헤이 영화 넷플릭스 톱 10에 들었습니다. 10일 안에 남자를 잃는 법 개봉 당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재미있고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다시 찾는 인기 사이트입니다. 만약 속편이 제작된다면, 관객들은 앞으로 21년 동안 그것을 즐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원천: 넷플릭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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