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YC 시즌에는 영화제작자들의 최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기회가 있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다른 저명한 영화제작자들이 Q&A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인터뷰한 리들리 스콧 심사를 마친 후 검투사 II 화요일 밤 웨스트 할리우드의 DGA 극장에서. 때 오펜하이머 오스카상 수상자는 Scott의 최우수 작품상 수상 이후 수십 년에 대해 물었고 Scott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를 유지한 것으로 인정했습니다. 검투사 24년 후 속편이 가능하다.
Scott은 “모든 플랫폼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40년 전 제가 처음으로 만든 영화를 볼 수 있어요. 나는 보았다 결투사 오늘 밤. 플랫폼 덕분에 영화는 그 자체로 삶을 발전시킵니다.”
1977년 이후 반세기가 지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결투사. 스트리밍은 또한 Scott을 그의 새로운 주연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Hulu 시리즈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루실라 여왕(코니 닐슨)의 아들 역을 맡은 폴 메스칼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사람들.
Scott은 “저는 잠자리에 들 때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하므로 아마도 돌아가서 영화를 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소득자를 관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글래디에이터’를 볼 수 있는 곳: 리들리 스콧의 2000년 영화는 스트리밍 되나요?
스콧이 그를 초대했다 아메리칸 갱스터 스타 덴젤 워싱턴이 검투사 세계. 마크리누스로서 워싱턴은 화려하고 마키아벨리적인 연기를 선보입니다. Scott은 워싱턴이 고대 로마 세트의 대규모 규모에 반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cott은 “Denzel, 정말 웃기게도 사물의 규모에 놀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덴젤은 사실 긴장했어요. 그로부터 뭔가 대단한 것이 나왔습니다.”
원본처럼 검투사그 규모는 Matla와 모로코의 장소에 지어진 세트에서 나왔습니다. 프로덕션에서는 콜로세움과 궁전을 건설했으며 세트가 끝난 부분부터 향상시키기 위해 CGI만 사용했습니다.
관련된: ‘글래디에이터 II’: 리들리 스콧, 폴 메스칼, 덴젤 워싱턴, 페드로 파스칼, 코니 닐슨이 밝히는 모든 길은 고대 로마로 이어졌습니다.
Scott은 “세트를 만들고 무엇을 하는지 안다면 블루스크린보다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샷에는 돈이 들어있습니다.”
모로코에서 Scott은 자신의 이전 영화 세트장을 빌렸습니다. 20세기 폭스가 2005년에 예루살렘을 건설했을 때 천국의 왕국Scott은 세트를 철거하는 대신 정부에 판매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검투사백만 달러를 주고 내 세트를 빌려야 했어요.”라고 Scott이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마지막으로 웃었습니다.”
Scott의 영화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실용적인 세트를 구축해 왔습니다. 그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서사시를 언급했습니다. 1492년: 낙원 정복이를 위해 그들은 콜럼버스의 세 척의 배를 건조하고 대서양을 건너 항해했습니다. 스캇은 자신의 영어 발음을 두고 스타 제라르 드파르디외와 논쟁을 벌이겠다고 농담을 했습니다.
Scott은 “그는 덩치가 큰 사람입니다. 그와 논쟁을 벌일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세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니요, 아니, 세상이요.’라고 말했습니다. ‘아니요, 세상이에요.’”
관련된: ‘글래디에이터 II’ 리뷰: 폴 메스칼과 덴젤 워싱턴 파워 리들리 스콧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일한 작품상 오스카상 수상작의 속편
Nolan은 다음과 같은 영화에서 Scott이 세계 건설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물었습니다. 검투사 II. Scott은 그것을 부서의 문제로 분류했습니다.
Scott은 “당신은 1,200명의 직원과 40명의 HOD(부서장)로 구성된 기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EO로서 검투사 II Corp., Scott은 어떤 부서에 문제가 있는지 묻는 스크립트를 페이지별로 진행합니다. 그렇게 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다른 부서와 대화를 나누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핵심은 사람들이 서로 대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Scott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에게 물어보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그는 당신에게 말해 줄 것입니다.”
관련된: 러셀 크로우는 처음에는 ‘글래디에이터 2’에서 ‘죽음에서 돌아오고’ 싶었다고 리들리 스콧이 말했습니다.
Scott은 또한 각 부서가 업무를 수행할 것을 신뢰하고 대체로 그 부서를 내버려둡니다. 촬영 중 주말에는 편집과 사운드 믹싱 등을 점검하겠다고 하더군요.
Scott은 “나는 그들에게 맡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헤어진다. 이는 매우 효율적이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Nolan은 또한 Scott이 최대 11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Scott은 다음과 같은 영화에서 그의 비주얼로 유명하기 때문에 외계인 그리고 블레이드 러너놀란은 어떻게 통일된 비전을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Scott은 BBC에서 생방송을 연출한 경험을 활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카메라가 비디오 모니터에 입력되므로 장면이 재생되는 동안 각 장면을 선택하여 머리 속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한 카메라의 전면 조명은 반대 방향을 가리키는 카메라의 백라이트입니다.
Scott은 “전면 조명을 사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리저리 움직여 보세요.”
관련된: 더그 윅(Doug Wick)과 루시 피셔(Lucy Fisher)가 ‘글래디에이터 2(Gladiator ll)’과 영화를 위한 결혼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 렌즈 뒤에서
그의 초기 영화에서 Scott은 카메라를 직접 조작했습니다. 을 위한 외계인, 그는 자신의 포커스 풀러인 고 Adrian Biddle에게 의지했고, 그를 촬영감독으로 승진시켰습니다. 델마와 루이스 그리고 1492, Scott이하기 전에 Nostromo의 벽을 쳤습니다.
Scott은 “복도가 너무 좁아서 모두 손으로 들고 작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드리안은 나의 쿠션이 되었습니다.”
Scott의 출력이 증가한 것은 촬영 속도뿐만이 아닙니다. 검투사 II 51일 만에. 그러나 경력 후반에 Scott은 너무 많은 프로젝트를 개발하려고 하지 않는 법을 배웠습니다.
Scott은 “시작할 때 40가지 개발을 원하지만 그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좀 더 현명하게 진행하면 실제로 개발 중인 제품이 2~3개 정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바퀴를 돌리게 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Nolan은 Scott에게 한 가지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뒷줄에 앉은 참석자들이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고 불평하자 그는 Scott에게 마이크 잡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관련된: 경주 현황 – Pete Hammond의 최신 예측: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놀란은 “그냥 그립을 바꿔달라고 부탁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콧은 놀란이 “나에게 이미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해주었다”고 농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