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로물루스 감독 ‘고정’ Ian Holm의 CGI 부활이 홈 릴리스에 등장

로물루스 감독 ‘고정’ Ian Holm의 CGI 부활이 홈 릴리스에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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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년 원작 “에일리언” 이후 모든 후속 영화는 관객들 사이에서 즉시 반발을 불러일으키는 특정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제임스 카메론의 속편은 공포를 없애고 단순 액션으로 대체했다는 비판을 받았고, ‘에이리언 3’는 사랑받는 영웅 뉴트와 힉스를 죽여 팬들의 불만을 대대적으로 표현했다. 아가씨, 리플리. (제가 실제로 재미있게 본 영화인 “에일리언: 레저렉션”에 대해서는 언급이 적을수록 좋습니다.) 리들리 스콧의 두 전편 영화는 수년에 걸쳐 점점 더 많은 감상자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자를 잘못된 길로 인도했습니다. 하지만 작년의 “에일리언: 로물루스”는 꼭 필요한 형태로의 복귀를 의미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여러 면에서 정확히 그랬습니다. 아마도 약간은 그랬을 것입니다. ~도 잘, /Film의 Chris Evangelista가 리뷰에서 쓴 것처럼 — 그러나 그것은 또한 또 다른 분열적인 창의적인 선택으로 청중을 소외시키는(가장 확실히 의도된 말장난) 프랜차이즈의 위대한 전통을 이어갔습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스포일러 트위스트 새로운 주인공이 버려진 우주 정거장 로물루스에서 매우 친숙한 얼굴을 발견하는 “에일리언: 로물루스”의 대략 중간쯤에 있습니다. 수년 전 애쉬를 기억에 남는 인물로 묘사한 고인이 된 위대한 Ian Holm과 여전히 같은 얼굴을 지닌 새로운 합성 존재 모델인 Rook을 만나보세요. 비록 완전히 동일한 캐릭터는 아니지만, 그와 같은 Weyland-Yutani의 악의는 그의 시스템에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온갖 논란이 없던 현장은 나오지 않았다또 다른 죽은 배우를 디지털 방식으로 재현하려는 전체 아이디어와 함께 개략적으로 보이는 시각 효과 작업에 팬들이 파울을 울부짖고 있습니다. 그러나 홈 릴리스의 경우 Fede Álvarez 감독은 자신이 문제를 “수정”했다고 주장하지만 이것이 전체 이야기를 말해주지는 않습니다.

The Alien: Romulus 홈 릴리스는 가장 크고 논란이 많은 카메오를 약간만 향상시킵니다.

돼지에게 립스틱을 바르는 것과 같은 Xenomorph는 무엇입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에이리언: 로물루스’ 개봉을 둘러싼 가장 큰 화두가 되기 쉬운 것에 대한 ‘해결책’인 것 같습니다. 많은 팬들(나 자신 포함)이 레거시 속편에서 값싼 이스터 에그로 사용된 Ian Holm의 초상 개념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지만, 이 장면을 향한 분노는 Fede Álvarez의 문앞에 착륙하는 도중에 약간 오해된 것으로 보입니다. . 문제를 해결하기보다는 실제 문제에 대해 영화제작자는 다음 인터뷰에서 가장 표면적인 비판만 언급했을 뿐입니다. 제국. Álvarez는 비주얼이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제대로 작업하기 위한 후반 작업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CG 개입을 좀 더 느낄 수 있는 일부 장면에 대해 100%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그들을 비난하지 마세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무엇이 다를까요? 분명히 20세기 스튜디오(현재는 디즈니 소유)는 출시 후 VFX를 개선하는 데 추가 자원을 쏟아부겠다는 흔치 않은 약속을 했습니다. 감독에 따르면 :

“우리는 그것을 고쳤습니다. 지금 출시를 위해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스튜디오에 우리가 돈을 써야 한다고 확신했고, 그것을 만드는 데 참여한 회사들에게 그것을 끝내고 제대로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고 확신했습니다. 훨씬 나아졌어.”

그것은 모두 훌륭하지만 당면한 주요 문제를 정확하게 해결하지는 않습니다. Ian Holm의 사유지가 결정에 서명했다는 점을 지적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박스오피스에서 영화의 성공에 대한 보상을 받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문제가 해결됩니까? 바로 이 토론이 증명되었습니다. 2023년 영화배우조합 파업의 주요 걸림돌 그리고 적어도 논쟁은 곧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Fede Álvarez 감독은 Alien: Romulus에서 Ian Holm을 어떻게 다시 데려왔나요?

이제 비누 상자에서 벗어났으니 독자들은 다음과 같이 궁금해할 것입니다. 애초에 크리에이티브 팀이 “Alien: Romulus”에 대한 Ian Holm의 모습을 정확히 어떻게 재현했습니까? 다행히 Fede Álvarez 감독은 Empire와의 동일한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영화의 대부분은 원작 “에일리언”이 자랑했던 것과 동일한 촉감을 되찾았고, VFX 작업으로 강화된 실용적인 효과와 세트를 최대한 선택했습니다. Rook의 캐릭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지만 Álvarez는 최종 컷에서 실용성과 디지털 사이의 균형이 처음부터 그들의 의도를 완전히 반영하지 못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애니마트로닉스 인형 조종자) 셰인 마한(Shane Mahan)은 실제로 ‘반지의 제왕’의 헤드 캐스트를 기반으로 이안 홈(Ian Holm)의 애니마트로닉스를 만들었고 그것이 존재하는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홈 엔터테인먼트 버전을 위해) 했던 일은 많이 되돌려진 것이었습니다. 꼭두각시에게 더 좋습니다.”

분명히 제작 과정에서 크리에이티브 팀이 개봉 시간에 맞춰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 서둘렀기 때문에 이러한 초기 “기술 혼합”은 결국 디지털 쪽으로 훨씬 더 치우치게 되었습니다. Mahan의 애니마트로닉 외에도 배우 Daniel Betts가 세트장에서 얼굴 및 보컬 성능을 제공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실제로 Holm의 얼굴과 움직이는 표정을 재현하는 데 사용된 디지털 작업을 추가하면 이 전체 시퀀스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데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결국 그만한 가치가 있었나요? 다시 말하지만, 나는 그것이 전혀 그렇지 않았고 실제로 전체 영화에 장막을 씌웠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그리고 정말, 정말 역겹다) 보다. 어쨌든, 지금 당장 4K, Blu-ray, DVD, 디지털로 “에일리언: 로물루스”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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