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문제는 영화를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것을 자주 생각하지 않는 것이지만, 스튜디오와 영화 제작자들에게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하는 영화 제작자들에게 자주 제작하는 것입니다. 오즈 퍼킨스 감독의 경우 스티븐 킹의 단편 소설 “원숭이”의 다가오는 적응 그것은 저자의 저작권에 대한 권리를 얻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불행히도이 특정 영화를 뒷받침하는 스튜디오 인 퍼킨스와 네온의 경우 문제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최근 SFX 매거진과의 대화에서 (Via GamesRadar), 작년 브레이크 아웃 공포의 히트 “Longlegs”의 성공에서 벗어난 Perkins는 “The Monkey”의 타이틀 캐릭터가 Disney의 저작권으로 인해 변화를 겪어야한다고 밝혔다. 퍼킨스는“제가 과제를 받았을 때, 프로듀서는 이렇게 말했다.
공포 Maestro James Wan ( “Saw”, “The Conjuring”)이 “The Monkey”의 주요 프로듀서이지만 어떤 프로듀서 Perkins가 언급했는지 정확하게는 불분명합니다.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토이 스토리”영화 퍼킨스는 언급했다 거의 확실히 2010 년의 “토이 스토리 3″이었다. 즉, “토이 스토리”갱이 킹의 오리지널 스토리에 묘사 된 것과 동일한 심벌즈 원숭이 장난감 (일명 Jolly 침팬지)이 만난 영화였습니다.
“The Monkey”의 영화 버전은 젊음에서 신비한 바람막이 원숭이를 발견 한 쌍둥이 형제 ( “Sweet Tooth”배우 Christian Convery가 연기)를 중심으로 일련의 일련의 바람을 불어 넣습니다. 가족을 찢어 버리는 터무니없는 죽음. 25 년 후, 같은 불길한 원숭이가 돌아와서, 소외된 형제들 (현재 “화이트 로터스”스타 테오 제임스가 성인으로 연기)이 저주받은 장난감과 다시 한 번 직면하게하는 새로운 살인 행위를 시작했습니다.
원숭이 감독 오즈 퍼킨스는 레몬에서 레모네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퍼킨스는 무엇을 했습니까? 그가 제시 한 해결책은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다소 명백한 경우). 그는 심벌즈를 사용하기보다는 죽음이 모퉁이에있을 때 원숭이에게 작은 스네어 드럼을 주었다. 퍼킨스가 더 설명했듯이,이 실망스러운 문제는 영화에 긍정적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것은 심벌즈가 될 수 없다. 드럼이라면 어떨까요? 제한이 기회가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영화를 만들고 있고 그 속담을 위해 일어나지 않으면 당신은 진짜입니다. ‘이봐, 굉장 해요. 드럼은 행진 드럼과 같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것은 심벌즈보다 낫다.
이것은 영화를 만드는 모든 것에 대한 창일뿐입니다. 결과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백만 가지 결정 (이와 같은)의 조합으로, 그 중 다수는 필름 제작자의 통제에 반드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의 경우 “원숭이”, 퍼킨스 자신의 삶의 일부 비극은 대본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외부 영향,이 경우 저작권 문제와 영화를 만드는 감독의 관점의 조합입니다. 킹의 이야기는 진정으로 점프하는 지점이었습니다.
” ‘Stranger Things’는 80 년대의 영화와 같으며 ‘Gremlins’와 같습니다. Spielberg와 같습니다! ‘ Perkins는 같은 인터뷰에서 영화의 설정을 소스 자료에서 바꾸는 이유를 밝혀 냈습니다. “처음에 내가 쓴 영화는 80 년대에 시작되었으며 50 년대에는 어린 시절의 물건이 나에게 매우 스티븐 왕을 느꼈기 때문에 (물론 ‘it’영화)는 이미 그렇게했고 ‘Stranger Things’ ‘그것을 가져 갔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90 년대와 현재로 옮겼다. ‘
“원숭이”는 2025 년 2 월 21 일에 극장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