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함대를 두 배 이상 늘리고 아시아로 진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120억 달러 규모의 확장을 통해 크루즈 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투자를 통해 Mouse House는 2031년까지 보유 선박을 6척에서 13척으로 늘릴 예정입니다. 보고서 일요일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디즈니 크루즈 부문 책임자인 토마스 마즐룸(Thomas Mazloum)은 “우리가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은 기업이고 수요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지금이 이 사업에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하며 디즈니가 현재 지분 5%만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카리브해 시장 및 전 세계적으로 2.5%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디즈니가 테마파크, 리조트 및 소비자 제품을 포함하는 체험 부문에 대한 투자를 “과급”할 계획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작년에 회사는 향후 10년 동안 600억 달러의 20%가 크루즈 사업과 아직 발표되지 않은 기타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무역그룹인 크루즈선 국제협회(Cruise Lines International Association)에 따르면 지난해 크루즈 여행 전체는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섰고, 승객 수는 2019년 2,970만 명에서 3,170만 명으로 늘어났다.
디즈니 CEO 밥 아이거(Bob Iger)는 다음과 같은 목표에 집중했습니다. 회사의 스트리밍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다 회사가 공원 사업과 레거시 TV 사업의 성장 둔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그는 수요가 가장 많은 분야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이거는 크루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여행자들이 디즈니의 보다 몰입적이고 값비싼 크루즈 경험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에는 “Moana” 및 “Beauty and the Beast” 테마의 무대 쇼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또는 마리아치 음악가가 “Coco”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멕시코 식당에서의 식사가 포함됩니다. 또한 손님은 일반적인 크루즈 동안 갑판을 돌아다니는 플루토, 구피, 도널드 덕과 같은 디즈니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크루즈에는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The Journal에 따르면, 내년 4월 인기 있는 봄 방학 주간에 플로리다 포트 커내버럴(Port Canaveral)에서 출발하는 Disney Wish 선박을 타고 4인 가족을 위한 바하마로 향하는 4일간의 크루즈 요금은 7,692달러부터 시작됩니다. 훨씬 더 큰 크루즈 라인인 Royal Caribbean에서는 비슷한 여행이 $3,368부터 시작됩니다.
지금까지는 내기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9월에 끝난 회계연도에 디즈니는 크루즈를 포함하는 체험 부문의 매출이 5% 증가한 것은 부분적으로 평균 크루즈 노선 티켓 가격의 상승에 기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즈니는 수억 명의 잠재 디즈니 고객이 근처에 테마파크 없이 살고 있는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카리브해 지역에도 더 집중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내년에 진수되는 이 배는 최대 6,7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초기에는 동남아시아에서 운항될 예정이며 회사의 최대 선박입니다.
디즈니의 첫 서비스인 싱가포르에서 출항할 예정이며 부유한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여행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