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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월(The Wall)’이 해외 시장에 세워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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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점적인: 는 새로운 유럽 생산 허브에 대한 계획과 곧 게임쇼 형식에 대한 새로운 국제 거래를 계획하면서 이곳 MIPCOM에서 국제적으로 큰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시즌 6은 미국에서 막 마무리되었으며 NBC에서 방영되기 전에 포스트 작성 중입니다. 이 쇼에 대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던 Andrew Glassman과 Toby Gorman, Universal Television Alternative Studios 사장 (UTAS)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쇼의 인지도를 높이려는 계획을 세분화했습니다.

Gorman은 형식에 대해 “이제 한 국가에서뿐만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 동시에 다시 가져올 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잘 된 지역이 있는데 어떤 이유로든 중단되었으므로 다시 되돌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규모가 크든, 주간 거리든, 우리는 모든 곳을 개별적으로 살펴보고 있지만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유럽에 여러 지역을 위한 허브를 구축할 계획이 거의 확실합니다.”

Glassman은 자신이 제작하고 제작한 쇼에 대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글래스맨 미디어 UTAS와 제휴한 LeBron James와 Maverick Carter의 SpringHill Entertainment. 그와 Gorman은 둘 다 형식을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미국에서는 상금이 큰 고액 공연이지만 국제적으로는 좀 더 겸손한 버전이 제거되어 다른 가격대로 제작되었습니다. 물론 허브의 아이디어는 규모의 경제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미국 쇼는 이번 여름에 100회를 넘겼으며 Glassman은 다음 버전의 쇼에서 교훈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 하드윅.

“우리가 미국 버전에서 장수할 수 있었던 비결은 선행을 했거나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참가자들에게 꿈의 기회를 제공하는 긍정적인 스토리텔링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전 세계 유통의 차세대 물결의 주요 초점이 되는 것입니다. 솔직히 모든 버전에 포함된 것은 아니며 우리는 이러한 보편적이고 긍정적인 스토리텔링을 믿는 네트워크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새로운 글로벌 유통(노력)으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많은 구매자는 현재 시장에 대해 신중하고 시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존 브랜드를 찾고 있습니다. NBCU가 국제 판매를 다시 활성화하려고 하는 가운데 의 호의를 얻었습니다.

Gorman은 “인재와 IP가 성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지역에는 고유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달리고 달렸으며, 어떤 곳에서는 밝게 타오르고 빨랐습니다. 모든 지역과 그 일이 발생한 이유를 살펴봐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사람들은 이것이 글로벌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50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전 세계 32개국에서 제작되었으며 (바이어들과 함께) 성공했습니다. 정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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