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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믿음이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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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규모 스포일러 “이단자”를 위해.

당신은 근본적으로 그것이 당신 존재의 모든 면에서 사실이라고 믿기 때문에 무언가를 믿습니까, 아니면 그것이 당신이 알고 있는 전부이기 때문에 무엇을 믿습니까? 이것은 〈헤레틱〉의 핵심인 리드 씨(휴 그랜트)가 제기하는 철학적 질문이다. “65” 감독 듀오 스콧 벡과 브라이언 우즈. 반즈 자매(소피 대처)와 팩스턴 자매(클로이 이스트)라는 두 명의 순진한 몰몬 선교사가 리드 씨의 집에 도착하여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해 잠시 이야기한 후 그는 매력적인 스웨터 조끼를 입고 약속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그들을 집으로 유인하기 위한 블루베리 파이. 그곳에서 그들은 종교에 대한 믿음, 동료 인간, 현실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의문을 제기하게 만드는 삶을 위한 싸움에 뛰어들게 됩니다.

그는 ‘이단자’에 대한 리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화계 제이콥 홀은 “어둡고 불쾌하고 지적인 느낌이 들지만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결코 잊지 않는다”고 말했다. 리드 씨는 착한 자매들을 자기 집의 물리적 미로뿐만 아니라 그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도록 고안된 심리적 장애물 코스로 안내합니다. 동시에 리드 씨의 끊임없는 강의와 질문에 대한 Beck/Woods의 접근 방식은 청중이 그들 자신의 신념에 바로 질문을 던지게끔 고안되었습니다(그것은 전적으로 감독의 목표였습니다). 종교가 통제력을 행사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리드 씨의 주장을 보는 우리 중 그는 자신의 역겨운 게임을 위해 감수성이 예민한 젊은이들을 표적으로 삼는 새디스트이기도 합니다. 조직화된 종교에 반대하는 우리들이 갑자기 수녀들의 기적에 대한 믿음이 진실이고 그들이 무사히 탈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든 종교서적과 마찬가지로 <이단>의 결말도 해석에 달려 있다.

이단은 믿음의 시험이다

일단 반스 자매와 팩스턴 자매는 리드 씨가 모르몬교로 개종하는 데 관심이 없으며 단지 그들을 집으로 데려가 신학에 대해 강의하고 동굴 같은 지하실로 강제로 들어가 연구하기 위한 수단으로만 그들의 메시지에 관심을 표명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 반스 자매가 즉시 책임을 맡습니다. (Paxton의 순진함에 비해) 두 ​​사람 중 더 세속적이고 논리적인 Barnes는 Reed 씨의 이데올로기를 즉시 밀어내고 그의 불일치에 구멍을 뚫고 수사학적 주장을 불러일으킵니다. 종교의 다양한 반복을 보드 게임 확장 및 소송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주변 음악 권리는 그에게 도전하기를 너무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고안된 영리한 말장난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 말이 맞아요. 종교처럼 복잡한 것을 “토라는 집주인의 게임과 같고 성경은 독점과 같다”라는 비유로 요약하는 것은 Richard Dawkins를 처음으로 발견한 사람에게는 서류상으로는 영리하게 들립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자물쇠를 열 수 있는 열쇠는 마스터키라고 부르지만, 많은 열쇠로 열 수 있는 자물쇠는 나쁜 자물쇠이다”와 같은 캐치프레이즈를 퍼뜨리는 괴물들보다 더 정확하지 않습니다. -처녀들. 집에서 탈출하기 위해 리드 씨는 ‘믿음’과 ‘불신’이라는 이름이 붙은 문 두 개를 설치해 두 사람이 선택을 하도록 강요한다. 반스 자매는 그들이 어떤 문을 선택하든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정당하게 예측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무슨 일이 있어도 같은 장소에 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우리가 무엇을 믿든 상관없이 죽음은 우리 모두에게 찾아오지만, 여성들은 ‘믿음’이라고 표시된 문을 통과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단자의 나쁜 기적

자매들은 문을 통과하여 우중충한 지하실에 이르게 되는데, 그곳에서 나중에 낡은 여성이 독이 든 블루베리 파이를 들고 들어옵니다. 리드 씨는 자신이 그들의 눈앞에서 죽었다가 부활을 통해 다시 살아나 그들에게 기적을 목격할 기회를 주는 선지자라고 주장합니다. 소위 ‘예언자’ 하다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그녀는 저승에서 본 것을 중얼거리며 “현실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자매들은 대체 탈출 경로를 찾기 위해 여러 가지 전술을 시도하지만 반스 자매와 대규모 논쟁을 벌인 후 리드 씨는 목을 자르고 그녀를 죽게 내버려 둡니다. Paxton 자매는 황폐해졌지만 Reed 씨는 Barnes가 선지자처럼 부활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불행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Barnes 자매가 실제가 아니며 그들이 모두 시뮬레이션 속에 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가 Barnes의 팔에서 빼낸 금속 조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시뮬레이션에서 벗어나기 위해 Paxton 자매에게 자신의 목숨을 끊도록 설득하려고 하지만 대신 그녀는 즉시 Reed 씨의 가설에 도전합니다.

Paxton 자매는 금속을 피임 임플란트로 식별하고 Mr’s Reed의 시뮬레이션 스토리(그의 초기 보드 게임 비유는 잘 연습되었으며 소품도 포함됨)의 허약함을 기반으로 무언가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진짜가 아니다”라고 말하는 “선지자”가 자매들을 도우려는 시도였으며 리드 씨의 “시뮬레이션” 설명은 성급한 즉흥 연주였다고 정확하게 추측합니다.

그런 다음 Paxton은 리드 씨가 어떻게 부활의 “기적”을 달성했는지에 대한 자신의 이론을 제시합니다. 그는 소녀들이 자신의 탈출 계획으로 주의가 산만해졌을 때 죽은 여성을 다른 여성으로 바꾸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녀는 결국 선지자를 닮은 여성들로 가득 찬 방이 있는 또 다른 지하실로 이어지는 해치를 발견하고 우리에 갇혀 있습니다. 그녀는 유일한 진정한 종교는 단지 “통제”일 뿐이라는 리드 씨의 믿음과 모든 상호 작용(즉석 시뮬레이션을 제외하고)은 그가 누구든지 통제할 수 있고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기 위한 그의 계획의 일부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종교가 그러는 것처럼요.

이단자 결말에 대한 신성한 해석

리드 씨의 게임에 완전히 신물이 난 팩스턴은 자매들이 “신앙” 문에 들어가기 전에 반스 자매가 훔친 편지 오프너로 그를 찌릅니다. 이는 종교 자체와 마찬가지로 리드 씨도 이러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결코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가르침에 반항하는 자. 그녀는 두 번째 지하실을 통과하여 위층으로 돌아오지만, 죽은 것처럼 보이는 반스 자매를 확인하기 위해 첫 번째 지하실로 돌아갑니다. 불행히도 리드 씨도 돌아와서 Paxton의 배를 찔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믿음을 받아들이고 기도하기 시작합니다. 디스플레이에 감동한 리드는 그녀를 향해 기어가서 그녀를 껴안는 동시에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준비를 합니다. 그 순간, 반스 자매가 일어나서 앞서 숨겨두었던 무기, 즉 못이 튀어나온 나무판으로 그를 죽인다. 그러다 반스는 죽는다. 그녀의 마지막 행동은 구원의 하나, 즉 기적입니다.

팩스턴 자매는 집 안을 질주하며 창문을 통해 탈출구를 찾아 지금은 눈으로 뒤덮인 바깥 숲에 착륙합니다. 그녀가 비틀거리며 헤쳐나가는 동안 나비 한 마리가 그녀의 손에 착지합니다. 이는 영화 초반 팩스턴 자매가 자신이 환생한다면 나비로 돌아와서 그녀의 손에 착지할 것이라고 말한 순간에 대한 언급입니다.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녀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그러나 잠시 후 영화가 다시 그녀의 손으로 돌아오자 나비는 사라졌다. 그게 진짜였나요, 아니면 팩스턴이 출혈과 트라우마로 인해 환각을 느꼈나요?

나비가 진짜라고 믿는다면 반즈 자매가 팩스턴 자매에게 자신이 아직 그녀와 함께 있다는 증거를 주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 해석은 믿음에 대한 보상입니다. 팩스턴 자매의 하나님에 대한 믿음, 도움을 구하는 기도, 그리고 반스 자매의 마지막 행동의 기적이 그녀가 살아남은 이유라는 해석입니다. 아니면 팩스턴 자매가 했다 지하실에서 죽고, 이 탈출은 단지 천국에 들어가는 그녀의 버전일 뿐이었습니다. 그녀가 지상에서 이타적인 시간을 보냈고 가능한 최악의 상황에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에 대한 보상이었습니다.

이단자 결말에 대한 세속적 해석

팩스턴 자매가 리드 씨를 찔렀습니다. 또한 그는 “선지자들”로 가득 찬 방이 다른 복음주의자들에 불과하다고 고백한 것을 고려하면 그의 계획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는 할 수 있다. 그는 팩스턴 자매를 가두어 자신의 통제하에 두려고 계획하지만 그녀는 상황을 통제하고 유일한 진정한 종교(통제)에 도전하고 탈출합니다. 반스 자매가 죽기 전 마지막 행동으로 팩스톤 자매를 구하기 위해 튀어나온 데에는 논리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말기 명쾌함은 죽기 직전에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가 폭발하는 것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완전히 움직이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이런 일이 발생하므로 반스 자매가 리드 씨를 쓰러뜨리기 위해 마지막 순간의 명쾌함을 활용했다고 믿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팩스턴이 집에서 탈출해 밖으로 나왔을 때, 눈으로 뒤덮인 숲은 그들이 포로로 잡혀 있는 동안 맹렬한 폭풍의 결과였으며, 케네디 장로(토퍼 그레이스)가 수녀들이 들렀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타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드 씨의 집을 조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리드는 날씨가 좋지 않기 때문에 수녀들이 애초에 도착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그를 설득했습니다. 그것은 거짓말이었지만 케네디 장로는 믿었던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Heretic”의 결말은 개인의 신념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Heretic”은 A24의 모든 극장에서 상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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