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베를리쿠 레픈 이미 돌아왔어 베니스 오늘의 1996년 획기적인 특집의 이중 상영을 위해 운전사 그리고 아름다움은 죄가 아니다이탈리아의 오토바이 브랜드 아구스타의 의뢰로 제작한 단편 영화로, 이 영화제의 공식 선정작으로 상영되는 첫 번째 광고입니다.
시칠리아를 배경으로 한 마지막 작품에서는 스테파노 가에타가 사제 역을, 라우라 그라시가 폭식, 정욕, 악의 등 자신의 죄를 고백하기 위해 교회에 찾아오는 여성 역을 맡았으며, 그녀는 자신의 내면의 악마와 싸웁니다.
이것은 함께 연주될 것입니다 운전사 레픈과 그의 주연인 마즈 미켈슨(코펜하겐 마약상 역)이 주목할 만한 재능을 지닌 배우로 발탁된 지 거의 30년 만에 베니스 클래식에 초대된 작품입니다.
Deadline은 상영 전날 레픈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마감일: 아름다움은 죄가 아니다 죄의 고백의 틀에 맞춰져 있습니다. 무엇이 당신을 이 그림에 이끌었나요?
니콜라스 윈딩 참고문헌: 아구스타는 그것이 정말 이탈리아적이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가톨릭보다 더 이탈리아적인 것은 거의 없었고, 저는 고백적 배경이라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대상화, 성적 대상화, 기계의 시각화… 그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였고, 저는 그저 그것을 둘러싼 이야기를 알아내야만 했습니다. 저는 몇 주 동안 내러티브를 생각해 냈고, 그런 다음 시칠리아에서 촬영했습니다. 그보다 더 이탈리아적인 것은 없었고, 매우 강한 얼굴과 손이 있었습니다.
마감일: 아구스타는 가톨릭 교회가 이 이미지 사용에 반대하는 것을 걱정했을까요?
참조: 아니요, 저는 우리가 그것을 존중하는 한… 신앙에 있어서 겸손하게 대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저는 분명히 어떤 장벽도 보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고백에 관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이 죄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마감일: 사람들이 정말 아름다움을 죄로 여긴다고 생각하시나요?
참조: 우리의 숨겨진 욕망에는 건강에 해로운 억압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가톨릭 신자라면 가서 얼마나 정욕에 빠져들었는지 고백할 수 있고, 그러면 다시 같은 패턴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인간의 방식입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특정한 도덕적 행로를 살고 싶어하거나, 우리가 어떻게 인식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매우 강한 욕망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리고 상상력은 창의성입니다.
마감일: 베니스가 공식 선정을 위해 광고를 요청한 것에 놀랐나요?
참조: 베니스의 첫 광고가 상황을 뒤흔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홍수문을 열 것입니다. 브랜드라면, 그리고 대부분의 브랜드가 가시성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그들은 막 산 정상에 도달한 것입니다.
마감일: 고급 브랜드가 영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은 새로운 현상이 아니지만, 이러한 현상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영화 제작자들에게 새로운 자금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참조: 저는 그것이 창의적으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약 2년 전에 Prada와 함께 비슷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거친 터치제가 정말 즐겼던 작업입니다. 제가 창의적으로 경험한 가장 좋은 경험 중 하나였을 겁니다. 또한 상업적 서사에 크게 제약받지 않기 때문에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더 이기적일 수 있습니다. Augusta와 함께 일하는 것은 브랜드가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주지만, 소비자 친화적이려는 의도가 분명히 있는 상업적 서사에 있을 때 가끔 겪어야 하는 제약이 없는 기회입니다.
마감일: 베니스도 연주합니다 운전사 베니스 클래식에서요. 그 섹션에 영화가 있는 건 어떤 기분이에요?
참조: 물론, 정말 대단한 영광이죠. ‘맙소사.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몰랐어.’와 같은 고전적인 부분에 참여하는 거죠. 하지만 제가 여기로 가져오는 게 재밌는 것 같아요. 아름다움은 죄가 아니다마치 제 미래와 과거가 더블 피처로 나온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경험상, 보기에 멋지다고 생각하고, 사람들이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마감일: 당신의 획기적인 영화라는 점 외에도, 운전사 또한 Mads Mikkelsen의 연기 경력을 북돋아주었습니다. 두 분이 다시 함께 일할 것 같나요?
참조: 우리는 항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저는 제가 함께 일했던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렇게 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을 다시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한 번 경험하면 영원히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헤어지고 다시 사귀고 헤어지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게 옳은가? 이게 잘 되고 있나? 일정은 어때?)와 같은 질문이 생깁니다. 그리고 매우 실용적이 됩니다. 그리고 시작을 돌아보면, 정말 단순했습니다. 우리는 영화를 만들고 있었고, ‘갈래?’와 같았습니다. ‘응, 5분 후에 갈게.’
마감일: 최근 도쿄에서 영어와 일본어로 된 영화를 촬영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이는 2016년 이후 첫 장편 영화가 될 예정이다. 네온 데빌그곳에서 영화 촬영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참조: 저는 주로 제가 가고 싶은 곳의 경험에 기반하여 작업을 합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1978년 7살 때 뉴욕으로 와서 큰, 큰 세상에 소개되었습니다. 전화를 걸지 않고는 스칸디나비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전화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맨해튼의 다문화적 감성에 노출되면서 여행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은 여행은 사는 것이라고 항상 말했고, 저도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공통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 주변에 있었고, 보고, 듣고, 많은 질감을 느낀 저의 일부가 있다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죽음의 방식이었을 것입니다. 저는 항상 아시아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본만한 곳은 없습니다. 그래서 그곳에서 살고 일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면 제 인생에서 좋은 장이 되지 않겠습니까?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
마감일: 일본에서 시간을 보내셨나요?
참조: 저는 제 영화 대부분을 홍보하기 위해 거기에 갔고 비디오 게임 산업에 있는 친구들이 저에게 매우 관심이 있고, 게다가 저는 일본 장난감을 수집합니다. 마치 어린 소녀를 프라다 매장에 풀어놓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