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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에미 메를랑, 오래된 에로틱 클래식의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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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독이 그런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되어서 놀랐다. 오드리 디완 원본을 본 적이 없다 에마누엘 — 희미한 소프트 포르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프랑스 전체 1974년 이 영화가 일반 극장에서 상영될 수 있게 되었을 때 그녀는 몹시 흥분했고 이 리메이크를 제안받기 전까지는 산 세바스찬 영화제 경쟁에서. 그 당시에는, 에마누엘 속편이 잇따라 나왔는데, 각각 전작보다 더 나쁘다는 평이 있었고, 스타 실비아 크리스텔은 옷을 벗는 것으로 즉시 유명해져서 기대감이 그녀의 경력 전체를 망쳤습니다. 또한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놀라운 사실은 Diwan이 해프닝이긴 것 골든 라이언 2년 전 베니스에서 — Just Jaeckin의 당시에는 스캔들이 많았던 영화를 보지 못했는데, 이 영화는 그에 대한 답으로 구성된 것 같습니다. 두 영화 모두 Emmanuelle Arsan의 가명 소설인 1967년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같은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면마다, 캐릭터마다, Diwan은 원작의 볼을 그물 너머로 다시 치려고 시도합니다.

다시 한번, 이 이야기는 비행기에서 유혹적으로 옷차림이 부족한 에마뉘엘(노에미 메를랑)이 비즈니스석 승객에게 눈을 돌리고 객실 화장실로 가면서 그가 그녀를 따라올 것을 기대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따라옵니다. 거의 원작과 정확히 같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거울을 향해 돌아서자, 우리는 그녀의 유혹녀를 보게 됩니다. 소매 지루한 실망의 50가지 그림자로 사라집니다. 이것은 확실히 사물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크리스텔의 에마뉴엘은 기억하시겠지만, 찜통 같은 태국에서 쾌락에 몸을 맡기고 싶어하는 방탕한 남자와 결혼한 신혼부부였습니다. 반면 에마뉴엘 2.0은 호텔 검사관으로, 최근 아시아로 일하게 되었지만 이번에는 몹시 추운 에어컨이 설치된 홍콩에 있습니다. 매니저 마고(나오미 왓츠), Emmanuelle이 해고하라는 지시를 받은 Rosefield Hotel의 호화로운 디테일은 모든 감각에 즐거움을 가져다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Emmanuelle은 전혀 재미를 보지 못합니다. 그녀는 결코 재미를 보지 못합니다. 그녀는 나중에 Kei에게 비행기에 집중한다고 설명합니다(윌 샤프), 또한 탑승했던 일본인 엔지니어가 큐비클에서 홀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남자가 올까 말까? 그 후로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여성의 욕망은 좌절되거나 억압되거나 아직 발견되지 않은, 우리의 슬픈 에마뉘엘처럼, 잠재적으로 풍부하고 소박한 주제입니다. 이 영화의 페미니스트 자격은 지옥까지 의심받을 것이지만, 디완과 그녀의 공동 작가 레베카 즐로토프스키는 쾌락의 개념을 남성을 기쁘게 하거나 추구하는 것에서 효과적으로 분리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합니다. 에마뉘엘의 점진적인 해빙은 자기 참조적 친밀감의 독선적 과정입니다. 그녀는 엔지니어에게 흥미를 느껴 그가 결코 잠을 자지 않는 호텔 방을 방문하고, 그의 목욕물을 마시고(그것은 새로운 속박, 그 목욕물 사업) 그의 침대에서 자신을 쓰다듬는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습니다. 찰칵, 찰칵. 그러면 그에게 보일 겁니다.

이상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 이야기 속의 여성들은 Emmanuelle처럼 섹스에 무관심하든, Zelda(Chacha Huang)처럼 호텔 수영장에서 일하는 매춘부처럼 섹시한 작은 숫자든,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다 보이는 것: CCTV 카메라, 자신의 일을 정말 좋아하는 경비원(앤서니 웡)이 거의 24시간 내내 감시하며, 그들이 어디를 가든 따라다닙니다. 그들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아마도 카메라 앞에서 연기하는 것은 거울을 보는 것과 같고, 또 다른 종류의 자동적 에로티시즘일 것입니다.

Emmanuelle이 Rosefield에서 탈출하고, 확장해서 그녀의 건조한 삶에서 탈출했을 때, 그는 지저분한 쇼핑몰의 노점 뒤에 숨겨진 도박장에서 Kei를 찾아갔는데, 그가 말했듯이, 모든 사람이 속이는 곳입니다. Kei는 나이 든 사람과 맞먹습니다. 바퀴 첫 번째 Emmanuelle에서 Marco는 섹스를 원하지 않았지만 권투 경기에서 그녀를 상으로 매춘하는 것으로 만족을 얻었습니다. Kei는 그렇게 잔인한 짓을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는 Emmanuelle의 권태에마뉴엘을 포함하여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의 전문 분야는 해수면 상승을 억제하기 위한 댐을 짓는 것이다. 수익성이 있지만, 그가 그녀에게 말했듯이, 완전히 무의미하다. 결국 바다가 이길 것이다.

샤프는 손톱 밑에 흙이 묻어 있다는 암시를 여전히 허용하는 절제된 냉정함으로 이를 연기한다. 왓츠는 호텔의 지배적인 얼음 여왕으로서 더욱 냉정하며, 그녀의 목소리는 마치 각 단어가 빙하에서 쪼개진 것처럼 들린다. 사실 모든 배우들은 소재보다 훨씬 뛰어나서 에마누엘의 각성 이야기를 이상하고 흥미로운 것으로 바꾸는 데 거의 성공했다. 이 이야기는 결국 불가피하게 다가오고, 긴 한숨과 크레딧의 여운이 합쳐진다.

사실, 이것에는 흥미로운 특이점이 있습니다. 에로티카 새로운. The Eye의 보안 카메라 중 하나를 통해 우리는 이 터무니없이 과장된 호텔을 크로넨버그식 지하 세계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트리와 이국적인 꽃이 가득하고, 꽃이 피고, 지친 은유처럼, 제대로 시들어집니다. 후기 자본주의의 캡슐입니다. 화면을 바꾸면 여성이 남성의 욕망에 빠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를 위해 무언가를 원하는 것을 엿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도 거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 모든 사업은 Kei의 댐 중 하나만큼 무력하게 무의미해 보일 것입니다. 사실, 그 이름에 짓눌려 있습니다.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요? 여성의 욕망에 대한 찬사를 보내세요. 물론이지만, 고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에마누엘.

제목: 에마누엘
제전: 산 세바스찬 (경쟁)
감독: 오드리 디완
각본가: 오드리 디완과 레베카 즐로토프스키
깁스: 노에미 멀랑, 나오미 왓츠, 윌 샤프, 차차 황, 앤서니 웡, 제이미 캠벨 바워
판매 대리점: 베테랑들
실행 시간: 1시간 4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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