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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 페라 투에 영향을 미쳤던 클래식 슈퍼 히어로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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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시물에는 “Nosferatu”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자연적 인 공포의 악몽보다 2024 년 축제 시즌을 축하하는 더 좋은 방법. 와 함께 “Nosferatu”, Robert Eggers 감독은 무서운 열병 꿈의 형태로 뱀파이어 클래식을 부활시켰다. 작년의 크리스마스 시간에 바로 1922 년 영화를 중심에 일종의 변덕스러운 동화를 가진 세련된 공포로 원래 1922 년 영화를 다시 상상합니다. Bill Skarsgård가 연기 한 Eggers의 영화에서 Lily-Rose Depp의 Ellen Hutter가 연기 한 Titular Vamp는 결국 Transylvania 산의 부패한 성에서 독일 Wisburg의 고향으로 여행합니다. 그곳에서 그는 햇빛이 쌍의 변덕스러운 시도를 방해 할 때 궁극적으로 그의 죽음을 초래하는 의사 성적인 포옹으로 그녀의 피를 먹습니다.

뱀파이어 연애 문제를 화나게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Eggers는 당신을 완전히 흡수하는 세상을 만들어서 최선을 다하는 일을했습니다. 감독은 그가 무엇을했는지 깨달았을 때 가장 효과적으로 그 위업을 성취했다. 그의 내장 바이킹 서사시 “The Northman”의 형태의 평생 꿈. 그러나 프로덕션 디자이너 Craig Lathrop은 프라하의 Barrandov Studios의 여러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심각한 인상적인 60 세트 시리즈를 세우는 “Nosferatu”의 핵심에도 그와 같은 몰입감이 있습니다. 여러 장면이 위치에서 촬영되는 동안, 영화는 Lathrop과 Eggers가 Wisburg 마을을 처음부터 만들어 낸 방식에 대한 놀라운 일로 남아 있습니다. 콘데 나스트 그의 로케일의 버전은 “장소의 콜라주”로 구상되었다.

이야기가 취한 전부가 아니더라도, Aggers의 영화에 놀랍게도 모든 분위기, 운반 톤 및 인상적인 생산 디자인을 위해 놀라게해야합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Eggers가없는 클래식 슈퍼 히어로 영화의 모든 것들이 어떻게 그것을 실현하지 못하는지입니다.

Robert Eggers

인터뷰에서 행복한 슬픈 혼란Robert Eggers는 14 세의 영화 제작자와 영화를 “집착”했습니다. 비트를 놓치지 않고, 감독은 팀 버튼 (Tim Burton)을 최근에 1992 년의 “배트맨 리턴”을 다시 보았고 영화가 “노스 페라 투 (Nosferatu)”와 얼마나 비슷한 지 알게 된 것에 놀랐다. Burton의 슈퍼 히어로 블록버스터의 “눈 덮인 고딕 분위기”가 그의 뱀파이어 공포 영화의 대부분과 “놀랍게도 비슷한”방법을 지적한 후, Eggers는이 영향력이 영화를 만들 때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Returns”와 “Nosferatu”사이의 유사점이 처음에 깨달을 수있는 것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이 계시는 더욱 눈에 띄게됩니다. 버튼은 진정으로 그의 괴물 깃발이 “배트맨 리턴”으로 날아 갔다. Danny Devito의 펭귄이 Wisburg의 Nosferatu와 같이 고담에 내려 오는 것을 본 자신의 눈이 띄는 Christmastime Nightmare Fairytale을 제작했습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인 Bo Welch ‘s Gotham은 Craig Lathrop의 문구, “장소의 콜라주”, 아르 데코 디자인과 파시스트 건축과 어울리는 표현주의 스타일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Nosferatu”의 Wisburg와 마찬가지로 “Returns”의 Gotham은 Burbank의 Warner Bros. Studios의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이 Burton의 Eggers에 대한 영향을 확신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이것은 평행의 시작일 뿐이며, 전체적으로 “Batman Returns”로 Eggers ‘Modern으로 끝까지 원래 1922 “Nosferatu”의 명확하고 중요한 혈통을 드러냅니다. 영화.

배트맨 반환과 노스 페라 투 사이의 많은 연관성

그의 행복한 슬픈 혼란 인터뷰에서 Eggers는 “Nosferatu”와 “Batman Returns”사이의 특정 시각적 유사점을 지적합니다. Tim Burton의 Wayne Manor 버전은 Orlok 백작이 구매 한 Wisburg의 Despated Home 인 Grünewald Manor 버전과 매우 비슷하게 보이는 방식을 강조합니다. . 우리가 Keaton의 Bruce Wayne에서 처음으로 “Returns”에서 엑스테리어를 볼 때, 그는 어두운 방에 혼자 앉아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승천은 도착합니다. Keaton의 Wayne은 또한 엘렌 허터 자신이 노스 페라 투의 그림자에 의해 창문에 끌리는 방식을 모호하게 연상시키는 순간에 창문을 통해 빛나는 박쥐 신호의 빛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어 섰습니다.

평행선은 그냥 거기에서 계속됩니다. Tim Burton에도 큰 영향을 준 독일 표현주의 스타일도 뱀파이어 영화를 정의한 영화 : 원래 1922 “Nosferatu” 더구나, 버튼 자신은 그 영화의 팬이 된 것을 비밀로 삼지 않았다. Christopher Walken의 Max Shreck은 Nosferatu를 처음 연기 한 같은 이름의 독일 배우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입니다.

Nosferatu는 배트맨 리턴의 거의 영적인 속편입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배트맨 리턴”과 “노스 페라 투”는 분위기와 어조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여 몰입 형 영화 제작을 옹호하는 계보의 일부로 본질적으로 연결됩니다. 나에게 “Returns”에 대한 가장 인상적인 점은 영화의 세계에 의해 완전히 감싸는 느낌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배트맨 영화 였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자랐을 때, 나는 Burton이 예술적 비전을 완전히 실현하고 그 과정에서 우리 자신의 미학적 감각에 대해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치는 것이 무엇인지 나와 전체 세대의 아이들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Robert Eggers와 마찬가지로, 나는 Burton과 Bo Welch가 만든 세상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미학과 예술적 감성에 대한 나의 이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을 깨닫지 않고.

이것은 모두 “반환”이 결코 슈퍼 히어로 영화가 아니라는 사실을 말합니다. 실제로 Burton은 “Batman”영화가 아닌 “Tim Burton 영화”를 만들기 위해 수년에 걸쳐 약간의 플랙을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영화의 기적을 만드는 것입니다. 버튼의 “배트맨 “Warner Bros. (및 조커 스타 잭 니콜슨) 너무 많은 돈이 너무 많아서 그는 본질적으로 자신이 속편에 원하는 꼬인 악몽 비전을 만들기 위해 무료 고삐를 주었다. 그것은 특히 슈퍼 히어로 영화에서는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Marvel Cinematic Universe, Marvel Studios가 현재 너무 늦기 전에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노스 페라 투 (Nosferatu)”는 아마도 공포 기초를 사용하여 예술적 비전을 완전히 실현하지 못한다는 의미에서 “반환”의 영적 속편 일 것입니다.

이제 Robert Eggers가 배트맨 영화를 만들어 낼 수있는 질문이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만화 영화를 한 손으로 저장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캐릭터가 아직 암호로 렌더링 된 캐릭터 (Eggers가 의심 할 여지없이 탁월한 것)를 보지 못한 배트맨의 팬들에게는 그러한 영화는 쉬운 것처럼 보입니다. 와 함께 제임스 건 (James Gunn)은 그의 새로운 DC 유니버스 출시를 위해 준비그는 적어도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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