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뉴스 사장 Wendy McMahon이 “CBS Mornings”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노라 오도넬을 네트워크의 “Evening News” 프로그램에서 축출했습니다. 포스트는 이를 알게 되었다.
Gayle King, Tony Dokoupil, Nate Burleson이 공동 진행하는 3위 아침 쇼는 다음 달 말에 일부 시장과 CBS News 24/7 스트리밍 채널에서 3번째 시간을 시작하며, 1위와 2위 경쟁자인 ABC의 “Good Morning America”와 NBC의 “Today”와 경쟁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할 것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Dokoupil과 “CBS Weekends” 진행자 Adriana Diaz가 3부의 새로운 공동 진행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3부는 타임스 스퀘어의 “CBS Mornings” 스튜디오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Dokoupil은 “CBS Mornings”에서 앵커링 업무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지식이 있는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새 쇼는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를 포함한 소수의 CBS 시장에서는 방영될 가능성이 높지만 뉴욕에서는 방영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CBS는 언급을 거부했다.
포스트가 입수한 메모에서 “CBS 모닝”의 총괄 프로듀서인 쇼나 토마스는 금요일에 직원들에게 많은 추측 속에서 그녀가 팀과 함께 세 번째 시간을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 뉴스에서 가장 잘 지켜지지 않은 비밀 중 하나는 사실입니다. 저희 동료 몇 명과 저는 9월 말에 방송될 것으로 생각되는 ‘CBS Mornings’의 세 번째 시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가 소유한 몇몇 방송국과 CBS News 24/7을 위해 개발 중입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토마스는 이 쇼가 “처음 두 시간과 똑같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재능과 이름은 다를 것이지만 “여전히 ‘CBS Mornings’ 가족에게 기대하는 똑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omas는 CBS 모회사인 Paramount Global이 프로듀서를 고용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예산에서 5억 달러를 삭감하다 그것의 앞서서 내년에 Skydance Media와 합병될 예정이다.
CBS 뉴스 CEO 맥마흔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뉴스 부문의 TV 및 스트리밍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맥마흔은 최하위 자리를 뒤흔들었다. “CBS 저녁 뉴스” 앵커 노라 오도넬을 대신해 CBS 특파원 John Dickerson과 WCBS 앵커 Maurice DuBois와 함께 “60 Minutes”의 사장인 빌 오웬스는 더욱 심층적인 보도를 포함하도록 쇼의 형식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Evening News”와 달리 “CBS Mornings”는 약간의 시청률 상승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ABC의 “GMA”로 광고에서 가장 인기 있는 25~54세 연령대 인구의 격차를 메우다 특히.
CBS 관계자는 “성장하는 브랜드의 현명한 움직임이자 자연스러운 진화”라고 말했습니다. “‘CBS Mornings’는 이번 시즌에 본 ‘GMA’의 기세와 우위를 활용하여 성장과 구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올해 2분기에 “CBS Mornings”는 데모에서 “GMA”보다 68,000명의 시청자 수로 뒤처졌습니다. Nielsen에 따르면, 이 쇼는 25-54 데모에서 “GMA”보다 15배 더 좋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 분기 전체적으로 CBS는 총 시청자 210만 명과 데모 시청자 426,000명을 확보했습니다. 총 시청자 280만 명과 데모 시청자 494,000명을 확보한 ABC의 “GMA”에 뒤졌습니다. NBC의 “Today”는 총 시청자 270만 명과 데모 시청자 620,000명을 확보했습니다.
ABC가 “GMA”, “World News Tonight” 및 기타 주요 쇼를 감독하는 뉴스 부문의 사장을 찾고 있는 가운데 아침 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5월에 ABC 뉴스 사장인 킴 고드윈을 축출하다 수익성이 좋은 아침 쇼에서 여러 가지 실수와 시청률 저하가 일어나는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