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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리는 벗기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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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년 후, 속편 외계인 : 격리 마침내 발표되었습니다. 이 발표는 또한 몇 달 후에 나옵니다 외계인 : Romulus Xenomorphs, Facehuggers 및 Corporate Android를 큰 화면으로 가져 왔습니다. 이것들 외계인 프로젝트는 강점과 약점 모두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둘 다 프랜차이즈를 절대 기본으로 되돌립니다. 그리고 이제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알아 내야합니다.




외계인 : 격리 외계인 주로 첫 번째 영화를 사용하여 프랜차이즈가 가장 필수적인 부분으로 내려갑니다. Ellen Ripley의 딸을 주연으로 외계인 : 격리 불량 안드로이드에 의해 오버런되고 위협적인 Xenomorph에 의해 스토킹되는 외딴 우주 정거장에서 발생합니다. 외계인 : 격리 매우 유사합니다 외계인 기본 플롯에서 Xenomorph를 피하는 독신 여성의 Xenomorph는 둘 다 우주선을 파괴하여 마무리 할 때까지 Xenomorph를 피하십시오.


Alien : 격리 속편은 영화와 같은 문제를 가질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Xenomorphs가 대기를 죽일 수 있습니다


질문 속편 외계인 : 격리 Ripley가 이미 하나의 Xenomorph와 대면하여 Sevastopol 우주 정거장과 함께 전체 둥지를 파괴했기 때문에 거기에서가는 곳입니다. 속편에는 몇 가지 선택 만 남습니다. 그것은 길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외계인 플레이어에게 한 번에 수십 개의 Xenomorphs를 던지거나 다시 한 번 주요 Xenomorph를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행위가 될 때까지 길항제 외계인 : Romulus. 불행히도,이 두 가지 선택에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Xenomorph를 추가하면 그 압제적인 존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속편이 다음을 따르는 경우 외계인 경로 및 Xenomorphs 무리를 추가합니다. 그것은 Xenomorph의 끔찍한 특성을 희석시킬 것입니다. 눈에 띄는 기능 외계인 : 격리 전체 게임에서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플레이어의 습관을 배우면서 사냥 기술을 향상시키는 단일 Xenomorph AI입니다. 하나 이상의 Xenomorph를 추가하면 그 압제적인 존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는 속편은 원래 게임과 같은 일을하고 하나의 Xenomorph에만 초점을 맞추어 다른 문제로 이어집니다.


Alien : 격리는 이미 완벽한 외계인 게임이었습니다

모든 속편은 완벽에 따라 개선해야합니다

단 하나의 Xenomorph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모든 속편은 오리지널 게임보다 더 나은 시간입니다. 외계인 : 격리 완벽합니다 외계인 게임을 할 수있는 게임; 플라톤의 이상 외계인 비디오 게임. 스텔라 게임 디자인, 수상 경력에 빛나는 사운드 디자인, 우주 정거장의 1980 년대 공상 과학 미학의 모든 측면에서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놀라운 Xenomorph AI는 말할 것도없이 모두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에 추가됩니다. 만들어진. 10 년이 지난 후에도 외계인 : 격리 그래픽으로 아름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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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계인 격리 속편은이 주요 이야기 세부 사항을 변경해야합니다.

외계인 : 분리 속편은 기억에 남기 위해 개선해야 할 것이 많으며, 하나의 주요 스토리 세부 사항을 전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속편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외계인 : 격리 환상적 일 수 없습니다. 10 년은 게임 업계에서 매우 오랜 시간이므로 모든 속편은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에서 우수 할 가능성이 있으며 잠재적으로 잠재적으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속편. 후속 조치가 어려울 것입니다 외계인 : 격리그러나 전체와 함께 외계인 새로운 삶을받는 프랜차이즈, 낙관적 인 것은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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