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가입자가 망가 졌습니까? 스트리밍이 10 년 동안 악화되었습니다

가입자가 망가 졌습니까? 스트리밍이 10 년 동안 악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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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년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가장 놀라운 혁명 중 하나가 된 후 스트리밍 서비스 2020 년대에 더욱 분열되고 있습니다. 21 세기에 인터넷의 기능이 향상되면서 집에서 영화와 TV 쇼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옵션이있어 비주얼 미디어 게임을 영구적으로 변경했습니다. 메일 링 DVD의 구독 서비스로 시작된 Netflix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한 최초의 사이트였습니다. 2013 년에 House of Cards와 함께.이 혁신은 결국 케이블 텔레비전의 필요성을 완화시켰다. Netflix의 최고의 쇼 우수하고보다 저렴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9 년 “스트리밍 전쟁” 다른 여러 회사들이 마침내 링에 모자를 던지면서 완전히 시작되었습니다. Netflix는 거의 10 년 동안 스트리밍 산업을 지배했으며 Hulu와 Prime Video는 끊임없이 뒤처졌습니다. 그러나 Disney+가 출시 된 후 다른 주요 스튜디오는 자신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Netflix에 임대하는 대신. Max, Paramount+, Peacock, Apple TV+등이 출시되어 자신의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공하며 문제의 일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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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

추적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Netflix의 초기 매력은 매월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자가 방대한 영화 및 TV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ulu, Amazon Prime 및 HBO Go (HBO의 주문형 서비스)와 같은 것들에도 불구하고 월별 비용은 여전히 ​​케이블 텔레비전에 대한 지불에 따라 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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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lu의 새로운 스릴러

Hulu의 새로운 액션 스릴러 시리즈는 비슷한 디스토피아 환경으로 Apple TV+의 유명한 공상 과학 드라마 사일로를 대체 할 것으로 보입니다.

몇 가지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모든 것에 액세스하는 것은 케이블보다 비용이 많이 들고 가입자가 여러 웹 사이트와 앱을 통해 잡초를 필요로합니다. 원하는 컨텐츠를 찾기 위해. 많은 연구없이 빠르고 쉬운 시계를 찾는 사람에게는이 과정이 10 년 전보다 더 복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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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인상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는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수량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넘어서, 각각은 지속적으로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Netflix의 원래 스트리밍 전용 가입 비용은 2007 년에 $ 7.99였습니다그리고 서비스는 여전히 그 가격에 사용할 수 있지만 이제는 광고와 비디오 품질이 낮아집니다. 2025 년 1 월 Netflix의 또 다른 가격 급등이 발생했습니다이제 최대 비디오 품질과 광고없는 경험을 위해 한 달에 $ 24.99의 비용이 듭니다. 원래 비용의 300% 이상입니다.

넷플릭스

훌루

맥스

파라마운트+

표준 w/ 광고 : $ 7.99

hulu w/ ads : $ 9.99

기본 w/ 광고 : $ 9.99

표준 w/ 광고 : $ 7.99

표준 : $ 17.99

ADS W / O WOKE : $ 18.99

표준 : $ 16.99

Showtime w/ showtime $ 12.99

프리미엄 : $ 24.99

프리미엄 : $ 20.99

Netflix는 스트리밍 가입자가 좌절감을 느끼는 일반적인 범인이지만 모든 주요 서비스는 가격 점프를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광고, 비디오 품질 등을 중심으로 한 계층 옵션 및 가격 점프는 일반적으로 모든 계층에 영향을 미칩니다. 한 번에. Disney+ 및 Hulu의 공유 가치와 같은 번들조차도 증가했습니다. 경쟁의 증가는 원래 콘텐츠가 시청률에 도달하지 않기 때문에 각 서비스에 대한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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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도한 광고

광고는 스트리밍을 저렴하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Amanda Bruce의 사용자 정의 이미지

광고는 견딜 수 있고 종종 할인 된 가격의 가치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의 초기 호소가 광고가없는 텔레비전 일 때는 실망 스럽습니다.

광고는 항상 Hulu의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였으며, 처음에는 Netflix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대한 균형이 잘 잡혔습니다. 이제 괜찮은 가격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갖추어야합니다. 광고는 견딜 수 있고 종종 할인 된 가격의 가치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리밍의 초기 호소가 광고가없는 텔레비전 일 때는 실망 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리밍시 텔레비전의 시간은 4-5 분의 광고가 있지만 제목과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심각한 금액은 아니지만 이 사이트가 제공했던 것과 비교하여 여전히 주목할 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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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 사이의 더 긴 간격

많은 쇼는 계절 사이에 2 년 이상이 걸립니다

네트워크 쇼는 일반적으로 품질이 낮았지만 팬들은 종종 좋아하는 쇼의 시즌 당 20 편이 넘는 에피소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자료를 설명했습니다 잃어버린,,, 세인 펠트또는 X-Files. 지금, 일부 쇼는 계절마다 2 년 이상 시즌 당 6-8 개의 에피소드를 제공합니다.. 행복감 그리고 낯선 것들 Streaming의 가장 인기있는 시리즈 중 하나이며, 둘 다 최신 시즌을 제공하는 데 늦었습니다.

전편 쇼 용의 집 2 년 대기 후 8 에피소드로 두 번째 시즌이 출시되었으며 왕좌의 게임 연간 10 개를 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기 시간은 일반적으로 CGI를위한 것이며 고급 영화 배우 배우의 일정을 수용하지만, 여전히 쇼 중 하나 또는 두 개의 쇼를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하는 사람들에게는 성가신 소스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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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 부족

스트리밍 품질이 떨어졌습니다

콘텐츠의 품질은 네트워크 TV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로 점프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지만, 성공적인 자료를 착륙시키는 쇼가 더 드물고 드물다. 물론, 경이로운 쇼가 있습니다 단절 그리고 쇼군 그것은 튜닝 할 가치가 있지만 어떤 서비스도 매년 일관된 품질을 제공하여 연간 가격 인하를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Netflix는 품질에 대한 수량을 개발하고 시청률이 좋지 않은 한 시즌 후에 프로그램을 자주 취소 한 것으로 일관되게 비판을 받았습니다. 텔레비전의 황금 시대는 아마도 완성되었습니다특히 전염병과 2023 년 할리우드가 업계를 치명적으로 파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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