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스틸러스 전설적인 Ben Roethlisberger가 NFL을 본다 크리스마스 불행하게도 수요일에 옷을 입는 리그 선수에게는 하루 일정이 큰 문제입니다.
Roethlisberger는 ‘비참하다’고 말했습니다.Ben Roethlisberger와 함께하는 풋바린‘ 팟캐스트.
다음과 같이 슈퍼볼 승자 설명에 따르면, 점점 수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리그의 문제는 휴식과 회복이다.
Roethlisberger는 ‘리그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이 돈에 관한 것임을 보여줄 뿐이며 이것은 선수들에게 공평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벌고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부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게임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킥오프 규칙을 변경하고 힙 드롭 태클과 뇌진탕을 예방하는 등의 일을 하고 싶지만 남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폭력적인 게임을 하게 만들 것입니다. 아마도 (11)일 동안 3경기를 치렀을 것입니다.’ Roethlisberger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내 말은, 몸이 건강해지고 쉴 시간이 없다는 뜻이에요.’
넷플릭스 수요일은 1998년 이 사이트가 처음으로 두 개의 NFL 게임을 방송한 이후 가장 큰 날 중 하나를 보낼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NFL 크리스마스 게임데이’는 피츠버그가 개최되기 전인 오전 11시에 2시간 동안의 경기 전 쇼로 시작됩니다. 캔자스 도시. 볼티모어는 2차전에서 휴스턴과 맞붙는다. 네 팀 모두 토요일에 마지막 경기를 펼쳤습니다.
Roethlisberger는 NFL 선수들에게 그렇게 짧은 턴어라운드에 맞게 옷을 입으라고 요청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텍사스와의 NFL 축구 경기 전 워밍업 중에 웃고 있는 Kelce
Patrick Mahomes와 Brittany Mahomes는 크리스마스 이브 하루 전 가족의 축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거대 스트리밍 회사는 지난 5월 크리스마스 게임을 전송하기 위해 3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9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2억 8,230만 명의 Netflix 가입자가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며, 이는 한 매체가 전 세계적으로 NFL 게임을 배포한 최초의 기록이 됩니다. 넷플릭스는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등 5개 언어로 게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는 캔자스시티, 피츠버그, 볼티모어, 휴스턴의 CBS 계열사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NFL 정책에 따르면 케이블 게임이나 독점적으로 스트리밍되는 게임은 경쟁 팀 시장의 공중파 방송국에서도 방송되어야 합니다. NFL+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에서는 모바일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돈이다. 리그는 이번 시즌 두 경기에 대해 넷플릭스로부터 1억 5천만 달러를 받습니다. 또한 스트리밍에 대한 NFL의 움직임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목요일 밤 경기는 Amazon Prime Video에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으며 ‘일요일 티켓’ 패키지는 작년에 YouTube TV로 이전되었습니다.
그건 사실이지만 리그는 시청률을 보고 크리스마스를 포기할 생각은 없었다. 지난해 3개 게임의 평균 관객수는 2,868만 명이었다. Las Vegas Raiders와 Chiefs 간의 이른 오후 콘테스트는 평균 2,948만 명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Chiefs, Steelers, Ravens 및 Texans는 토요일에 경기를 펼쳤고, 일요일과 목요일에 경기했을 때와 동일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네 팀 모두 AFC에서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지만 시드 배정은 아직 미지수입니다.
캔자스시티(14-1)는 스틸러스를 꺾고 플레이오프 내내 1라운드 부전승과 홈 필드를 의미하는 톱 시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피츠버그와 볼티모어는 AFC North에서 10-5로 동률을 이루고 있으며 Steelers는 더 나은 컨퍼런스 기록으로 인해 타이브레이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휴스턴(9-6)은 AFC 남부를 마무리하고 네 번째 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3년 경기 중 산타 복장을 한 캔자스시티 치프스 팬과 대화를 나누는 테일러 스위프트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처리하려는 Netflix의 첫 번째 시도는 합격점을 받지 못했습니다.
11월 밤 Mike Tyson과 Jake Paul 간의 싸움은 소셜 미디어의 많은 시청자에 따르면 스트리밍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Twitter/X와 Bluesky를 방문하여 경기 전과 도중의 스트리밍 및 버퍼링 문제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Down Detector 웹사이트에 따르면 약 85,000명의 시청자가 싸움으로 이어지는 중단 또는 스트리밍 문제를 기록했습니다.
Netflix는 나중에 전 세계적으로 6천만 명의 시청자가 이 경기를 시청했으며 최대 동시 스트리밍 수는 6,500만 명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케이티 테일러(Katie Taylor)와 아만다 세라노(Amanda Serrano)의 공동 메인 이벤트에 거의 5천만 가구가 참가했으며 테일러는 또 다른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정으로 그녀의 확실한 초경량 챔피언십을 유지했습니다.
캔자스시티 치프스 팬이 토요일 NFL 경기 중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있다.
2024년 1월 20일 AFC 디비전 플레이오프 동안 휴스턴 텍산스의 수비 엔드 데릭 바넷(95)을 상대로 경기 중인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저스티스 힐(43)
그런 일이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요? 예. 그럴 가능성이 있나요? 어쩌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트리밍 전용 NFL 게임의 최대 시청자 수는 지난 시즌 마이애미 돌핀스와 치프스 간의 AFC 와일드카드 게임 피콕(Peacock)에서 2,300만 명이었습니다.
닐슨은 크리스마스 경기의 시청률을 측정할 예정이며, 목요일 늦은 오후에 조기 시청률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두 게임의 킥오프를 능가할 것입니다. 특히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5시 45분쯤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Ravens-Texans 경기의 거의 하프타임이 될 것이며 Beyoncé가 공연을 할 때입니다.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녹화 공연으로 하루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Taylor Swift가 그녀의 남자 친구인 Chiefs의 타이트 엔드인 Travis Kelce를 보기 위해 피츠버그로 여행을 떠날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스위프트는 2주 전 에라스 투어를 마친 이후 캔자스시티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NFL은 2025년과 2026년 12월 25일에 최소 2개의 게임을 개최할 예정이며, 넷플릭스는 매년 최소 1개의 게임을 열 예정입니다. Amazon Prime Video는 내년 목요일에 크리스마스와 함께 야간 게임을 펼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와 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World Wrestling Entertainment)의 전 세계 파트너십은 ‘먼데이 나잇 로(Monday Night Raw)’가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되는 1월 6일부터 시작된다.
지난 금요일, 넷플릭스는 2027년과 2031년 FIFA 여자 월드컵의 미국 판권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