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첫 방송 크리스마스 NFL 경기는 수요일 Chiefs-Steelers의 경기 전 쇼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면서 난관에 부딪혔습니다.
스트리밍 거인도 보여주었습니다. 마이크 타이슨과 제이크 폴의 싸움 지난 달 NFL에 1억 5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 경기 두 개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날 첫 경기를 앞두고 초반부터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한다. 뉴욕 포스트진행자 Kay Adams의 마이크가 오프닝 10초 정도 동안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몇 분 후, Mina Kimes가 여전히 연설하는 동안 쇼는 Squid Games의 광고로 전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타이슨-폴 경기를 시청한 많은 시청자들이 버퍼링 문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이후 수요일 넷플릭스의 게임 전 쇼에서는 스트리밍 품질이 좋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논픽션 시리즈 및 스포츠 부문 부사장인 브랜든 리그(Brandon Riegg)는 시스템이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으며 11월 14일 시합 중에 일부 시스템이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쳤다고 밝혔으며,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도 그 전과 도중에 발생한 급증으로 인해 압도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싸움.
Chiefs-Steelers를 위한 Netflix의 게임 전 쇼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1시에 시작되었으며 피츠버그에서 생방송되었습니다.
Patrick Mahomes와 Chiefs가 Netflix에서 Russell Wilson과 Steelers를 상대합니다.
이번 경기는 미국 내 3,800만 동시 스트림을 포함해 6,500만 동시 스트림으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Down Detector 웹사이트에 따르면, 거의 85,000명의 시청자가 전투 시작 전과 도중에 중단이나 스트리밍 문제를 기록했습니다.
1998년 설립된 이 회사가 NFL 경기를 중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지난 5월 크리스마스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3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그 중 두 번째 게임은 그날 후반에 Texans-Ravens였습니다.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2억 8,230만 명의 Netflix 가입자가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며, 이는 한 매체가 전 세계적으로 NFL 게임을 배포한 최초의 기록이 됩니다. 넷플릭스는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등 5개 언어로 게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는 캔자스시티, 피츠버그, 볼티모어, 휴스턴의 CBS 계열사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NFL 정책에 따르면 케이블 게임이나 독점적으로 스트리밍되는 게임은 경쟁 팀 시장의 공중파 방송국에서도 방송되어야 합니다. NFL+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에서는 모바일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L의 스트리밍 부문 진출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목요일 밤 경기는 Amazon Prime Video에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으며 ‘일요일 티켓’ 패키지는 작년에 YouTube TV로 이전되었습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3경기 평균 시청자 수는 2,868만 명이었다. Las Vegas Raiders와 Chiefs 간의 이른 오후 대회가 평균 2,948만 명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NFL은 2025년 12월 25일과 2026년 12월 25일에 최소 2개의 게임을 가질 예정이며, 넷플릭스는 매년 최소 1개의 게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Amazon Prime Video는 내년 목요일에 크리스마스와 함께 야간 게임을 할 예정입니다.
Chiefs, Steelers, Ravens 및 Texans는 토요일에 경기를 펼쳤고, 일요일과 목요일에 경기했을 때와 동일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네 팀 모두 AFC에서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했지만 시드 배정은 아직 미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