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토마스는 넷플릭스가 승리하는 동안 쇼를 훔친 지 불과 한 달 만에 금요일에 링에 깜짝 복귀했습니다. 마이크 타이슨.
토마스, 그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지난달 전 유튜버와 전설적인 복싱 선수 사이의 논란이 되었던 한판 승부에서 금요일 밤에 다시 경기에 나섰습니다.
소셜 미디어 스타 링사이드 임무로 복귀 안토니오 바르가스(Antonio Vargas)가 윈스턴 게레로(Winston Guerrero)를 꺾고 올랜도에서 WBA 임시 세계 밴텀급 챔피언이 되면서, 플로리다.
21세의 그녀는 행사를 위해 감각적인 아쿠아색과 검정색 메쉬 크롭 탑과 반바지를 선보이며 팬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대학 앨라배마 한 학생은 링 위에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싸움의 밤’이라는 캡션과 함께 싸우는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토마스는 지난 11월 팬들이 등장했을 때 처음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를 ‘진정한 승리자’라고 칭찬했습니다 ~의 넷플릭스 폴과 타이슨이 AT&T 스타디움에서 16분간의 스누즈 페스티벌에 출연한 후의 대결입니다.
시드니 토마스는 금요일 윈스턴 게레로와의 안토니오 바르가스 경기를 위해 링에 복귀했습니다.
토마스는 제이크 폴(Jake Paul)과 마이크 타이슨(Mike Tyson)의 넷플릭스(Netflix) 싸움에서 처음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명성으로 인플루언서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가 급증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스타인 그는 버지니아 샌하우스(Virginia Sanhouse), 렉시 윌리엄스(Lexi Williams), 델리아 실베인(Delia Sylvain), 라파엘라 밀라그레스(Raphaela Milagres)와 함께 AT&T 스타디움에서 열린 행사에서 일하는 5명의 링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인기에 힘입어 금발의 아름다움은 소셜 미디어에서 로켓을 따라 빠르게 나타났습니다.
금요일 밤 경기가 있기 전, 토마스는 자신의 새로운 명성을 공개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가 4배로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폴-타이슨 이전에는 인스타그램에 22만 개가 있었는데 지금은 80만 개 정도 됐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가장 가치 있는 프로모션. ‘그리고 TikTok에서는 60만 개 정도를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110만 개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거의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이전에 Netflix 한판 승부에서 Paul을 만났던 Thomas는 자신의 Most Valuable Promotions 회사가 그녀의 경력 시작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넷플릭스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과 기회를 제공하고 이런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정말 멋진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열린 문은 엄청났습니다. MVP가 최고이기 때문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녀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Thomas는 여전히 Crimson Tide의 학생으로 교육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토마스는 대학교 4학년이지만 유연한 일정을 유지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금요일 그녀의 최근 모습은 의심할 여지 없이 Thomas가 Caribe Royal에서 나간 후 또 다른 인기를 얻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