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술은 금요일 밤에 처음으로 영어로 사용됩니다.
- FA 컵의 5 번째 라운드에서 주말의 행동 내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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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자동 오프사이드 기술 (SAOT)은 금요일 밤에 처음으로 5 번째 라운드에서 영어로 사용됩니다. FA 컵.
작년 여름 전반에 걸쳐 사용 된이 기술 유럽 선수권 대회광학 플레이어 추적 및 가상 그래픽을 사용하여 오프사이드 라인의보다 정확한 배치를 제공합니다.
머리, 몸 또는 발의 일부가 상대방의 절반 (중간 줄 제외)에 있고 머리, 몸 또는 발의 일부가 공과 두 번째로 상대 모두보다 상대의 골 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반자동 오프 사이드는 어떻게 작동하며 왜 사용되는 시스템이 완전히 자동화되지 않습니까?
반자동 오프사이드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은 아래를 읽으십시오.
반자동 오프사이드 란 무엇입니까?
반자동 오프사이드 기술 (SAOT)은 FA 컵 5 라운드에서 금요일 밤에 처음으로 영어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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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여름 유럽 챔피언십 전반에 걸쳐 사용 된이 기술은 광학 플레이어 추적 및 가상 그래픽을 사용하여 오프사이드 라인의보다 정확한 배치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주변의 다양한 위치에 장착 된 최대 30 개의 새로 설치된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경기장.
그들은 초당 100 프레임으로 장면을 캡처 할 수 있으며, 이는 Sky 및 TNT와 같은 브로드 캐스트 카메라의 프레임 속도보다 두 배나 높습니다.
이 카메라는 플레이어 당 최대 10,000 개의 표면 ‘메쉬’데이터 포인트뿐만 아니라 볼의 정확한 움직임을 정확히 지적합니다.
이를 통해 기술은 사고에 대한 빌드 업에 관련된 공격 플레이어가 오프사이드인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AOT 소프트웨어에서 비디오 어시스턴트 심판 (VAR) 및 SAOT 운영자에게 자동으로 ‘플래그’됩니다.
왜 완전히 자극되지 않은가?
이 기술은 결정을 확인하기 위해 VAR 공무원의 인적 의견이 여전히 필요하기 때문에 ‘반자동’입니다.
SAOT 시스템은 신체의 올바른 부분과 SAOT의 결과를 가진 ‘킥 포인트’와 올바른 플레이어를 정확하게 정의 할 수 있습니다.
VAR 공무원은 또한 심판이 ‘주관적’오프사이드 콜에 대한 현장 검토를 수행 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기술 구현과 함께 필요합니다.
이러한 사례에는 수비수의 고의적 인 플레이가 고려되어야하는 곳이나 공격 플레이어가 공을 만지지 않지만 오프사이드 위치에있는 동안 상대를 방해 할 수있는 곳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TV에서 어떻게 생겼습니까?
결정이 내리면 – 시각적 표현은 경기장의 방송 및 거대한 스크린으로 전송됩니다.
이는 각 팀의 키트가 식별 할 수있는 관련 플레이어의 3D 가상 재생 형태로 제공됩니다.
오프사이드 결정은 녹색 선이있는 빨간색 선과 온 사이드로 표시되는 반면 흰색 수직 벽은 오프사이드 라인을 나타내며 수비수의 관련 신체 부위에 파란색 ‘펄스’가 나타납니다.
공격자가 오프사이드에 있으면 오프사이드에있는 신체의 일부가 흰 벽을 통해 나타나고 빨간색으로 설명됩니다.
가상 재생의 최종 이미지는 오프사이드 리뷰에 관련된 공격자와 수비수에 대한 명확한보기를 제공하기 위해 중심의 각도에 있습니다. ‘펄스’는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방송 영상에는 오버레이가 없으며, 리플레이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결정 비주얼로 절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