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YouTube가 왜 중국인 공산주의 선전을 강화 하는가?

YouTube가 왜 중국인 공산주의 선전을 강화 하는가?

19
0



나는 YouTube가 중국의 공산주의 정권에 대한 비판적인 목소리를 억제하면서 친 중국 정부, 반 미국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 나에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Winston Sterzel 중국 최초의 YouTuber였습니다. 나는 거기에 있었다 처음에도. 우리는 중국이 미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해외에서 뉴스 사이트를 단속하기 시작한 것처럼 채널을 만들고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10 년 동안 중국에 살았던 동안, 우리는 채널을 사용하여 놀라운 사람들, 장소 및 문화를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중국 전역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여러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고 일상 생활에 관한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가족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수억 건의 총회를 통해 각각 백만 명 이상의 가입자에게 채널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YouTube에서 중국에 관한 가장 두드러진 목소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년 전에 시작하여 인생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편집증 중국 정부는 중국의 삶의 긍정적 인 측면을 축하하고 민감한 정치적 주제를 피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우리와 우리의 내용에 점점 더 적대적이되었습니다. 우리는 둘 다 더 이상 중국에 머무르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시점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으로 이사했습니다 – 저의 모국과 남아프리카 윈스턴의 새로운 집.

중국을 떠나기 직전에 우리의 경험은 우리의 견해를 근본적으로 바꾸었고, 미국으로의 이사는 마침내 우리에게 표현할 자유를주었습니다. 우리는 중국의 공산주의 정부를 공개적으로 중국인과 다른 세계 모두에게 부당하고 부정적인 영향으로 비판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신의 시민과 다른 세계 모두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행동에 빛을 비추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컨텐츠 방향의 이러한 변화를 통해 청중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Covid-19 Pandemic을 만드는 데있어 중국의 역할을 다루는 동안, 우리는 중국 정부가 비디오를 제거함으로써 이야기를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우리를 후원하는 회사를 공격하고, 전염병에 대한 잘못된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실수로 중국 정부는 우리가 미국의 흰 꼬리 사슴에 대한 전염병을 비난하는 미리 만든 비디오를 업로드한다면 2,000 달러를 제공하는 것조차도 우리에게 연락했다.

YouTube의 알고리즘도 바뀌었을 때 중국의 온라인 전략이 작년 말에 바뀌 었습니다. 미국 선거 직후 (미국 정치 나 선거를 다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세 개의 수로에 걸친 시청률은 절벽이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시청률에서 밤새 붕괴를 연구했습니다. 2024 년 11 월 이전 6 개의 비디오 샘플에서 내 채널 비디오 당 평균 448,000 조회수였습니다. 미국 선거 후 처음 6 개의 비디오는 평균 125,000 조회수 (72 % 더 적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Winston의 채널은 비디오 당 평균 534,000 조회수에서 178,000으로 67 % 감소했습니다. 우리의 협력 주간 쇼인 China Show는 같은 기간 동안 약 25 %의 하락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영향을받는 유일한 채널이 아니 었습니다. 중국 정부의 중요한 다른 채널 중국 무수정시청률이 똑같이 파괴적인 하락을 목격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여러 채널에서 시청률이 크게 줄어드는 것은 매우 불규칙하며 YouTube의 추천 알고리즘의 전환으로 인해 중국 정부의 모든 비디오를 추천하는 것을 중단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심을 확인하기 위해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Winston은 그의 정상적인 콘텐츠를 계속 만들었지 만 그의 비디오가 오해의 소지가있는 타이틀과 썸네일을 중국 정부를지지하고 미국의 첫 번째 비디오를 비판했습니다.“저는 미국에 대한 마음을 바꾸 었습니다 : 외국인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655,000 조회수를 받았으며, 중국 정부에 대한 그의 비디오에 비해 거의 5 배의 견해가 증가했습니다. 그는“Rednote가 중국이 얼마나 나은지를 보여주고있다”고 그는 701,000 조회를 기록했다. 마침내 그는“중국의 로봇이 세계에 충격을 주었다 – 미국을 잃었다! 우리는 망했어!” 이것은 635,000 조회수를 받았습니다.

거의 밤새 Winston의 채널은 무관심한 위기에서 부활되었지만, 그가 친 중국 공산주의자 및 반미 콘텐츠로 보이는 것을 게시했을 때만 가능했습니다.

YouTube에서 “China”를 검색하는 사용자는 개인 시크릿 창을 사용한 경우 YouTube의 사용자 정의 권장 사항을 제거하면 내 계정에 대한 결과가 전혀 얻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수백 가지의 검색 결과 중에서도 대부분은 정권이있었습니다. YouTube는 일반적으로 검색 결과의 관련성을 위해 채널의 잠재 고객 규모에 의존하지만이 공간에서 가장 큰 내 채널은 문자 그대로 제로보기가있는 비디오로 대체되었습니다.

피할 수없는 결론은 내 채널이 검색 결과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검색 결과에 등장한 Winston의 유일한 비디오는 겉보기에 반미 제목을 가진 비디오였습니다. Pro-China 제작자의 일부 비디오는 한 번의 검색 결과에 따라 여러 번 등장합니다.

요컨대, 검색 엔진 최적화는 몇 달 전에는 그렇지 않은 방식으로 Pro-China, Anti-US 컨텐츠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이 중국 내에서 플랫폼이 금지되어 있지만 중국이 YouTube에서 그러한 선전 전술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1 보고서에서 호주 전략 정책 연구소 “중국 공산당이 외국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발휘하여 신장에 관한 국내 및 국제적으로 메시지를 형성하고 밀어 붙이는 방법을 설명했다. 보고서에 언급 된 친 중국 정부의 영향력자는“중국”을 검색 할 때 YouTube에서 검색 결과에 나오는 일부와 일치합니다.

2023 년, 같은 연구소가 발견되었습니다 Pro-China 및 Anti-US 이야기를 홍보하는 YouTube에서 시작된 조율 된 영향 캠페인. 가디언의 최근 기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 정부의 요청 후 Google은 YouTube 동영상과 같은 콘텐츠를 제거했습니다.”

Google 의견을 거부했습니다 중국 공공 안보부의 요청에 따라 412 개의 비디오가 테이크 다운에 관해서, 그 중 346 명은 “중국 인민 공화국의 정치 시스템 내 부패에 대한 혐의 또는 최고 공무원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있다”고 말했다.

Google이 러시아와 중국의 요청에 따라 YouTube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제거하고 있다면, 반 중국 정부의 콘텐츠를 억압하고 친 중국 정부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고 생각 하는가?

YouTube의 시청률 추세는 정상적인 이벤트이며, YouTube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반 중식 공산당 YouTube 채널에서 시청률이 갑자기 감소하면 표준에서 급진적 인 출발이 나타납니다. 특히 눈부심은 유기적 인 시청자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사람조차도 친 중국 공산주의 채널에 제공되는 명백한 검색 쿼리 부스트입니다.

Matthew Tye10 년 넘게 중국에서 살았던 것은 그 나라에서 온라인 비디오 컨텐츠를 만드는 초기 서부 YouTubers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공동 주최자입니다 중국 쇼 팟 캐스트 함께 Winston Sterzel. 둘 다 오랜 시간 동안 중국의 인권 옹호자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