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글로벌 은행, UBA(United Bank for Africa) Plc는 마스터카드와 협력하여 UBA 창립 75주년을 기념하는 기념 직불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기념 직불카드 출시는 아프리카 전역의 금융 역량 강화와 혁신을 향한 UBA와 Mastercard의 공동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이번 협력의 목표는 UBA의 오랜 고객 관계를 존중하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다양한 제안과 할인을 통해 은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공개 행사에서 연설한 UBA의 그룹 상무이사/최고경영자(CEO) 올리버 알라우바(Oliver Alawuba)는 이 카드에 Jumia에서의 구매 제한 25% 할인과 AliExpress를 통한 거래에 대한 USD75 캐시백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보상하기 위한 특정 혜택이 포함되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 이니셔티브가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함으로써 아프리카인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UBA와 Mastercard 간의 공유 비전을 상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lawuba는 “이 새로운 카드는 우리 관계의 심화와 수백만 명의 나이지리아인과 아프리카인에게 대륙 전역의 안전한 거래와 새로운 기회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힘을 실어준다는 우리의 공동 사명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MD는 또한 모든 자회사에 걸쳐 유사한 상품을 공개할 은행의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우리는 이 협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아프리카에서 마스터카드의 역할이 앞으로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마스터카드의 아프리카 부문 사장인 마크 엘리엇(Mark Elliott)은 UBA 협력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아프리카의 디지털 경제 지원에 있어 UBA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UBA와 협력하여 이 이정표를 축하하고 아프리카 전역의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기념 카드는 단순한 제품 그 이상입니다. 이는 금융 포용성을 발전시키고 아프리카인들이 안전하고 편리하며 영향력 있는 금융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Elliott는 아프리카 결제 생태계 내의 엄청난 기회를 강조하고 Mastercard가 UBA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를 열망하고 있음을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