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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u는 Magalu, Shein 및 AliExpress를 제치고 미국에서 5번째로 가장 많이 접속되는 전자상거래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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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에 따르면 액세스의 76.5%가 휴대폰에서 이루어집니다.

Conversion이라는 회사가 제작하고 이번 주 수요일인 18일에 발표될 “브라질의 전자상거래 부문 보고서” 새 판에 따르면 전에 11월에는 조회수 107,241,708건을 기록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쇼핑 플랫폼 및 앱 순위에서 5번째로 많이 접속되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이 시장에서 이미 전통적인 이름을 능가하는 것입니다. OLX, 매거진 루이자(Magalu), 셰인, AliExpress 이자형 아이푸드.

Temu는 중국 억만장자 Colin Huang이 설립한 중국의 거대 PPD Holding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 나라에서 세 번째로 부유한 사람. 그녀는 그녀를 시작했다 올해 6월 브라질 진출직접적인 경쟁자와 같이 훨씬 오랫동안 시장에 나와 있던 이름보다 오래 전부터 쇼피Shein 전자 Aliexpress.

보고서의 데이터는 브라질 전자 상거래 부문에서 회사의 총 매출이나 시장 점유율이 아닌 액세스를 의미합니다. 이 데이터는 검색 엔진 최적화 대행사인 Conversion(영어 SEO의 약어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에서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이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10개 매장이 브라질 전체 전자상거래 고객의 50.2%를 점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회사의 집계에 따르면 Temu의 11월 접속 수는 107,241,708건으로, 이는 운영 첫 달인 6월의 접속 수 9,821,383건을 기록했던 것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그 숫자는 다음 달에 55,775,127에 이르렀고, 8월에는 거의 두 배 증가하여 106,259,467 조회수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올해 가장 많이 방문한 10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큰 증가폭입니다. 전환율 조사에 따르면 Mercado Livre가 11월 369,051,063건으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6월부터 11월까지의 수치만 고려하면 Temu는 조회수 483,257,981건으로 순위 8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조회수 462,889,571건으로 9위인 AliExpress보다 높은 수치이며, 483,257,981건으로 7위인 Shein과 매우 근접한 수치입니다. . 다시 한 번 Mercado Livre가 20억 조회수로 순위를 주도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손 안에서 쇼핑하세요

설문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Conversion은 브라질 최대 2,000개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18개 카테고리로 분석합니다. SEO 대행사가 표로 작성한 데이터의 출처는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분석 도구인 유사한 웹(SimilarWeb)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접속의 3/4 이상(76.5%)이 휴대전화를 통해 이루어지며, 그 중 21.7%는 휴대전화에 설치된 회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23.5%만이 개인용 컴퓨터를 통해 사용됩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검색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아동용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82.2%로 가장 많았고, 보석 및 시계를 찾는 사람들(80.2%), 신발(75.3%)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용도만을 고려하여 분석한 경우 식품 및 음료가 40.3%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고, 일반 수입제품이 35%로 그 뒤를 이었다.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할 때 도서, 문구, 교육 항목에 대한 검색이 53.2%로 가장 일반적입니다. 2위는 도구 및 액세서리(37.8%)입니다.

분야

전체적으로 브라질의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11월에 약 30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10월에 비해 10% 증가한 수치이며, 이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따른 증가입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총 조회수는 320억 건에 달합니다.

보고서의 설문조사에서는 18개 부문의 성과를 평가합니다. 이 중 16개 기업이 올해 들어 접속 횟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계산을 위해 저자는 전자상거래 회사를 운영 부문별로 그룹화했습니다. 데이터는 각 세그먼트의 전체를 기준으로 각 세그먼트의 참여 비율에 따라 정렬됩니다. 아래의 주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시장

  1. 메르카도 리브르 31.3%
  2. 쇼피 20,4%
  3. 아마존 19,5%

패션 및 액세서리

  1. 레너 매장 15.2%
  2. 다피티 10.6%
  3. C&A 9,1%

전자제품 및 가전제품

  1. 삼성 44.8%
  2. 카범 10.2%
  3. 사과 8,2%

화장품

  1. 오 보티카리오 22.7%
  2. 자연 16.7%
  3. 뷰티 온 더 웹 10.1%

집과 가구

  1. 목재 및 목재 21.5%
  2. 르로이 멀린 19.5%
  3. 페레이라 코스타 4.2%

스포츠

  1. 네트슈즈 36.2%
  2. 켄타우로스 17.5%
  3. 나이키 12,4%

음식과 음료

  1. 아이푸드 46.4%
  2. 까르푸 11.6%
  3. 제 딜리버리 4.5%

신발

  1. 아레초 15.3%
  2. 하바이아나스 8.3%
  3. 우사플렉스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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