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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tro Praga의 새로운 연극은 안티고네에 대한 것도 아니고 안티고네에 대한 “반-반” 연극도 아닙니다 | 극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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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팟캐스트 5명의 대담자가 같은 아이디어를 옹호하는 것은 전혀 흥미롭지 않다고 Paula Diogo는 여전히 1/4분기에 말했습니다. RE: 안티고네Teatro Praga에서 이번 목요일(오후 7시)에 초연되어 일요일까지 포르투의 Teatro Carlos Alberto에서 공연되는 쇼입니다. 여배우는 André e. Teodósio, Inês Vaz, Maria João Vaz, Paulo Pascoal과 2시간 동안 무대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약간 미친 짓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구체에 사는 것은 양쪽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다면적이고 모순적이라는 생각이 약간 있습니다.” 이 작품의 제작자인 Teodósio가 말했습니다. 호세 마리아 비에이라 멘데스. 그리고 안티고네의 경우에는, 그리스 신화의 여주인공 전투에서 죽은 동생 폴리네이케스에게 존엄하게 작별 인사를 하려고 폭군 크레온의 법을 우회하려고 감히 나선 사람은 이러한 복잡성이 무시되는 경향이 있다고 공동 창립자는 생각합니다. 프라하 극장. “그것은 ‘선’, ‘정의’, ‘해방’, ‘유토피아’ 또는 ‘욕망’이라는 사상에 의해 학살당했습니다.”라고 리스본에 있는 극단이 썼습니다. 개요 그의 쇼에 대해. “우리는 그 인물에게 인간성을 되돌려주고 싶었고, 그것을 축소하고, 실수를 한 사람으로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테오도시오는 리허설 사이에 PUBLICO에 말했습니다.

배우이자 감독이 이 쇼를 만들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몇 년 전 Escola Superior de Dança에서 연습을 하라고 했고 저는 ‘예술 작품에 응답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과거에는 응답 작품이 많았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이렇게 했습니다. 도마뱀그리고 더욱 토속적인 극장의 또 다른 회사는 풍자극으로 응답했습니다. A 오스가. 작품은 시대에 반응하고, 아이디어에 반응하지만, 우리는 구체적인 예술 작품에 반응하고 싶었습니다.”

고등 무용 학교의 초대가 있었을 당시 André e. Teodósio는 RE: 타이어영화를 기반으로 퀀틴 듀피외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살인을 저지른 후 한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사이코패스 타이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제 일하고, 해체하고, 섞고 싶은 욕망 안티고네 소포클레스의 이 작품은 포르투가 Teatro Praga, Centro Cultural de Belém, Teatro Nacional São João를 한데 모아 공동 제작한 이 연극의 초연 도시이자 “상징적인 작품 중 하나”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포르투 실험극장 (TEP)는 “의 버전”이 됩니다. 안티고네 안토니우 페드로(António Pedro)는 TEP(그가 최초의 예술 감독을 맡았음)뿐만 아니라 포르투갈 연극 전체의 역사적 이름입니다.


마리아 조앙 바스의 안티고네는 여배우의 말처럼 “공식적인 버전”을 고집하는 가장 고전적인 안티고네입니다.
존 튜나

무대 위에는 오토바이 옆에 여러 개의 그리스 조각상이 있는데, 예술가가 디자인한 특이한 쌍입니다. 티아고 알렉산드르André와 Teodósio가 말했듯이, “빠른 것과 정적인 것, 가볍고 덧없는 것과 무거운 것”이 대조되는 것입니다. 여러 개의 Antigones가 지나가거나, Inês Vaz가 PUBLICO에 제안했듯이 “다양한 층을 지닌 단일한 목소리”가 있습니다. 테오도시우스는 설명한다 한 안티고네는 “더 선형적”(배우가 말했듯이 “공식적인 버전”을 하는 데 “집요하게” 주장하는 마리아 조앙 바즈)인 반면, 다른 안티고네(파울라 디오고)는 “더 반항적”입니다. 쇼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안티고네는 “의도적으로 방향 감각을 잃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쇼에서 “해체”됩니다.

그것은 안티고네에 대한 것도 아니고 “반-에 대한” 것도 아니다. 그것은 회전에 많은 것을 던지지만, 그것은 특별히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매우 빠른” 쇼이다 – 그것은 “그것은 스토리 “인스타그램과 비슷하지만 정보가 더 많고, 더 무거운 정보”라고 감독은 이해합니다. 그리고 “짜증나게 하는 쇼”라고 영웅주의라는 아이디어를 갉아먹습니다. “안티고네가 왕의 딸이라는 것은 그녀가 노예가 만든 토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테오도시오는 말합니다.

RE: 안티고네 개념을 취하고 그 모순을 분석하여 바리케이드의 반대편과 “인내심을 갖고 대화하는 방법을 아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결국에는 “경험”이 있습니다.여행“라고 Maria João Vaz가 제안한 것처럼 “인간에 대한 찬사”라고 합니다. “완벽함은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휘트먼의 영감에서 영감을 받아 Teatro Praga는 요약에서 요약한 대로 “그는 안티고네를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죽여서 그녀가 결코 받을 권리가 없었던 죽음을 안겨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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