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V 패션에 가입 할 때가되었을 때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및 Skoda 감옥의 정상에서 시작했습니다조건이있는 거대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Kodiaq는 곰 이름이며, 가장 큰 종 중 하나 인 사촌의 사촌입니다. 그리고이 2 세대에서, 그는 처음부터 거의 모든 측면에서 개선 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아주 좋은 모델의 성취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우선, 더 많은 공간이 더 커지고, 치료와 고급스러운 터치를 드러내는 재료를 채택하고, 전류에 연결하는 하이브리드 역학의 범위에 적절한 효율성을 주장 할 수 있으며, 이는 전기 자율성 123을 나타냅니다. 킬로미터, WLTP주기에 의해 얻은 값.
4.76 미터의 길이로 Kodiaq는 1 세대로 뻗어 있었고, 선인의 수치를 잃지 않고 선이 공급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인상적인 것은 실용적이고 기능적이며 객실에 접근하여 넓은 개구부의 큰 문으로 이익을 얻은 내부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어가화물을 운반하는 경우, Kodiaq는 PHEV 변형에서도 더 “수줍은”여행 가방으로 집으로 이어집니다. 우리가 수행하는 5 인승 버전에서 볼륨은 745 리터입니다 ( 변형 열에는 100 리터가 있습니다).
박사
바퀴에서는 수백 킬로미터의 여행 후에도 신체 땅을 느끼지 않는 이점으로 좋은 운전 위치를 찾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삶에서 주변의 모든 것이 더 절묘하고 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속도 레버가 바퀴 뒤로지나 가고 센터 콘솔의 공간을 풀어 주었고 정보 중심 화면에는 최대 13 인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헤드 업 디스플레이 비용은 € 1415입니다. 그러나 기술로 확신하더라도 더 즉각적인 통제가 필요한 많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물리적 버튼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Skoda는 세 가지 회전 제어로 피사체를 해결했으며, 이는 다양한 기능을 구성하고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쉬운 운전
Skoda는 소위 솔루션과 함께 운전자 일상 생활의 수많은 상황과 관련하여 주목할 수있는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단순히 영리합니다“영리함과 실용주의를 강조하려는 의도 : 이것은 문 안에서 준비하는 우산의 경우, 쓰레기의 상자, 주차장 증명을위한 작은 클립 등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보다 더 관련성이 높은 것은 운전하지 못하는 방식입니다. 그리스인과 트로이 목마를 기쁘게하고 싶지 않은 Kodiaq는 더 복잡한 상황에 겁을 먹지 않고 매우 편안 할 수 있습니다. 적응 형 서스펜션 시스템을 즐길 때 더 악명 높지만 표준 서스펜션으로 더 많은 벌거 벗은 장비 버전을 선택하면 자동차가 실망하지 않습니다. 매우 정확한 방향으로, 낮은 길과 와인딩 도로를 모두 입증하는 것은 곡선을 끌어 들여야 할 때 크기를 거의 잊어 버리며 PHEV 변형의 추가 중량을 고려하더라도 크기를 거의 잊어 버립니다. 결국, 거의 2 톤이 있습니다.
상자의 통로에서도 여분의 무게가 느껴지지만, 할부는 두려움없이 추월에 직면하기에 충분합니다. 8.4 초 만에 0 ~ 100km/h로 가속합니다. 하이브리드 메커니즘은 1498 cm³ 4 카일 린더 4 실린더 엔진을 모아서 150hp를 116hp 전기 공장으로 차변합니다. 이 세트는 최대 350 nm의 이진으로지지되는 204hp 전력을 가지며 최대 속도는 210km/h로 고정됩니다.
박사
전기 엔진은 19.7 kWh의 선반에 수용 가능한 배터리로 공급되며 직류에서 최대 50kW의 전력을 수용하는 빠른 하중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30 분 미만의 배터리; 11kW, Skoda는 2 시간 반의 추정 시간을 발표했습니다.
안전한 피난처
새로운 Kodiaq는 유로 NCAP로부터 안전을 위해 5 개의 별을 받았으며, 보안 보조원 (필수 및 선택 사항)에 대한 우려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SUV에는 중앙 에어백이있어 운전 장소의 운전자와 탑승자를 방지합니다. 사고의 경우 전면은 서로 충격을받습니다. 보조 드라이브 팩 패키지가 포함 된 조수에 이미 크루즈 컨트롤 의료 응급 및 교통 체증 지원의 경우 차량의 반자동 제어 기능을 갖춘 차선의 유지 보수 시스템 인 적응 형, 트래픽이 강한 트래픽 중에도 운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시성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이 있으며, 외관의 각도에 관계없이 잘 읽는 것이 쉽습니다. 예를 들어 외부 백미러 거울에는 좋은 치수가 좋으며 후면 유리에는 깨끗한 클리핑이있어 기동을 용이하게합니다. 곡선에서, 기둥 수준에서 수행 된 작업은 가시성에 장애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 Kodiaq는 전면 및 후면 주차 센서와 후면 뷰 챔버와 함께 표준으로 판매됩니다.
즉, 옵션 장비는 자동차의 사용과 인식을 위해 부가 가치이지만 추가 비용은 항상 정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