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는 자신의 “틈새 시장”을 찾았으며 “그것과 함께 발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개발자 Bloober 팀은 이전 게임 중 일부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즉, 그녀는 과거의 실수를 다시 반복할 생각이 없으며 이제 사일런트 힐 2의 리메이크를 통해 달성한 성공을 재현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틈새 시장을 찾고 싶습니다. 틈새 시장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그 틈새 시장과 함께 발전해 나가겠습니다.”공동 감독 Jacek Zieba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게임스팟. “그리고 그것이 일어나는 방식은 더 복잡하지만 Layers of Fear(2016년)처럼 유기적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스튜디오 사람들은 ‘좋아요, 우리는 전에도 나쁜 게임을 만들었지만 (우리는) 할 수 있다) 진화할 수 있다.’
“공포를 사랑하는 팀을 모았습니다”공동 감독인 Wojciech Piejko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입장에서는 (다른 장르로) 전환이 쉽지 않을 것 같고, 그러고 싶지도 않은 것 같아요.”
대부분의 비평가와 플레이어로부터 호평을 받은 Silent Hill 2의 리메이크 작품은 이미 판매되었습니다 100만 부 이상 출시 이후. 이번주 경기 강력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몇 가지 수리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Bloober 팀은 최근 다음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크로노스: 새로운 새벽포스트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호러 게임은 2025년 PC,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