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포르투갈 희극 비극 정말 감동적인 멜로드라마를 시작합니다.
여기에 최근 수년간의 수많은 시도와는 달리, 최소한의 구조감과 최고의 레퍼런스를 만나고자 하는 욕구(“오마주 피터 셀러스”, 헌신과 부제의 혼합으로 총칭으로 읽음), 농담과 옆으로 치우쳐 있는 전통적인 유머를 넘어 피지컬 코미디의 기반을 밟고, 슬랩스틱벌레스크에 대한 기억이 있어요. 그런데 연출이 너무 형편없고 서툴러서 아쉽고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정말 아쉽고 실제 영화처럼 슬프게 상영을 떠났다. 살고 가자 그의 무능력에 대한 숨겨진 멜로드라마였다.
그가 연루된 평범함의 급류에도 불구하고(그는 분명히 공범임) 에두아르도 마데이라의 모습에 흥미로운 것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지금이 아닙니다. 일종의 둔화와 영구적인 부적응을 겪는다. 타이밍허풍과 서투름이 뒤섞인 ‘아우라’에 빠져들고, 그것을 집어낼 줄 아는 누군가를 기다린다.
여기에서 그들은 그에게 모델인 Peter Sellers를 빌려줬고, 영화의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그가 뻔뻔스럽게 몇 가지 작품을 복사하는 방식입니다. 개그 에서 오는 핑크 팬더 또는 파티 (영화의 중심에는 마데이라가 가득한 현대적인 빌라가 있습니다. 가제트가장 뛰어난 포스트클래식 미국 코미디인 이 영화의 사막 버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오스카 와일드가 말했듯이 마침내 그들은 별을 보면서 최고의 것을 복사하기 시작했다고 외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찍 수축되는 풍선입니다. 문제는 Eduardo Madeira가 포르투갈 규모의 미니 피터 셀러스가 될 수 있는지 여부가 아니라 Miguel Cadilhe에서 블레이크 에드워즈는 물론 미니 블레이크 에드워즈도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리고 15분이 지나면 사본도 잊어버리고 농담, 말장난, 유머의 잠에 들어갑니다. 암시실제로 아무것도 없는 사막에서 파티 어떤 파티(제목이 발표하고 두세 번의 초기 순간으로 귀결되는 007의 패러디도 아님)도 아니고, 중심적인 자기 파괴 외에도 부수적인 피해가 누적되는 경우(Joana Pais de Brito, 또 다른 사람) 잠재적으로 위대한 포르투갈 만화 배우, 항상 미사용). 최고의 멜로드라마처럼 무거운 마음으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