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베끼지 말라’는 철학으로 새로운 모델 유형 00 재규어의 로고는 로고까지 바뀌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등장합니다. 영국 브랜드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풍부한 유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재규어“. 첫 번째 ‘0’은 배기가스 배출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자동차 브랜드의 신규 라인인 ‘제로 차량(Zero Vehicle)’을 의미합니다. 최종 버전은 영국에서 생산돼 2025년 말 선보일 예정이다.
“활기차고, 현대적이며, 매력적”은 재규어가 브랜드의 새로운 라인을 정의하기 위해 선택한 세 단어입니다. 이번 4도어 GT 모델은 주행거리 770km 달성을 목표로 하는 재규어의 일렉트리컬 아키텍처(JEA)를 적용할 예정이다.WLTP) 또는 692km(EPA)로 단 15분 만에 321km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핑크와 런던 블루의 두 가지 색상으로 발표된 이 “대담한 외관”의 목적은 차량을 예술과 연결하는 것이라고 영국 브랜드는 성명서에서 설명합니다.
도전적인 외관이 돋보입니다. 설계 ~의 전기 자동차 평소에는 길쭉한 후드, “더 넓은 너비와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의 모서리를 강조하는” 헤드라이트 및 유리가 없는 트렁크가 특징입니다. 차량의 각 외부 측면에는 수제 마감 처리된 황동 주괴에 브랜드 엠블럼이 레이저로 새겨져 있습니다. 보기에는 디자이너-재규어 익스테리어스 대표, 콘스탄티노 세귀 길라베르트, ‘눈에 띄는 존재감’ 유형 00 “영국의 독창성과 창의성의 독특한 정신을 불러일으키고 예술에 경의를 표하며 활기 넘치는 모더니즘의 본질을 나타냅니다.”
고객에게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도로 황동, 트래버틴, 설화석고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이 경험은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3차원 물체를 정의하는 “명암대비” 톤으로 표현된 화면으로 퍼집니다.
재규어 CEO인 론든 글로버(Rawndon Glover)는 “우리는 브랜드 DNA의 본질을 반영하는 대담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재규어의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하는 동시에 미래에 대한 적절하고 탁월한 비전을 유지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소셜미디어에서는 이미 새로운 모델 제시와 브랜드 변신을 두고 비판이 나오고 있다. 재규어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한 글에는 ‘만우절 장난인가?
Pedro Sales Dias가 편집한 텍스트